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IFESTYLE 2021. 9. 1. 14:04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2021 추석 선물 세트

KOREAN THANKSGIVING DAY GIFT LIST

 

갤러리아에서 추석을 맞아 겉으로 보여지는 화려함보다 받는 이의 마음에

귀 기울이는 따뜻한 선물을 준비했다. 

 

 

건강한 먹을거리, 유니크한 선물
갤러리아가 오랜 세월 축적된 노하우로 발굴한 프리미엄 식재료, 그리고 까다로운 심미안으로 고른 유니크한 기프트 아이템은 받는 이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1 고메이 494 PB 간편식 5종 세트 갤러리아의 까다로운 안목과 원칙을 바탕으로 탄생한 고메이 494의 가정 간편식을 선물 세트로 혼합 구성한 제품. 유니짜장, 중화짜장, 라구소스, 치킨마크니카레, 비프카레를 모두 맛볼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5만4천원.

2 강진맥우 블랙 전남 강진군의 한우 농가와 독점 계약을 맺어 선보이는 강진맥우 블랙 세트. 등심, 살치살, 채끝, 꽃등심살, 알등심 등 다양한 부위를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1백70만원.

3 슈가피나 미니 트렁크 박스 ‘럭셔리 캔디 부티크’ ‘캔디계의 티파니’로 불리는 슈가피나.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고급 식재료로 만든 젤리와 초콜릿 큐브 9개를 시그너처 민트 박스에 담아 어른들의 동심을 일깨워주죠. 18만9천원.

 

 

코로나 시대의 선물
팬데믹으로 인해 확 바뀐 일상. 실리적인 면을 중시하고, 언택드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늘어났습니다. 받는 이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것은 물론,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가장 트렌디한 선물 세트들을 준비했습니다.


1 신선식품 구독권 선물 세트 갤러리아가 제철 과일과 생선, 한우 같은 다양한 신선식품을 주 단위로 나눠 선물할 수 있는 신선식품 구독권 선물 세트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주 1회씩 총 3회로 제철과일과 생선은 회당 10만원, 한우특수부위는 회당 15만원.

2 샤인머스캇 망고 혼합 세트 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제품들이 더욱더 다양해졌습니다. 샤인머스캇과 과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애플망고, 당도가 높은 망고를 혼합 구성해 가성비와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 14만5천원.
  
3 갤러리아 순수 전통 한우 명절에 쓰임새가 많은 구이용, 불고기와 국거리를 혼합 구성한 갤러리아 자체 제작 순수 전통 한우. 상차림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35만원.

 


프리미엄 기프트의 향연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갤러리아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기프트들은 그 진귀함으로 더욱 돋보일 것입니다. 천혜 자연에서 채취한 식재료와 오랜 세월 숙성시킨 위스키가 바로 그것이죠.

1 고든 & 맥페일 프라이빗 컬렉션 글렌리벳 1954 럭셔리 위스키의 대명사인 글렌리벳 양조장에서 1954년에 증류한 원액으로 만든 고든 & 맥페일 프라이빗 컬렉션 글렌리벳 1954. 222병을 한정 생산해 국내에 단 1병만 수입한 프리미엄 위스키로 아주 특별한 분을 위한 선물로 더할 나위 없습니다. 2천8백만원.

2 영광굴비 세트 특호 사라진 입맛도 되찾아주는 밥도둑 굴비는 오랜 세월 명절 선물로 사랑받아왔죠. 갤러리아의 영광굴비세트 특호는 전체 조기중 소량만 어획되는 29cm 이상의 최상급 굴비 10미를 엄선한 제품으로 받는 이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1백50만원.

3 자연송이 세트 그윽한 향과 쫄깃한 식감으로 대대로 임금에게 진상했던 자연송이.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자연송이 세트는 태백산맥과 소백산맥을 중심으로 한 깊은 산속에서 자라는 특품으로만 구성해 더욱 특별합니다. 시세가.

 


가치 있는 소비
가치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갤러리아가 친환경, 재활용, 업사이클링 제품들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더욱 의미 있고 뜻 깊은 명절 선물이 될 친환경, 천연소재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1 홉에코뷰티 온 가족 세트 천연 미네랄 수용액처럼 자극없는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헤어 & 보디 케어 제품. 성분만 친환경적이 아니라 Bio-PET 용기와 PLA 용기, 생분해성 패키지 등 용기와 포장지까지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자연 생분해됩니다. 19만2천원.

2 저탄소 인증 메론/사과/배 세트 이제는 과일 하나도 환경을 생각하며 골라야 하는 시대이죠. 갤러리아의 저탄소 인증 메론/사과/배 세트는 환경오염을 줄이는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과일들을 혼합 구성한 친환경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8만5천원.
 
3 블루오브 이치 백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 원단 100%로 만든 블루오브Blueorb의 쇼퍼 백.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플리츠 디자인에 지퍼까지 모두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더욱 의미 있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에코백과 파우치가 한 세트로 4만9천원.

 

editor 천혜빈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파이채굴러 2021.09.01 17: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