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 PICK! 추석 선물 추천

본문

남다른 선물


오직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세심하게 골랐습니다. 산지에서 올라온 귀한 식재료, 까다로운 안목으로 고르고 조합한 기프트 세트, 자연과 생명 존중의 가치를 담은 사려 깊은 마음까지. 받는 이에게 설렘과 감동을 안겨줄 갤러리아만의 추석 선물 제안.



1. 강진맥우 명품1호 

친환경 특구인 전남 강진군에서 발효 숙성 알코올 사료를 먹여 정성스럽게 키운 강진맥우는 명절 때마다 꾸준하게 사랑받는 갤러리아의 베스트셀러 입니다. 그중에서도 강진맥우 명품1호는 등심, 꽃등심, 살치살, 채끝 등 다양한 부위를 골고루 맛볼 수 있어 더욱 인기 있는 상품이지요. 가격 1백만원. 

2. 제주 흑망고 세트 진 

서귀포에 있는 최첨단 유리 온실에서 생산한 국산 흑망고.일반 망고에 비해 두 배 이상 크고 당도도 높아 눈길을 끕니다. 까다로운 재배 조건으로 인해 생산량이 많지 않은 프리미엄 식재료로 30세트만 한정 판매합니다. 가격 시세 기준. 

3. 자연송이 세트 진/선 

향과 식감에 있어 버섯 중에서도 일품으로 꼽히는 자연송이 세트. 태백과 소백산맥을 중심으로 20년 이상 된 소나무에서 많이 발견되는 국내산 자연송이를 담은 진귀한 제품입니다. 가격 시세 기준. 

4. Oliviers & Co. 골드 에디션 세트 

1996년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시작된 올리브 전문 브랜드 올리비에앤코. 이번에 선보이는 골드 에디션 세트는 한정 수량의 올리브오일로, 국제 올리브오일 대회에서 매년 10대 제품 중 하나로 꼽히는 귀한 제품입니다. 가격 15만원.



1. 갤러리아 에코 세트 

일러스트레이터 주디스 반 덴 후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갤러리아의 에코백과 텀블러. 특히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미르와 협업해 만든 텀블러는 구입과 동시에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가격 9만6천원.

2. 험블 생활용품 세트 

무분별한 플라스틱의 사용을 지양하고자 스웨덴 치과 전문의가 개발한 친환경 제품인 대나무 브러시 ‘험블’. 험블 생활용품 세트는 험블의 대표적인 제품인 대나무 칫솔, 대나무 치간칫솔과 치실, 대나무 면봉과 대나무 칫솔꽂이로 구성한 환경 친화적인 기프트 세트다. 가격 7만7천원.

3. 구트 오가우Gut Oggau 1호 

안전한 먹을거리와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내추럴 와인. 인위적인 첨가와 성분 조절을 배제해 소량 생산하는 구트 오가우의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으로 구성한 색다른 선물 세트입니다. 가격 25만원.

4. 리츠 파리Ritz Paris 프렌치 고메이 494 세트 

리츠 파리의 모든 제품을 햄퍼 바구니에 조합한 특별한 선물 세트. 리츠 호텔의 정성과 노하우, 그리고 엄선된 원료로 만든 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 차, 커피 등 10가지 아이템을 담아 최상의 프랑스식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가격 30만원.

5. 에코스토어 유아 세제 세트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친환경 브랜드 판매 9 1위를 차지한 에코스토어의 세제로 구성한 

기프트 세트. 자연에서 찾은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인공 향을 배제해 연약한 아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이지만 3배 고농축해 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합니다. 가격 7만원.


갤러리아 온라인 기프트 북


키워드별, 카테고리별, 가격대별로 손쉽게 검색이 가능한 갤러리아 온라인 기프트북! 기해년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프트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선보입니다.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추석선물 구매하러 가기 : https://c11.kr/9qji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