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캠핑 좋아하세요?

본문

 

어제 투표는 잘하셨나요? 선거를 끝내고 나니 벌써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이 왔음을 새삼 깨닫게 되네요.

오늘은 남자분들께 물어볼게요. 혹시 캠핑 좋아하시나요?
최근 들어 캠핑의 수요가 늘면서 캠핑용품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빠 어디가’의 캠핑장이라던가 ‘나혼자 산다’의 김민준이 캠핑 페어에 가는 모습 등
방송에서도 캠핑하는 모습이 많이 보여지고 있지요. 

왜 남성들에게만 물어보냐고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웃도어 팝업스토어에는 남성들을 위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게다가 스타일까지 갖춘 알찬 패션아이템이 가득하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F 하행선 에스컬레이터 쪽에 위치한 아웃도어 팝업스토어에는 캠프캡, 스웨트셔츠와 팬츠, 윈드브레이커, 여행용 백팩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이템 및 다양한 코디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얼반 스트릿”무드의 아웃도어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언뜻 모형처럼 보이지만 실제 나무와 잔디를 이용하여 인테리어 한 아웃도어 팝업스토어는 무척이나 이색적입니다.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켜 취재 당시에 힐링하는 기분을 받았다고 할까요?^^ 전체적인 인테리어와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카모플라쥬 아이템과 머스터드 컬러의 아이템의 조화가 상당히 잘 어우러져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야외활동이 잦거나 캠핑을 즐겨 한다면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는 얇은 재킷은 필수입니다.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디자인 되어 있는 윈드브레이커는 양면으로 이루어져 있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아이템이죠. 또한 같은 패턴의 스웨트셔츠와 백팩의 매치가 완벽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보여줍니다. 디테일이 살아 넘치는 윈드브레이커와 스웨트셔츠, 백팩은 모두 크리스토퍼 레번(Christopher Raeburn)제품입니다.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법한 점퍼 역시 크리스토퍼 레번 제품으로 14 S/S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아이템입니다. 브라운 컬러의 카모플라쥬 패턴이 몸통과 팔 부분 각각에 포인트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베이지 컬러의 면 팬츠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얼반 스트릿 룩을 표현해낼 수 있습니다. 두 아이템 중 어느 것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어느 스타일에나 빠질 수 없는 데님 진. 한껏 물 빠진 워싱이 매력적인 DENHAM의 데님진은 역시 두 손가락의 엄지를 치켜들 정도로 스타일리시합니다. 롤 업하여 슬립온과 메탈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지겠네요.

 

 가벼운 면 티셔츠들도 빠질 수 없습니다. 울리치부터 스티브알란, 크리스토퍼 레번의 아이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 컬러의 티셔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 어울리는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택해주세요. 

 

 슈즈도 매쉬 소재로 이루어진 런닝화, 단화, 슬립온 등 감각적인 디자인들로 가득합니다. 편하지만 무겁지 않은, 그리고 통기성이 좋아 시원함이 느껴지는 운동화를 만나보세요..

 

 아웃도어 팝업스토어의의 화룡점정. 시선을 사로 잡았던 소품인 나무의 결, 모양을 그대로 살린 A.NATIVE의 쿠션입니다. 실제 나무인줄 알고 콕 눌러보았더니 쿠션이라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집 안 인테리어 소품으로 두면 숲 속에 온듯한 느낌으로 매일 힐링 되는 기분일 것 같네요.

 

 팝업스토어 나무 위로 걸려있는 크로스백 착용컷입니다. 보다 정확한 사이즈를 위해 담당 직원 분께 요청 드렸더니 흔쾌히 협조해주셨어요. 수납공간이 용이한 빅 사이즈의 크로스백은 여행용로 사용하시기에 좋습니다. 가벼운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평상시에도 빅백으로 연출하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갤러리아에서 만나는 힐링 공간, 아웃도어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F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6월 20일까지 펼쳐집니다.

 

 

OUTDOOR Pop-up / West 4F / 02-3449-450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