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위트 있는 블랙앤화이트, 데바스티(DEVASTEE)

본문


프랑스 브랜드 데바스티(DEVASTEE)는 무채색 계열의 컬러와 심플하게 떨어지는 실루엣, 여기에 위트가 더한 디자인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젊은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죠. 국내에서는 SBS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 출연했던 정려원씨가 데바스티 셔츠를 착용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지난 28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 데바스티 팝업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재기발랄한 두 디자이너 프랑수와, 오렐리의 유니크한 젊은 감각이 담긴 데바스티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프랑스 브랜드답게 데바스티는 무채색 컬러를 베이스로 한 과감한 패턴으로 시크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어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 마련된 데바스티 팝업스토어에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프랑스의 꼼데가르송으로 불리는 데바스티 (DEVASTEE).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 컬러로 모노톤 컬러만으로 독특한 데바스티만의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과하지 않으면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파리의 젊은 감각을 그대로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데바스티는 심플한 모노톤을 사용하는 대신 독특한 패턴과 컷팅으로 전 세계 패션리더들의 마음을 홀리고 있죠.



왼쪽. 심볼이 심플하게 들어간 블랙 셔츠와 여러 가지 사물이 그려진 독특한 패턴의 스커트. 모노톤으로 자칫 전체적인 룩이 어두워질 수 있지만 깜직한 패턴으로 밝게 디자인하여 발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오른쪽. 관능적인 시스루 룩과 데바스티가 만나면 귀엽고 위트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요. 화이트 스카프와 블랙 코트를 더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주었습니다.



상의. 레오파드 패턴에 자동차가 그려진 독특한 셔츠. 패턴 사이에 데바스티의 상징인 웃는 얼굴이 그려쳐 귀여움과 유니크를 모두 갖추었습니다.

하의. 소녀 풍의 블랙 플레어 스커트. 과감한 패턴이 있는 상의에는 베이직한 스커트로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코디법이 정석이죠. 데바스티의 플레어 스커트처럼 러블리한 아이템을 매치해 귀엽고 발랄한 룩을 연출해보세요.



왼쪽.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사랑스러운 모노톤 코디룩. 블랙이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셔츠와 과감한 커팅의 블랙 재킷,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체크 팬츠가 만나 깔끔하면서 러블리한 룩을 선보입니다.

오른쪽.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캔버스 백. 어떤 룩이든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왼쪽부터)

1. 클래식한 셔츠 스타일의 블랙 원피스. 규칙적으로 나열된 패턴이 심플함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재킷을 더해 모노톤 코디를 즐겨보세요.

2.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롱 재킷에 전화기 모양의 심볼 패턴이 더해져 재미를 더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 심플한 블랙 미니 드레스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3. 사물에 얼굴을 그려 귀엽게 디자인한 미니 원피스. 부드러운 소재와 루즈 핏으로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죠. 스냅백과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스트리트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왼쪽. 가을하면 빠질 수 없는 기본 아이템, 체크 셔츠. 모노톤의 시크한 데일리 룩을 완성하기 적합한 패션 아이템이죠.

오른쪽. 죽음과 사랑, 유머가 공존하는 인생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데바스티. 그들의 디자인 철학이 느껴지는 독특한 패턴의 루즈 핏 셔츠입니다. 평소 패턴에 부담감을 가졌다면,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이너 셔츠로 색다른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왼쪽. 매혹적인 립마크와 향수병이 프린팅된 블랙 코트. 밋밋해지기 쉬운 겨울 코디에 위트를 더해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오른쪽. 심플한 디자인, 블랙과 화이트 모노톤의 베이식 스커트. 죽음이라는 어두운 소재도 데바스티를 만나면 위트 넘치는 프린트로 새롭게 태어난답니다. 기본적인 티셔츠만 걸쳐도 시크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프랑스의 젊은 두 디자이너가 만들어가는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프랑스 브랜드, 데바스티(DEVASTEE). 데바스티만의 유니크한 패턴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모노톤에 발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 삶의 죽음, 어둠, 사랑, 유머 등 다양한 감정들을 재치 있게 재해석한 데바스티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 데바스티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DEVASTEE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