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떠나라, 센스만점의 트레블 아이템과 함께!

본문

 

 

 더워진 날씨만큼이나 여름휴가 떠나는 시기도 빨라졌다고 하지요.
여름휴가는 한 해의 시작과 함께 쉼 없이 질주해 온 일상에 쉼표를 찍고, 나 자신에게 공식적인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더욱 설레고 기다려지는데요. 여행지에서 자신이 준비해온 아이템에 백배 만족감을 느끼며 흐뭇하게 바라본 적 있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다. 더욱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한 센스만점 여행 아이템! 

 

 지난 주말, 에디터가 다가올 여름휴가에 사용할 여행용 캐리어를 보러 갔다가 우연치 않게 발견한 여행용품 팝업스토어! 센스만점 여행용품만 모아놓은 이곳은 정말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 것 마냥 너무 반가운 장소였답니다. 여행에 꼭 필요한 필수 준비물만 모아두어 무엇을 사야 하고 꼭 챙겨야 하는지 한 눈에 볼 수 있고 한 번에 바로 구입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고 편리했는데요. 위치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일순위 아이템! 바로 캐리어죠. 하지만 캐리어라고 다 같은 캐리어가 아니라는 사실!
지난 2008년 론칭한 프랑스 여행용 캐리어 ‘닷드랍스(Dot-Drops)는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도트 무늬를 브랜드의 DNA로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동그란 컬러 스티커를 도트 무늬 위에 붙이면 하나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다른 여행용 캐리어와의 차별화된 디자인적인 특징인데요.
이니셜부터 다양한 그림까지 표현할 수 있어 나만의 여행용 캐리어를 만들 수 있답니다.
게다가 폴리카보네이트(PC)소재로 강화유리의 150배 이상의 충격흡수 능력이 있고 유연성과 가공성도 우수하답니다. 자칫 깨지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움은 이제 저 멀리멀리 날려버리세요!^^

 

 해외여행을 한 번 다녀올 때마다 어딘가에 찍히고 깨져있는 캐리어를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프죠. 혹여, 망가질까 고민하며 구매했던 당신을 위한 가장 튼튼한 하드케이스 캐리어! 바로 이탈리아의 지오바니 론카토가 만든 여행가방 전문브랜드인 ‘RONCATO’인데요. 알루미늄보다 가벼우면서도 방탄유리에 사용될 정도로 어떤 충격을 가해도 깨지지 않는 견고함까지 갖췄습니다. 실제 발로 밟고, 차고, 망치로 때리고 떨어뜨리는 테스트를 거쳐도 가방의 형태는 망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RONCATO’만의 차별점은 지퍼가 아닌 락(LOCK)으로 열고 닫는 형태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볼펜이나 뾰족한 도구에 쉽게 손상될 여지가 있는 지퍼를 보완하여 이중 락(LOCK) 장치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한 수납이 가능하죠. 또한 내부라이닝이 분리 수납형으로 되어 있고 탈부착이 가능하여 세탁이 가능합니다. ‘RONCATO’는 12개의 국제특허를 갖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닐 암스트롱이 인류 최초로 달에 첫 발걸음을 내디딘 그 순간을 기억하세요? 역사적인 그 순간을함께 한 ‘Zero Halliburton(제로 할리버튼)’을 소개합니다. 제로 할리버튼은 알루미늄 케이스의 시초라 불리는 제품으로 항공기 재료와 동급인 투톤코일 알루미늄을 이용하여 제작되는데요. 달 표면의 돌과 모래 운석을 담아 아폴로 11호를 타고 지구로 돌아온 영광스러운 가방입니다. 이 때에 사용되었던 알루미늄 케이스는 미국 매장에 전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제로 할리버튼은 국내 톱스타 이승기의 캐리어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영화 <미션임파서블4> <인셉션> <로스트> 등 할리우드 영화와 TV드라마에서 수년간 등장해왔으며 빌 게이츠의 마이크로소프트 이사회 의장이 윈도우 XP를 발표할 때 원본 운반에 사용한 가방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안전하고 견고하다는 것이겠지요?

 

 007 가방으로도 유명한 제로 할리버튼의 캐리어의 잠금장치 역시 007가방과 동일한 잠금장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욱 견고해진 내구성과 절대 뒤틀리지 않는 외관,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멋을 갖춘 제로 할리버튼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여주세요.

 

 캐리어 이외에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보조가방 준비해준다면 여행이 한결 편하고 즐거워질거에요. 보조가방은 너무 크지 않은 것으로 가볍고 편리한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백팩도 좋고 어깨에 멜 수 있는 크로스백도 좋으니 취향에 맞는 것으로 선택해주세요.

 

 당신의 여행 센스지수를 한단계 업시켜줄 주요 도시의 지도가 들어 있는 여행용 지갑입니다. 일명 여권케이스라고도 하는데요. 특히 해외여행 시, 공항에서는 여권을 여러 번 꺼내야 하는 수고스러움에 마일리지 적립카드, 비행기표, 면세점카드 등등 이것들을 챙기기엔 너무 정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여행용 지갑 하나면 수고스러움은 저 멀리 안녕~! 필요한 카드와 여권, 약간의 현금과 비행기표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용 지갑, 올해는 보다 편리하게 여행길을 떠날 수 있도록 도와줄 착한 아이템이랍니다.

 

 찢어지고 물에 젖는 지도가 불편하셨다면 찢기지도 않고 젖어도 금새 마르고 구길 수 있는 지도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정말 마구마구 구겨도 찢어지지 않아 간단한 빵이나 스낵 종류도 담아 다닐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해외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합니다.

 

 이 밖에도 센스만점 간단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시간 비행이나 기차, 버스를 탈 때 정말 없어선 안될 목베게와 자외선으로부터 나의 눈을 지켜줄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니 잊지 마시고요.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틴 캔들의 경우에는 캠핑을 떠나거나 혹은 냄새에 민감하거나 타지에서의 향에 적응하기 힘들다면 챙겨가서 조금씩 켜주는 것도 좋습니다. 패션에 민감하시다면 휴대폰 케이스도 여행의 컨셉에 맞춰주시는 센스도 발휘해보세요^^

 

 여행을 다녀온 이후에는 내가 어디를 다녀왔는지 체크해보면서 여행에서의 좋은 추억을 되새겨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골드 컬러의 부분을 동전으로 살살 긁으시면 각 나라별로 다른 컬러가 나온답니다. 유니크한 매력이 넘치는 세계지도죠? ^^


지금까지 나만의 여행 행복 지수를 높여줄 센스만점 여행 아이템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 중에서 여러분이 가장 필요한 물건은 어떤 것인가요? 오늘 소개해드린 것 이외에도 여행을 떠나실 때엔 비상약품은 물론 소중한 나의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 등을 꼭 챙겨주시길 바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자외선 차단을 톡톡히 막아줄 ‘선케어’ 제품을 소개해 드릴 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반년 동안 열심히 일한 당신, 즐거운 여행을 위해 꼼꼼히 준비한 당신, 떠나라!!

 

트래블아이템 팝업스토어 / West 5F / 02.3449.450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