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2021년을 활기차게 열어줄 1월의 뷰티 신제품

본문

NEW GLORIOUS BEAUTY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로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 

2021년을 활기차게 열어줄 1월의 뷰티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LUXE SKIN CARE

1. CHANTECAILLE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이어 오브 더 옥스 리미티드 에디션 75ml 31만8천원. 강력한 자연 유래 성분과 안티 링클 헥사펩타이드가 피부를 탄력 있고 어려 보이게 가꿔주는 은은한 장미향의 슬리핑 마스크. 강렬한 레드 메탈 케이스에 담아 소장 가치가 높고, 대용량 제품이라 실용적이에요.

2. GUERLAIN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마이크로 리프트 세럼 30ml 69만원. 수백만 개의 오키드 분자를 7천 개의 마이크로 캡슐에 담아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수분 세럼 베이스에 유분 마이크로 캡슐을 더한 독특한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 밀착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조여줍니다.

3.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 프레셔스 골드 바이탈리티 마스크 75ml 38만원대. 리치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순도 높은 24K 골드 인퓨전이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광채를 더해주고 탄력을 개선해줘요.



OPTIMAL BASE

1. GIORGIO ARMANI BEAUTY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네오 누드 파운데이션 35ml 5만8천원대. 가볍고 촉촉한 수분 크림이 파운데이션에 그대로 녹아든 듯한 느낌을 주는 수분 함량 50%의 파운데이션.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가 타고난 듯 아름다운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2. LAURA MERCIER 로라 메르시에 셋 포 럭 트랜스루센트 세팅 파우더 & 퍼프 29g 5만6천원대. 촉촉한 수분 파우더가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하며,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화려한 레드와 골드 컬러를 입은 특별한 컬렉션으로 소장 가치도 높아요.

3. DIOR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SPF 50 PA+++ 14g 8만4천원대.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며 맞춤옷을 입은 듯 화사하고 완벽한 글로 스킨으로 표현해줍니다. 까나쥬 패턴에 글로 바이닐을 매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쿠튀르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ELEGANT LIP COLOR

1. MAC 맥 파우더키스 리퀴드 립컬러 엘레강스 이즈 런드 5ml 3만6천원대. 가볍고 부드러운 에어리 매트 텍스처라 가볍고 부드러우면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됩니다. 대담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로즈 푸시아 컬러가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블러 립으로 표현해줘요.

2. NARS 나스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 베레니스 3.5g 4만1천원대. 입술을 반투명하게 물들이는 웜 브릭 레드 컬러로 꽃잎처럼 부드러운 파우더 피니시가 돋보입니다. 실키하게 발리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며 자연스럽고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줘요.

3. CHANEL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르 리옹 드 샤넬 57 3.5g 4만8천원. 샤넬 하우스의 시그너처 리옹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열정적이고 대담하며 절제된 우아함과 빛나는 존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비비드 레드 오렌지 컬러에 부드럽게 빛나는 매트 피니시로 발색이 선명해요.

4. CHANTECAILLE 샹테카이 르 매트 스틸로 애스터 1.5ml 5만9천원. 펜슬 타입이라 입술 라인까지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가벼운 립스틱을 바른 듯 편안한 것이 특징입니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밝은 로즈 컬러에 크리미한 질감이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과 지속력이 뛰어나요.



TOUCHABLE SCENT 

1. BYREDO 바이레도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29만8천원. 아이코닉 블랙 캡이 아닌 컬러 캡을 사용한 컬렉터 에디션. 카시스와 탄제린의 상큼한 향으로 시작해 다마스크 로즈가 신선하고 달콤한 느낌을 자아내며 사프란, 우드, 앰버, 바닐라가 따뜻함을 더하며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2. AĒSOP 이솝 프톨레미 아로마틱 캔들 300g 12만5천원. 시더, 사이프러스, 베티버 노트가 전하는 유향과 흙 내음의 우디 향이 고목으로 가득한 일본 숲을 떠올리게 해요. 미니멀하면서도 안쪽에 인용구를 새긴 도기 컨테이너도 매력적이에요.

3. MAISON FRANCIS KURKDJIAN 메종 프란시스 커정 바카라 루쥬 540 센티드 보디 오일 70ml 13만3천원. 산뜻한 오일 텍스처에 스프레이 타입이라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달콤하고 이국적인 재스민과 사프란에 시더우드와 앰버 향을 가미해 포근하고 우아하며 관능적인 느낌을 줘요.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