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 시갈 오픈!

본문

Be Who We Are Fred Segal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 시갈

 

 

L.A.를 기반으로 한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프레드 시갈’이 지난 3월 26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F에 오픈했습니다. ‘Be Who We are’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프레드 시갈에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어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공간들은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동시에 프레드 시갈만의 특별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감성의 따뜻함과 여유로움이 가득한 이곳에서 도심 속 힐링을 느껴보세요!

 

(왼쪽 위 이미지부터 시계방향) 1. 슈가 피나 2. 인디고 가든 3. 노린시브룩  4. 더 캑터스 호텔

CURATING #1 :: VIVID LIFE

들어서자마자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를 모았습니다. 갤러리아가 새롭게 해석하고 큐레이션한 LA 바이브,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보세요. 프레드 시갈이 자체 제작한 시그너처 PB 상품들과 자유로운 캘리포니아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모스가든 2호점, '인디고 가든' 또한 기대하셔도 좋아요!

 

(왼쪽 위 이미지부터 시계방향) 1. 슈퍼73 2-3. 스타디움 굿즈 4. 캠프하이 

CURATING #2 :: PLAY GROUND

스트릿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솔깃한 소식입니다. DRX, 캠프하이, 디헤르 등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말이죠! 특히 미국 최대의 프리미엄 리셀링 슈즈 편집샵 '스타디움 굿즈' 와 전기 자전거 브랜드 '슈퍼 73'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문 시 참고해보세요.

 

(왼쪽 위 이미지부터 시계방향) 1-4. 다채로운 여성복 브랜드 및 액세서리, 홈웨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

CURATING #3 :: NEW TREND

보자마자 사고싶은 아이템이 가득!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프로엔자슐러의 화이트 라벨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모던 시크 룩 어웨이크 모드를 선보입니다. 홈웨어와 언더웨어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베이스레인지는 국내 백화점 최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만날 수 없었던 다양한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있는 프레드 시갈! 함께 방문해볼까요?

[프레드 시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