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스타들도 반한 라이더 재킷, 벨스타프

본문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이럴 땐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가 필요한데요. 가을이라는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고 실용적이며 세련된 멋을 갖춘 아이템은 역시 ‘라이더 재킷’이죠. 캐주얼한 티셔츠부터 따뜻한 니트웨어까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라이더 재킷. 오늘은 스타들의 파파라치 컷에서 자주 포착되곤 하는 별들의 라이더 재킷, ‘벨스타프’를 소개해드릴게요.


영국의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스타프(Belstaff)가 공개한 영상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21일 영국 현지에서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트 베컴이 주연한 단편 영상 ‘Outlaws’의 시사회에서 공개되었던 작품이에요. 벨스타프와 함께 남성적인 매력의 데이비드 베컴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1924년 영국에서 탄생한 이후, 할리우드 스타인 브래드 피트부터 톰 크루즈, 사라 제시카 파커 등이 즐겨 입는다고 소문난 브랜드예요. 그런 벨스타프를 이제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도 매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올해 초, 팝업 스토어로 선보였던 벨스타프가 WEST 4층에 새롭게 오픈했기 때문이에요. ‘바이커 재킷’, ‘라이더 재킷’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어두운 배경에 곳곳에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이 가득했습니다. 이곳에서 살펴본 벨스타프 인기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벨스타프 매장 앞에 들어오시면 가장 먼저 데이비드 베컴의 룩 북이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을 거예요. 세월이 지날수록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그의 모습을 꼭 닮은 Trialmaster High Top Sneakes와 Gipson Gloves가 눈에 띄실 텐데요. 특히 가죽 장갑은 데이비드 베컴이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빈티지 아이템이라고 해요. 스웨이드 패널이 손바닥 안에 장식이 되어 있고, 스티칭 장식과 스트랩 장식이 영국 신사적인 매력을 갖추었답니다.



매장 안 쪽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던 것은 역시 데이비드 베컴이 입었던 The Outlaw Jacket이었습니다. 영상에서 그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디자인이라고 하는데요. 벨스타프의 전통적인 가죽 소재를 가벼운 느낌으로 선보이며, 두 차례의 왁싱 작업으로 가죽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레더 로고 패치가 왼쪽 슬리브에 부착되어 있으며, 어깨와 팔꿈치 부분의 다이아몬드 퀼팅이 특징입니다.



바로 뒤쪽에는 터틀넥 스웨터 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Waistcoat Quilted Vest가 눈에 쏙 들어왔는데요. 밝은 그레이 컬러감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스타일링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 옆으로는 블루 컬러의 라이더 재킷부터 바이커 트랙팬츠까지 벨스타프의 잇 아이템이 가득했습니다.



벨스타프에 라이더 재킷만 있다고 생각하셨나요? 그렇다면 벨스타프 매장을 방문하시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한겨울에 바이커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무스탕 아우터를 만나보신다면 말이죠. 보기와는 달리 입어보면 몸이 먼저 알아차린다고 할 정도로 핏부터 소재, 기능성까지 완벽한 아우터랍니다. 니트웨어, 블랙 슬랙스, 부츠와 함께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바이커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조금 더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엉덩이를 살짝 감싸는 길이감의 Waxed Cotton Coat입니다. 넓은 포켓과 후드가 달려 있어 매우 실용적이랍니다. 매장에는 모노톤부터 비비드한 컬러감까지 다양하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하기에도 편할 것 같아요.



벨스타프 아우터에 코디하기 좋은 슈즈를 소개해드릴게요. 좌측의 하이 탑 스니커즈는 캐주얼하지만 뒤쪽에 버클이 장식되어 있어 남성적인 매력이 더해진 것이 특징입니다. 토 캡과 뒤꿈치 쪽에 러버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 다른 가죽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좋답니다.

우측의 미디 탑 스니커즈는 벨스타프의 베스트 아이템 Trialmaster boots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템이라고 해요. 러버 소재가 덧대어져 있어 내구성이 튼튼한 것이 장점이랍니다.



지금까지 벨스타프 매장에서 구경한 핫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더 재킷이 궁금할 때 벨스타프 매장을 찾아주세요. 남녀 모두 반할 수 밖에 없는 핫한 아이템으로 가득해 지루하실 틈이 없을 겁니다. 벨스타프 매장은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ELSTAFF / WEST 4F

[연관기사]

예술 명품백, 지안프랑코 로띠
여성 구두 로망의 완성, 지미 추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ICONA SENSUAL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