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활용도 만렙의 뷰티 치트키 아이템

본문

BEAUTY IT ITEM

하나를 고르더라도 제대로 된 혹은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죠. 

탁월한 기능과 신박한 아이디어로 열일하는 뷰티 치트키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일석이조 립 컬러

40%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하고 산뜻한 워터 포뮬러로 덧바르는 정도에 따라 농도와 선명함을 조절할 수 있는 립 컬러. 특히 코럴 계열의 609호는 뷰티 구루들 사이에서 블러셔로도 인기가 높다. 여러 겹 덧발라도 답답하거나 무겁지 않고, 입술이나 양 볼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컬러부터 강렬한 컬러까지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매력. 

(왼쪽) YSL BEAUTY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09호, 5.9ml 4만6천원대.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

베이지 캐러멜 컬러와 골드 빛의 하이라이터, 립 컬러로도 사용할 수 있는 라즈베리 레드 컬러의 블러셔로 구성한 멀티 팔레트.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무인도에서도 이것 하나만 있으면 ‘생얼’에 대한 부담감 제로다. 베이지-카라멜 하이라이터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골드 하이라이터로 눈 안쪽과 입술 위를 살짝 터치한 후 라즈베리 레드 블러셔를 양 볼이나 입술 중앙에 발라 마무리하면 피부 표현과 색조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오른쪽) CHANEL ‘팔레트 에쌍씨엘 에떼’ 190호, 9g 8만4천원.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어라운드 플레이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멀티 오일. 촉촉한 보습 효과로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진귀한 오키드 향까지, 필요한 요소를 두루 갖췄다. 가볍고 산뜻한 질감 덕분에 스킨케어 어느 단계, 어떤 신체 부위에 발라도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유의 아로마가 선사하는 릴랙스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거나 트러블 부위에 응급 처치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보디 로션 대신 혹은 건조한 모발에 헤어 로션처럼 바르면 윤기도 향기도 굿!

(왼쪽) CLÉ DE PEAU BEAUTÉ ‘래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 75ml 18만원대.


만능 보습 밤

꾸덕한 질감을 체온으로 녹여 사용하고, 취향이나 용도에 따라 오일이나 크림을 섞어 활용할 수 있는 록시땅의 아이코닉 멀티 밤. 99.8%의 시어버터에 0.2%의 비타민 E를 함유했다. 모발이나 입술은 물론 얼굴과 몸에 두루 바를 수 있고, 이외에도 건조한 큐티클 부위, 모발 끝에 바르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멀티 보습제로, 과도한 선번이나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도 효과가 뛰어난 ‘만병통치약’ 같은 아이템이다.

(오른쪽) L’OCCITAN ‘퓨어 시어버터 EFT 에코서트’, 150ml 5만5천원.



다재다능 컨실러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리퀴드 타입이라 양 조절이 쉽고, 다른 베이스 제품과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미, 주근깨 같은 국소 부위부터 다크서클이나 잔주름 등의 잡티, 붉은 기처럼 넓은 부위까지 뭉침 없이 골고루 바를 수 있고, 얼굴 가장자리나 턱, 헤어 라인 등에 발라 윤곽을 살리거나 이마와 콧등, 인중, 눈썹 뼈 주변 등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왼쪽) NARS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6ml 4만원.


활용도 ‘갑’ 스틱

일명 ‘수분 스틱, 멀티 스틱’으로 불리는, 건조한 부위에 효과적인 오일 스틱. 4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휴대가 간편해 파우치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서 건조한 곳 어디든 슥슥 바를 수 있고,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요긴하다. 끈적임 없이 산뜻해 눈가와 입술은 물론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나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는 부위에 바르면 효과 만점이다.

(오른쪽) MAC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스틱’, 13.5g 4만원대.



헤어 퍼퓸의 무한 변신

숲속에 핀 싱그럽고 깨끗한 튤립 향으로 따뜻하면서도 중성적인 플로럴 향의 헤어 미스트. 모발에은은한향기를입혀움직일때마다기분좋은느낌을만끽할수있다.모발에윤기와영양을 더해머릿결이좋아보이는건덤.향수대신옷깃이나스커트자락에뿌리거나커튼,쿠션등에 패브릭 퍼퓸으로 활용해도 만족스럽다.

(왼쪽) BYREDO ‘라 튤립 헤어 퍼퓸’, 75ml 7만5천원.


스마트 아이브로

눈썹빨 살려주는 스틱형 브로 왁스 겸 파우더. 왁스 펜슬과 루스 파우더를 내장한 투인원 아이브로 제품으로 넓은 사선형 펜슬로 한 올 한 올 눈썹 결을 살려 정돈하고, 파우더 팁으로 빈틈을 채우면 눈썹이 풍성하고 자연스럽다. 루스 파우더는 급할 때 아이라이너나 섀도 대신 사용해도 무방하다. 워터프루프 효과를 갖춰 땀이나 물에 강하고, 18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한 지속력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오른쪽) BENEFIT ‘브로우 스타일러’, 1.05g 4만9천원.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최민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