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8월에 주목해야 할 뷰티 신상품

본문

NEXT LEVEL

 

코로나로 모든 일상이 제자리걸음인 듯하지만, 그 와중에도

멈춤보다는 새로움을 선택한 뷰티 브랜드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신제품.

 

MIST POWER

1 CHANTECAILLE 샹테카이 퓨어 로즈 워터 100ml 10만9천원.
피부에 비타민 C를 공급하고 보습, 정화 기능 및 항균 작용을 비롯한 본연의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 순도 99.9%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킵니다.

2 KUOKA 쿠오카 미스트 블렌드 100ml 5만원.
제조 후 30일 이내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쿠오카. 워터 타입의 미세 분사 미스트 제품으로 화이트 트러플 입자가 피부에 수분광을 부여하죠. 고농축 미네랄 워터와 미백 효과가 뛰어난 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활력과 광채를 선사합니다. 

 

UPGRADE SKIN

1 KIEHL’S 키엘 페룰릭 브루 에센스 200ml 12만9천원.
120시간 발효시킨 유채꽃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페이셜 에센스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매끄럽고 정돈된 피부로 가꿔주죠. 

2 SHISEIDO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50ml 15만원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부 속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줍니다. 독자 개발한 얼티뮨 콤플렉스와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해 도심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죠. 

3 ESTĒE LAUDER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컨센트레이트 매트릭스 15ml 10만5천원대.
360° 메시 매트릭스 테크놀로지가 탄력 있는 눈가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눈가 주변 피부의 온도를 낮춰 피로 해소에도 일조합니다. 

 

FALL IS IN THE AIR

1 DIOR 디올 폴 룩 버드 오브 어 페더 컬렉션 4g 9만2천원대.
다채로운 색을 품은 새의 깃털과 가을 특유의 색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가 유지됩니다.

2 SUQQU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6.2g 9만원.
가을과 겨울 나무에서 물든 듯한 컬러를 표현한 시즌 팔레트. 선명하고 투명한 발색이 돋보이며 번짐 없이 깨끗하게 밀착됩니다. 매트, 시머, 글리터에서 펄까지 각기 다른 4가지 포뮬러로 구성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죠.

 

AUTUMN LIPS

1 GUERAIN 겔랑 루즈 G 럭셔리어스 벨벳 립스틱 3.5g 4 만2천원(립스틱), 4 만9천원(케이스).
트위드, 하운드 투스 체크, 스티치 등 파리지엔 패션의 아이코닉 패턴을 더한 패브릭 케이스를 선보인 겔랑 루즈 G. 기존 루즈G 벨벳과 마찬가지로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돋보이는 립스틱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브릭 케이스를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2 CHANEL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5.5ml 4 만8천원.
지난해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루쥬 알뤼르 라끄가 6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습니다. 기존의 강렬한 컬러와 광채는 기본,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오랜 지속력이 특징이죠.

3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 뉴 립스틱 컬렉션 4g 7만원대.
표면에 반사되는 빛을 조절해 입술 표면이 균일해 보이도록 연출하는 제품. 컴포트 피트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고 밀착력을 높여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됩니다. 또한 아르간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합니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