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트렌드를 리드하는 오트쿠튀르, 발렌티노

본문



2014년 패션계에서 가장 황홀했던 순간은 발렌티노의 2014 RTW Fall 컬렉션이 공개되는 순간이었답니다. 전 세계 패션계를 뒤흔들었던 발렌티노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가장 먼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따끈따끈한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갤러리아 EAST 2층에 위치한 발렌티노 매장으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변하지 않는 모던함을 추구하는 발렌티노는 최근 영(Young)한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의 발렌티노 매장에서도 발렌티노가 추구했던 바로 그 무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는데요. 



발렌티노의 2014년 RTW Fall 컬렉션은 걸리시한 무드부터 아름다운 쉬폰 플레어까지 드라마틱한 패션 컬렉션을 완성해냈습니다. 위트 있는 프린트 패턴의 그래픽 룩과 함께 완벽한 테일러링의 블랙 아우터, 터틀 풀오버와 매치된 그래픽 패턴 스커트 룩은 또한 많은 패션 리더들이 탐내는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답니다. 또한 영한 느낌의 미니 드레스에 칼라를 플로럴 레더 장식으로 마무리하며 심플하지만 강렬한 룩을 제시하기도 했죠. 그 동안 패션계는 웨어러블함, 스포티함에 갇혀 인상적인 컬렉션을 찾기 어려웠는데, 이번 시즌 발렌티노 컬렉션은 패션계에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왼쪽. 핑크와 오렌지가 믹스된 사랑스러운 도트 패턴 스웨터에 장인이 한 땀 한 땀 정성을 다해 완성한 레더 스커트. 

오른쪽. 영한 감성의 미니 드레스에 칼라부분에 플로럴 레더 장식을 더해 임펙트 있는 룩을 제시했어요. 오렌지 컬러의 스트랩 슈즈를 매치해 발랄하면서 우아하고 걸리시한 무드를 연출했답니다.



1. 카르멘 폴카 도트 패턴을 입은 심플한 라인의 원피스. 누구보다 주목 받고 싶은 날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답니다.

2. 카르멘 폴카 도트 패턴의 스커트는 모노톤의 터틀 풀오버와 매치하면 모던 클래식한 무드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3. 심플 라인의 미니 드레스. 네크 라인 부분에 레드 컬러의 플로럴 가죽 장식이 더해져 발렌티노만의 오트쿠튀르적 감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동물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발렌티노 RTW Fall 컬렉션에서 눈 여겨 보아야 할 독수리 스웨트 셔츠 아이템. 지금 당장이라도 비상할 것만 같은 역동성이 느껴지는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1. 각양각색의 나비들이 살아 움직일 것만 같은 발렌티노 오트쿠튀르 드레스. 파티나 모임이 있는 장소에서 남과 다른 특별함을 뽐내고 싶다면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블랙 스트랩 슈즈와 클러치로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답니다.

2. 이번 F/W 시즌, 다시 돌아온 체크 패턴을 입은 아우터. 칼라부분에 형형색색의 깃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베이식한 블라우스와 브라운 계열의 팬츠를 매치하면 모던 클래식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3. 보기만 해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퍼 아우터. 블링블링한 미니 원피스 위에 걸쳐 트렌디한 파티 룩을 연출해 보세요.



발렌티노의 오트쿠튀르 정신으로 섬세하게 만들어진 심플한 미니드레스. 네크 라인과 소매 부분에 비비드한 컬러의 깃털이 더해져 우아한 걸리시 룩을 연출합니다.



발렌티노의 팬을 자처하는 킴 카다시안뿐만 아니라,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보그 편집장인 안나 윈투어 역시 반할 수 밖에 없었던 발렌티노의 2014 RTW Fall 컬렉션. 발렌티노의 오트쿠튀르적 정신과 젊은 감각이 더해져 발렌티노만의 모던 클래식한 컬렉션을 완성했어요. 발렌티노 RTW Fall 컬렉션과 함께 아름다운 패션 판타지 속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VALENTINO / EAST 2F / 02.543.512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