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News]DVF의 시그니처, 랩드레스

본문

 

 

미국 패션계의 아이콘이자 원더우먼으로 불리는 디자이너,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그녀는 ‘Go For it’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 모든 여성들에게 당당하고 섹시해지라고 말하지요. 그녀의 이름을 따서 만든 브랜드 DVF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단연 랩 드레스인데요, 나이트 가운처럼 실키하면서 허리를 살짝 휘감아주는 형식의 디자인은 힙라인을 도드라지게 보여줌으로써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랩 드레스는 5년 만에 500장이 넘게 팔린 역사적인 기록을 갖고 있는데요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별그대에서도 전지현(천송이)이 착용하고 나오면서 다시 한번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기도 했었죠.

 

 올해는 랩 드레스의 40주년이 되는 해로 DVF의 첫 샘플부터 시그니처 랩 드레스의 히스토리를 소개하는 전시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또한 DVF.com과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 될 앤디 워홀과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주목해주시길 바래요.

 

 드레스 위에 다채로운 패턴과 팝 아트풍의 일러스트, 다양한 컬러들을 프린팅한 DVF의 다양한 랩 드레스 전시는 갤러리아 West 2F 상,하행선 에스컬레이터 양쪽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DVF의 가장 아이코닉한 랩 드레스입니다. 실제로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그녀가 입고 사진을 촬영한 드레스이기도 합니다. 유니크한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지요?
가볍게 걸쳐준 후 랩처럼 몸을 휘감아 허리에 놓여진 끈으로 바디 라인이 드러나도록 매듭지어 스타일을 연출하시면 됩니다. 발목까지 덮어주는 맥시 스커트는 미란다 커의 드레스로도 유명하답니다.

 

 V네크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해주는 랩 드레스입니다. 그래픽 적인 패턴이 보디라인을 더욱 아름다워 보이게 만들어주며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더해주는 아이템입니다.

 

 다이앤 본 퍼스텐 버그의 레터링이 프린팅 된 칼라 원피스와 시그니처 패턴의 투피스 형태인 랩 드레스입니다. 보통의 랩 드레스가 섹시한 여성미를 나타내 준다고 하면 투피스 형태의 랩 드레스는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생기발랄한 소녀 감성을 어필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DVF의 랩 드레스는 네크라인 디자인 또한 다양한데요. 칼라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 느낌이 정말 다르죠?

 

 에스컬레이터 상행선 방향에 전시되어 있는 드레스들이 그래픽적인 패턴의 유니크함과 모던함이 강조되었다면 반대편 하행선 방향은 서머룩에 제격인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그 중 화려한 컬러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플라워 패턴의 랩 드레스는 앤디 워홀과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템이랍니다.

 

 앤디 워홀의 뮤즈였던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는 랩 드레스의 40주년을 맞이하며 특별히 앤디 워홀의 팝 아트 프린팅을 가미한 스페셜 랩 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팝 아트계의 거장과 랩 드레스의 살아 숨쉬는 전설이 함께 만든 아이템이니 소장가치는 두 말 하면 잔소리겠죠? 보자마자 입고싶은 충동이 나는 아이템이었답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색상의 랩 드레스들은 휴양지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 홀터넥 드레스가 눈에 띄는데요,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조금 어려운 아이템이지만 휴양지에서는 활용 만점 아이템이지요. 가디건을 살짝 걸쳐준다면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좋을 것 같은데요?

 

 휴가지에서 빛을 발할 아이템인 맥시 랩 드레스. 신축성이 뛰어나고 구김마저도 내추럴한 매력으로 다가오는데요. 무엇보다 물에 젖어도 금세 마르며 시원한 소재감으로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그야말로 여름에 제격인 드레스입니다. 또 드레스 사이로 다리가 살짝살짝 드러나 보이는 섹시함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라니까요. ^^

 

 편안한 소재로 여성의 섹시한 실루엣을 살리면서 강렬한 색감과 프린팅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DVF의 랩 드레스. 올 여름에도 역시 DVF의 랩 드레스 아이템은 셀레브리티 뿐만이 아니라 모든 여성들에게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 같습니다.
26살부터 40여년간 랩드레스를 디자인해 온 다이앤 본 퍼스탠버그의 랩드레스가 궁금하다면 지금 갤러리아 WEST 2F Pop-up Zone으로 향해보세요. 이번 전시는 6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DVF Wrap Dress / West 2F / 02-3442-711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