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YG와 제일모직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 베일을 벗다

본문



지난 11일, 제일모직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이 탄생시킨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네추럴나인은 케이팝(K-POP)을 통해 한국의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패션 시장 정복에 나섰는데요. 그들의 첫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나곤은 기대 이상의 파격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국내 최초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노나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지난 9일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을 노나곤 티저에서 유리창을 부수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호랑이는 노나곤의 상징물이라고 하죠. 뒤를 이어 빅뱅의 태양과 2NE1의 CL이 강렬한 프린팅의 티셔츠와 라이더 재킷, 스냅백 등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노나곤이 어떤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켰어요.



브랜드 명칭인 ‘노나곤(NONAGON)’은 구각형을 의미하며 다양성과 무한 성장을 상징하고 있다고 해요. 노나곤은 힙합으로 대변되는 스트리트 문화에 기반을 두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를 추구합니다.



노나곤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하는 노나곤 팝업스토어는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1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스트리트 문화를 향유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노나곤은 영 스트리트 캐주얼을 콘셉트로 노나곤만의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노나곤의 주요 아이템은 스트리트 문화에서 빠질 수 없는 보머 재킷과 스웻셔츠, 미니드레스, 스냅백 등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져지와 가죽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1. 노나곤의 상징인 포효하는 호랑이가 그려진 그래픽 티셔츠.

2. 베이식한 디자인의 블랙 점퍼.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 매치할 수 있는 잇 아이템입니다.

3. 브랜드 노나곤 속의 숫자 9를 로마자로 그래픽화한 블랙 비니.

4. 가죽 패치가 더해진 블랙 진. 베이식한 티셔츠나 후드티와 매치해도 SWAG 무드의 스트리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라쿤 퍼 트리밍과 와펜 패치가 특징인 다운 재킷. 레더 소재의 스커트나 팬츠와 매치하면 매력적인 SWAG 룩이 완성됩니다.

2. 펑크, 시크 등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FAUX 레더의 하이웨이스트 플레어 스커트.

3. 라글란 소매의 노나곤 시그니처 프린트가 자수로 된 스웨트 셔츠.

4. 섹시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지퍼 디테일이 특징인 FAUX LEATHER 소재의 패딩 바이커 쇼츠.



감각적인 트렌드세터로 인정 받고 있는 YG 엔터테인먼트와 제일모직이 만나고 전 세계에서 패션리더로 인정받는 빅뱅과 2NE1이 빛을 더해 탄생한 노나곤은 9월 25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 위치한 노나곤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NONAGON / WEST 4F / 12. SEPT - 25. SEP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