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눈과 입이 즐거운 가을의 축제

본문

FARMER'S MARKET

풍성한 가을을 한껏 담은 마켓이 고메이 494 한남에 문을 열었습니다.  파머스 마켓에는 어떤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을까요?

 

고메이 494 한남에서 진행되는 파머스 마켓은 두 가지로 준비돼있습니다. 신선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마켓과 지루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라이프스타일 마켓이죠.

 

아우어 베이커리 앞에 있는 프레시 마켓에서는 산지 직송의 햇과일과 채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을 제철의 과일과 신선한 채소를 만나보세요.

 

그 외에 그래놀라 하우스 부스에서는 가정식 수제 그래놀라를 맛볼 수 있고, 엘제이드 부스에서는 100% 생과일 살균 주스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육류 간식을 좋아한다면 늘찬 부스에서 구워주는 즉석 닭다리 구이와 육포를 즐겨보세요.

 

땀땀 매장 앞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마켓에서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부스도 함께 준비돼있습니다. 라오볼리 부스에서는 일본 장인의 수작업으로 만든 전통 가마구치 파우치가 줄지어있고, GBH에서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어요. 

 

라이프스타일 마켓에 갔다면, 도산공원에서 한식 퓨전 맛집으로 소문난 미아전의 음식과 귀여운 칵테일 버즈볼즈도 놓치지 마세요! 호두당에서 100% 쌀로 만든 호두과자도 간식으로 추천 드립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쐬며 파머스 마켓을 즐겨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