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연인과 커플을 위한 핫한 뷰티 기프트 아이템

본문

#LOVESTAGRAM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은 연인과 커플들을 위한 핫한 뷰티 기프트 아이템.

 

 

(좌) #레트로무드 #모던향수 #커플향수

구찌 퍼퓸의 ‘길티 러브 에디션’은 레트로 무드를 선호하는 패션 피플이나 힙한 커플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 남성과
여성의 시선을 탐구하는 두 가지 향으로, 레트로풍의 뮤티드 핑크 톤과 불투명한 파스텔 그린 톤 보틀에 담았습니다. 빈티지한 개성을 담은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는 상쾌한 오리엔탈 플로럴 프루티 시프레 향으로 수선화, 바이올렛과 재스민 삼박이 머스크와 어우러져 부드럽고 감각적이죠. 자유로운 삶을 표현한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는 강렬하고 차가운 느낌의 향신료와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드 노트로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완성해줍니다.

GUCCI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90ml 19만1천원,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 90ml 14만5천원.

 

(우) #나만의립밤 #타투이스트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에 인그레이빙이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아이템은 세상 오직 하나뿐인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브루클린 출신의 타투이스트 미라 마리아와 협업한 일러스트 스티커가 내장되어 나만의 케이스를 만드는 재미가 있는 프레쉬의 ‘슈가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립 밤 리미티드 에디션’이 대표적이죠. 슈거와 오일을 혼합해 입술에 은은한 윤기와 함께 보습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달콤한 캐러멜 향까지 느낄 수 있어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FRESH 슈가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립 밤 리미티드 에디션 6g 2만7천원대.

 

 

(좌) #관능의아이콘 #유혹적인 #커플향수

대중적이고 무난한 향 대신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향을 지닌 니치 향수를 찾고 있다면 킬리안을 눈여겨보길. 향 자체도 매력적이고 유니크하지만 패키지 또한 마치 예술 작품을 보는 듯 고급스럽답니다. 네롤리, 튜베로즈, 일랑일랑의 매력에 바닐라와 머스크의 잔향을 더한 ‘불레이-부 쿠셔 아베끄 모아’는 순수하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유혹적인 향입니다. 제라늄과 시나몬 에센스, 바닐라를 더한 ‘인톡시케이티드’는 자극적이면서 부드러운 향으로 매끄럽고 진한 터키 커피를 떠올리게 하죠.

KILIAN 불레이-부 쿠셔 아베끄 모아 50ml 34만원대, 인톡시케이티드 50ml 34만원대.

 

(우) #맨즈메이크업 #댄디스타일 #이동욱

센스 있는 남자들 사이에선 가벼운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커버력의 틴티드 크림이 필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샤넬의 ‘보이 드 샤넬 르 땡’은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발려 남자는 물론 여자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이죠. 여기에 눈썹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샤넬의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을 함께 건넨다면 남자 친구를 위한 완벽한 그루밍 선물 키트로 손색이 없을 거예요.

CHANEL 보이 드 샤넬 르 땡 30ml 9만7천원, 보이 드 샤넬 르 스틸로 쑤르씰 0.27g 5만9천원.

 

 

(좌) #블루박스 #티파니블루 #커플향수

세계 최고의 보석상, ‘프러포즈의 대명사’로도 불리는 티파니가 그려낸 사랑의 향기는 어떨까요? 리드 크라코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으로 탄생한 티파니의 첫 번째 향수 ‘앤 러브’엔 생동감이 느껴지는 우디 노트의 블루 세콰이어가 담겨 있습니다. ‘앤 러브 포 힘’은 우드 베이스의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으로 깊이 있고 매혹적이며, ‘앤 러브 포 허’는 현대적인 느낌의 상쾌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우디 향이 돋보이죠.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보틀 디자인과 원통형의 티파니 블루 박스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포인트.

TIFFANY & CO. 앤 러브 포 힘 90ml 14만2천원, 앤 러브 포 허 90ml 20만3천원.

 

(우) #머리부터발끝까지 #실속선물 #보디핸드필수품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실용적인 선물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솝의 기프트 키트 중 하나인 ‘오브 뮤즈 앤드 미스 :
더 레벨러’가 제격입니다. 시트러스 우디 아로마의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와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손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죠. 여기에 보디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라인드컨센트레이트 바디 밤’도 함께 구성해 보디와 핸드, 토털 케어가 가능합니다. 재활용이 가능한 황갈색 어메니티 케이스에 담겨 있어 보기에도 좋지만 활용도도 뛰어나답니다.

AĒSOP 오브 뮤즈 앤드 미스 : 더 레벨러 13만5천원.

 

 

(좌) #럭셔리보디케어 #향긋한피부 #배스타임

세련된 향을 머금은 연인의 부드러운 살결을 느끼고 싶다면 에르메스 퍼퓸의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의 향을 담은
샤워 젤과 보디 로션을 추천합니다. 크리스틴 나이젤이 물의 도시, 베니스의 비밀 정원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이죠.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은 부드럽고 실키하며, 클렌징 효과도 뛰어납니다. 같은 계열의 향인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로션’은 거칠어지기 쉬운 보디 피부를 실키하고 촉촉하게 감싸주죠.

HERMÈS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로션 200ml 7만8천원,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 200ml 6만6천원.

(우) #맨즈그루밍 #뉴요커스타일 #셰이빙필수품

남자들이 매일 반복하는 면도가 피부에 엄청난 자극을 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그렇다면 셰이빙 크림과 로션에 주목해 보길.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르 라보의 ‘쉐이빙 크림’을 사용하면 면도 전 피부를 정돈해 날에 의한 자극을 줄여줄뿐만 아니라 깔끔한 셰이빙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또 면도 후 피부를 편안하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해주는 ‘페이스 로션’은 가볍고 끈적이지 않아 세안 후 보습용으로도 유용하죠.

LE LABO 페이스 로션 60ml 5만2천원, 쉐이빙 크림 120ml 4만2천원.

 

editor 이미경(프리랜스에디터)

photographer 최민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