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봄의 시작을 알려줄 3월의 뷰티 신제품

본문

FRESH BEGINNING

화장대 위 봄의 시작을 알려줄 뷰티 신제품.

 

 

POWERFUL BRIGHTENING
1.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이트-인-화이트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30ml 51만원대. 화이트 로즈 성분의 브라이트닝 파워와 강력한 효능의 플라워 활성 성분, 아르테미시아 꽃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화사한 광채를 되찾아줍니다. 리바이탈라이징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발휘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정돈해주고, 젊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줘요.

2. ESTĒE LAUDER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인텐스 브라이트닝 에센스 앰플 10ml×4 16만5천원대. 비타민 C와 E,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다크 스폿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특히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붉은 기를 빠르게 완화하고, 피붓결과 톤을 개선해 환하게 빛나는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요.

 

 

LIFTING BASE
1. SHISEIDO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 30ml 6만9천원대. 빛을 반사해 칙칙한 피부, 모공과 주름 같은 피부 결점을 가리고 매끈하게 채워주며, 컨투어링 효과를 발휘해 화사하고 입체적인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24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되며,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편안할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줘요.

2. GIORGIO ARMANI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30ml 8만9천원대. 편안하면서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특유의 우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주고, 블루 피그먼트가 피부 다크닝을 보정해줍니다.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뉴트럴 톤과 장밋빛 상아색이 추가되어 더욱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LIVELY LIP & CHEEK
1. CHANEL 샤넬 루쥬 알뤼르 192 프로폰듀 3.5g 4만7천원. 일본의 아코야 진주와 타히티 진주에서 영감을 얻은 메이크업 컬렉션의 오렌지 로즈 우드 립 컬러.

2. CHANTECAILLE 샹테카이 립 시크 버터플라이 컬렉션 피치 블라썸 2.5g 6만9천원. 웜톤의 피치 컬러를 나비 모티브를 새긴 리미티드 패키지에 담았어요. 수익금의 일부는 나비 보호 활동에 사용됩니다. 

3. SISLEY 시슬리 르 휘또 블러쉬 코랄 6.5g 8만2천원. 지브라 패턴 케이스에 카멜리아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블러셔. 가볍고 고운 텍스처로 실키하게 마무리됩니다.

4. NARS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달링 6g 4만2천원.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리미 무스 포뮬러로 벨벳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하며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표현됩니다. 가볍고 투명한 라이트 핑크 컬러.

 

 

NEW SENSUAL
1. HERMÈS 에르메스 H24 오 드 뚜왈렛 100ml 15만6천원. 나르시스 앱솔루트와 클라리 세이지, 로즈우드 등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마치 보이지 않는 손이 눌러 변형시킨 듯한 보틀은 필립 무케가 디자인한 것으로 남성의 도약과 에너지를 상장해줘요. 리필이 가능한 것도 장점!

2. TOM FORD BEAUTY 톰 포드 뷰티 튜베로즈 뉘 50ml 41만8천원. ‘밤의 여왕’으로 불리는 투베로즈를 변주해 우아함과 관능적 퇴폐미를 넘나드는 이중적인 아름다움을 담았어요. 투베로즈와 재스민에 티무트 페퍼가 짜릿함을 배가시키고, 우디 파촐리와 아가우드 머스크가 향의 여운을 지속시켜 줍니다.

3. BYREDO 바이레도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 100ml 가격 미정. 실론 홍차와 바이올렛 잎이 격동적인 향 속에서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해주고, 자작나무와 파피루스의 베이스 노트가 중성적이고 깊은 잔향을 남겨줍니다.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박재용, 최민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