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Journey of Taste : GOURMET 494 PB 신제품 4종 출시

본문

GOURMET 494 PB 신제품 4종 출시

 

갤러리아 엄선한 원재료와 맛집, 요리 전문가의 특별한 레시피로

더욱 맛있어진 간편식을 만나보세요.

 

갤러리아가 가치와 정성을 담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 GOURMET 494 PB. 갤러리아 엄선한 원재료와 맛집, 요리 전문가의 특별한 레시피까지 더해 제대로된 한 끼를 완성해주는 고메이 494표 간편식 신제품 4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프스튜치킨크림스튜는 신선한 재료에 도산공원 맛집 ‘마르셀’의 섬세한 감각을 더해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습니다. 비프스튜는 갖은 야채와 치즈, 토마토 소스의 조화로운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함께 출시된 치킨크림스튜는 부드러운 닭고기와 레지아노 치즈의 깊은 풍미, 생크림과 우유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죠. 

요리 연구가 이혜림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프렌치어니언스프는 프렌치 현지 홈메이드 스타일로 양파의 깊은 풍미와 프랑스산 버터, 치즈의 그윽한 향이 조화로운 맛을 자랑합니다. 

 

최주영 요리 연구가의 레시피를 더해 새로워진 김치찌개는 유정임 명인의 김치와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으며 중량을 더해 푸짐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엄선한 원재료와 맛집, 요리전문가의 특별한 레시피가 더해져 새롭게 출시된 GOURMET 494 PB 신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겨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