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딱 한 벌만 산다면 프리미엄 패팅, 몽클레어

본문



그냥 마음에 들어서 사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아이템 패딩. 다른 아우터 아이템에 비해 고가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데요. 패딩, 딱 한 벌만 산다면, 프리미엄 패딩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몽클레어를 선택해보세요. 이미 패션 리더들은 한 벌쯤 구비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딩, 몽클레어(Moncler)! 선택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 있는 공식을 지금부터 낱낱이 파헤쳐볼게요!



프랑스에서 태어난 몽클레어는 등산 전문 브랜드였으나 1954년 퀄팅 재킷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명성을 얻었답니다. 그로부터 60년이 지난 지금, 패셔너블한 패딩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는데요. 그 비결은 바로 최상의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톰 브라운처럼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년 강렬하고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기 때문이이라고 해요. 올해에는 더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피플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켰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에도 몽클레어가 입점했다는 사실! 이곳에 오시면 요즘 가장 핫한 몽클레어 패딩을 만날 수 있었어요.



몽클레어는 이번 2014 F/W 컬렉션에서 스키복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패딩 제품을 선보였는데요.패딩 점퍼 뿐만 아니라 퍼 트림 재킷과 니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했답니다. 또한, 울과 트위드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해 스트리트 패션을 연상시키는 컨템포러리 디테일이 돋보였어요.



패딩 아이템을 멋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자신만의 감각으로 패션 감각을 뽐내보세요.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패딩 점퍼는 단추를 열고 편하게 걸친 듯한 느낌으로 연출해주세요. 모노톤으로 코디하면 시크한 패딩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F/W 시즌에는 무거운 컬러가 주를 이루는데요. 이럴 때 밝은 컬러의 패딩으로 화사하게 연출해보세요. 평소 수트를 자주 입는 남성들의 경우, 재킷 스타일로 나온 압축 패딩이나 모노톤의 패딩 제품을 정장 위에 매치해보세요. 따뜻한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겨울 정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왼쪽. 카모플라주 패턴이 더해진 패딩 점퍼. 칼라부분에 퍼가 부착되어 보온성을 더했습니다. 압축 패딩으로 부피를 최소화하여 날렵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베이식한 디자인의 네이비 패딩 재킷. 칼라부분에 퍼가 부착되어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 둔한 건 질색하는 사람을 위한 패딩

일단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제품은 부피감 때문에 둔해 보이기 쉬워요. 기장이 짧거나 압축 패딩으로 부피를 최소화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레오파드 패턴과 매력적인 바이올렛 컬러가 만나 관능적인 패딩 룩을 연출합니다. 여기에 블랙이나 그레이 레깅스만 매치하면 겨울 스키시즌에 누구보다 빛나는 스키 패션을 뽐낼 수 있어요.


◆ 다 똑같아 보이는 패딩에 질린 사람을 위한 패딩

이번 시즌 몽클레어에서는 레오파드, 카모플라주 등 다양하고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패딩부터 다양한 소재를 조합한 패딩을 선보였답니다. 여기에 트렌디한 컬러가 더해진 몽클레어 패턴 패딩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왼쪽.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니트 소재와 체온을 보호하는 패딩이 만나 세련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후드티 스타일의 패딩 아이템입니다.

오른쪽. 매혹적인 보랏빛의 패딩 제품. 카디건 디자인으로 소매는 니트 소재를, 바디에는 압축 패딩 소재를 믹스해 유니크한 패딩 아이템을 완성하였습니다. 포멀한 정장룩이나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잇 아이템입니다.


◆ 겨울 한파에도 우아한 에티튜드를 가진 사람을 위한 패딩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 몽클레어 패딩. 니트 소재와 카디건 스타일의 디자인이 패딩과 결합해 포멀한 정장룩이나 트렌디한 데일리룩에 함께 연출해도 잘 어울린답니다.



왼쪽. 압축 패딩으로 부피감을 줄이고 벨트 장식으로 라인을 잡아주어 날렵해 보이는 패딩 코트입니다. 후드에 퍼가 부착되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한 겨울 외출할 때나 쇼핑할 때 하나만 걸쳐주어도 거뜬하고, 스키 패션으로도 손색 없어요.

오른쪽.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날씬해 보이도록 디자인된 패딩 코트입니다. 추위에 약한 목 주위를 칼라가 따뜻하게 감싸주어 보온성을 더한 제품이에요.


◆ 겨울 한파가 두려운 사람을 위한 패딩

입는 순간 후끈! 온 몸에서 열기가 느껴지는 몽클레어 패딩 코트를 추천합니다.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긴 기장으로 체내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줍니다. 모자에 부착된 퍼와 목을 보호하는 칼라가 있어 보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벨트와 허리 라인이 들어가 실루엣을 아름답게 잡아줍니다.



몽클레어 패딩은 칸니예 웨스트, 닉 우스터 등 해외 셀럽들은 물론 배우 김혜수, 황정음, 원빈, 현빈, 지진희, 빅뱅의 승리와 태양도 반한 잇 아이템이랍니다. 몽클레어 패딩은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룩에 매치해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올 겨울 패딩, 꼭 한 벌만 사야 한다면, 프리미엄 패딩 몽클레어로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누리세요!




MONCLER / EA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