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사, 보습 크림 추천

본문

#WINTER CREAM

 

겨울이면 피할 수 없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질 좋은 겨울 크림에 주목하자.

 

ⓒUNSPLASH

 

겨울의 피부는 건조함은 기본, 갈수록 낮아지는 기온과 차가운 바람에 점점 더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갑니다. 겨울철 피부는 단순 기본 보습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는 것이죠. 겨울철과 같은 극한의 상황에 일상에서의 스트레스에까지 그대로 노출되게 되면 피부의 노화는 급속도로 빨라지게 되는데요. 이럴때 필요한 것, 바로 질 좋은 성분의 보습 크림입니다. 겨울에 제격인 보습 크림을 소개할게요.

 

 

1 #디올 #디올프레스티지라크렘므 #로즈드그랑빌

예로부터 장미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시키는 데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가운 바람과 낮은 기온, 건조한 대기로 예민해진 겨울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더하는 데 꼭 필요한 성분인 셈. 디올의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엔 로즈 드 그랑빌 활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면 피부 속 깊이 스며들면서 촉촉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부드럽게 발리는 감각적인 텍스처도 매력적이죠. 50ml 47만원대.

2 #라프레리 #스킨캐비아럭스크림프리미어 #캐비아
피부 탄력 저하가 가장 큰 고민이거나 캐비아의 위력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면 주저 없이 선택해야 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라프레리’ 하면 떠오르는 아이코닉 제품, 바로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프리미어’죠. 캐비아의 총체적 잠재력을 끌어 모아 크림에 담았는데, 그 결과 탄력 개선 및 퍼밍 효과가 뛰어나고, 영양과 수분 공급 효과도 탁월합니다. 피부를 탄탄하게 감싸주는 제형과 그보다 산뜻한 제형 2종으로 선보이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길. 50ml 63만5천원.

3 #샹테카이 #바이오리프팅크림+ #3D페이스
샹테카이의 ‘바이오 리프팅 크림+’는 베스트셀러였던 ‘바이오 리프팅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 1천만 개 줄기세포가지닌 힘을 한 병에 담아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으로 가꿔주는데요. 이를 위해 차전초, 디카페인 커피 등 5가지의 독특한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사용했는데,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만큼 유전자 조작 없이 친환경으로 재배한 오가닉 인증
식물 원료에서 안전하게 추출한 성분들이죠. 벨벳처럼 부드러운 리치 텍스처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준답니다. 50ml 47만5천원.

4 #샤넬 #수블리마지렉스트레드크림 #바닐라플래니폴리아
피부는 극한의 날씨 외에도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 놓이면 그 영향을 고스란히 받아 각종 노화증상이 나타나죠. 샤넬은 이러한 증상을 개선해줄 성분으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에 주목했습니다.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갖춘 플래니폴리아 PFA 성분을 함유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은 주름, 탄력, 보습, 광채,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죠. 가볍고 산뜻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질감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어 사용감도 만족스럽답니다. 충분한 휴식 후 경험할 수 있는 생기 넘치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선택할 것. 50ml 65만7천원.

5 #끌레드뽀보떼 #라크렘므 #얼굴선
끌레드뽀 보떼의 ‘라크렘므’는 브랜드의 정수라고 할 만큼 최고의 성분과 신기술이 집약된 결정체입니다. 고유의 일루미네이팅 컴플렉스EX 성분이 세포 스트레스를 차단해 피부를 빛나게 하고, 시호 추출물이 진피층을 밀도 있게 채워주는데, 이보다 더 주목해야 할 것이 있답니다. 바로 진피는 물론 피하조직의 형태를 케어해주는 것. 나이가 들면 지방세포가 비대해지면서 얼굴선이 무너지는데 이러한 증상을 예방하는 것이죠. 덴차와 소나무 추출물이 지방세포를 컨트롤해 페이스 라인을 아름답게 유지해주니, 피부 세포 변화에 맞춰 이를 개선하는 똑똑한 크림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는 없을 듯하네요. 50ml 100만원대.

6 #설화수 #자음생크림 #인삼의힘
설화수를 대표하는 ‘자음생크림’엔 지난 50여 년간 진행한 인삼 연구에 관한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발생하는 건조함, 탄력과 윤기 저하 개선에 작용하는데요. 특히 이마, 미간, 눈가, 팔자주름, 입꼬리 등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이미지 존의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핵심이죠. 인삼 뿌리의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컴파운드 K와 인삼 꽃에 담긴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이러한 역할을 합니다. 풍부한 영양이 느껴지는 제형에 진한 인삼 향을 담은 오리지널과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에 신선한 인삼 꽃 향기를 담은 라이트 2종으로 선보이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길. 60ml 25만원대.

7 #랑콤 #압솔뤼렉스트레크림 #장미줄기세포
춥고 건조한 겨울철엔 피부 보습과 탄력에 작용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 제격이죠.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에징 라인에서 출시한 ‘압솔뤼 렉스트레 크림’이 대표적인데요. 장미 줄기세포 2백만 개를 농축시켜 푸석하고 탄력이 저하되어 생기 잃은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바를 때 로즈 페탈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를 병행하면 훨씬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거듭날 수 있어요. 50ml 55만2천원대.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정지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