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단 한 벌을 입더라도 DVF 랩 원피스

본문



은근하게 그리고 과감하게! 절로 우아해지는 가을, 이 아이템만 있으면 여자라면 누구나 우아해질 수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 DVF의 랩 원피스인데요. 갤러리아명품관 DVF 매장에서 올 가을 감각적인 랩 원피스 코디법을 배워볼게요.



일반적으로 몸을 휙 감는 식의 심플한 드레스로, 대게 단추를 사용하지 않는 디자인을 뜻합니다. 그래서 보통 한쪽을 다른 쪽 위로 접어서 여민 후, 허리띠로 제자리에 고정하여 입는답니다. 1930년에 처음 선보인 랩 원피스는 1972~73년도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iane von Furstenberg)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면서 하이엔드 패션 스타일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명동에서 진행된 행사에 참석했던 미스에이 수지가 순백색의 랩 원피스를 착용해 이슈가 되기도 했던 DVF 랩 원피스. 단독으로 입어도 페미닌하면서 럭셔리한 무드가 완성되기 때문에 효율이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화사한 컬러와 전신을 감싸는 패턴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살릴 수도 있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간절기에는 단정한 블레이저를 걸쳐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국내 셀럽들이 자주 입고 등장하면서 많은 여성분들이 한 번쯤 검색해보셨을 ‘DVF 랩 원피스’. 여자의 아름다운 보디 라인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기가 아주 높은 브랜드예요. 한 번 입고 나면 다른 랩 원피스는 입을 수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자를 위한 원피스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갤러리아명품관과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DVF 매장이 있다고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 매장에서 에디터가 콕 찍은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입술 모양의 패턴이 사랑스러운 랩 원피스입니다. 컬러는 화이트와 레드 컬러가 매장 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칼라 없이 V넥으로 커팅되어 섹시함이 느껴지는 아이템이에요. 소매는 7부 소매 정도의 길이감이고 허리 라인을 감싸주는 벨트가 있습니다. 기장은 무릎까지 떨어지기 때문에 데이부터 나이트까지 활용하기 좋은 원피스랍니다.



프랑스 남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랩 원피스예요. 비대칭 단과 시폰 소재가 덧대어져 있답니다. 클러치, 힐과 퍼펙트한 스타일링을 자랑하죠. 그래서 해외에서는 나이트 룩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왼쪽부터)

1. 파티룩으로 손색없는 Zarita 레이스 드레스입니다. DVF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소매는 7부 정도의 길이고 레이스 디테일이 관능적인 무드를 연출합니다.

2. 얇은 니트 소재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드레스예요. 밑단에 레이스 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날씨가 쌀쌀한 요즘 단독으로 입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3. 화려한 핑크 플라워 패턴의 플리츠 스커트에 깔끔한 블랙 상의가 더해진 랩 원피스입니다. 일본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벨트를 매듭장식으로 길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에요.



(왼쪽부터) Agent Karlie / Agent Jacqueline / Agent Audrey


화려한 패턴과 소재는 물론 Zip 디테일까지 DVF 특유의 위트 감각으로 디자인된 클러치입니다. 클러치로도 사용할 수 있고, DVF의 토트백에 지퍼로 부착시켜 색다른 느낌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DVF 매장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매장에는 이 보다 더 다양한 아이템들로 가득했습니다. DVF 랩 원피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틀림없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DVF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