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Life] 해외 유명작가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크리에이티브다/(Creative da/)

본문

 

 

 해외 유명 작가들을 발굴하여 소개해, 그림 문화와 그래픽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그림들을 독점 및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다/’가 갤러리아 명품관에 정식 입점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다/는 2012년,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 카드와 13년을 맞이하기 위한 감성적인 VMD를 콜라보레이션 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었죠.
이러한 인연이 계속되어 2014년 5월에 정식으로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다/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한정수량으로 재제작하여 판매하는데요.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그림액자 및 그림들 카피본과는 달리 최고급 소재와 특별한 프린팅 그리고 수작업 판화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치가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다/의 몇 가지 작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독일 일러스트레이터 ‘Olaf Hajek’의 Black Antoinette Home입니다. 가장 최근까지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 시리즈로 인공적인 요소와 자연을 상징하는 요소를 접목시켜 아름다움과 죽음, 탄생, 덧없음의 모순을 보여줍니다. 2012년 독일에서 출판한 이후 지금까지 판매되지 않았던 작품으로서 크리에이티브다/에서 하이브리드 스크리닝 인쇄방식으로 작품의 색 대비와 질감을 고스란히 구현하여 총 250장만 생산하였다고 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그림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Visual development Artist인 ‘Kenard Park’는 마다가스카3 및 여러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참여한 작가인데요. 현재 드림웍스와 디즈니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이기도 합니다.
그가 보여주는 Birds Series는 총 4가지의 새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는 새에 대한 외형적 특징뿐만 아니라 습성까지 그림으로 표현해내어 새와 그림에 대한 열정과 관찰력을 보여줍니다. 모든 그림은 FM스크리닝으로 인쇄하여 표현해내었습니다.

 

 북유럽 감각의 인테리어를 선호하신다면 이런 작품은 어떠신가요?
덴마크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 ‘Kristina Green Bonne’의 작품인 uro, Con structure, Universe입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한 그는 개인 일러스트레이션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TANK라는 아트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브랜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참여하기도 하였는데요. 그의 모든 작품에서는 독특함과 깔끔한 감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맨 앞에 있는 Uro를 제외한 나머지는 300만장씩 솔리드 프린팅 인쇄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Uro는 400만장이 제작되었습니다.

 

 1990년, 이탈리아 베니스 출생의 젊은 일러스트레이터 ‘Marco Oggian’는 떠오르는 유망주인 신예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타이포그래퍼입니다. 여러 가지의 색을 섞어 그리는 것보다는 한 가지에서 두 가지의 컬러를 이용하여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나타내죠. 왼쪽 그림은 악몽을 꾸고 일어난 다음 날 문득 떠오른 영감을 그려 넣은 것이고 중앙에 위치한 작품은 네이티브 아메리칸과 관련된 기사와 그들의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제작한 Labieno 타입페이스를 기반으로 한 포스터입니다. 마지막 심플한 조형으로 기하학적인 느낌을 구현한 작품으로 이 세 개의 작품은 그 동안 전시되거나 판매되지 않았던 작품으로 오직 크리에이티브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매우 소장가치가 있는 그림이지 않나요?

 

 여름 인테리어에 제격인 SUMMER라는 작품입니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Blanca Gomez의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색감과 이미지를 전달해줍니다. 심플하지만 강렬한 힘이 있는 작품들은 여러 매거진의 클라이언트들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Cosas minimas라는 이름의 작고 귀여운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는 작가, Blanca Gomez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개인적으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던 작품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Summer와 마찬가지로 blanca gomez의 작품인 THE HAT은 그녀의 개인 작업물로 오직 크리에이티브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단아한 매력의 그녀에게서 따스함이 느껴지고 그리고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함까지 주어 한 눈에 반하고 말았네요. 이 작품은 원작에 가까운 색감을 구현해내기 위해 실크 스크리닝을 통해 인쇄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색감이 정말 선명하더라고요 ^^

 

 크리에이티브다/에서 선보이는 모든 작품들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어 얼마 남지 않은 작품들은 위와 같은 사진처럼 총 개수와 남은 개수를 표시해 둡니다. 소장가치 만점이죠^^
또한 모든 작품들에는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가 있으며 매장의 디스플레이는 1주일 간격, 매장 콘셉트는 한 달에 한번 교체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겠죠?
좋은 취지로 탄생된 크리에이티브다/의 작품들로 우리 집 분위기를 더욱 품격 있게, 더욱 감각적으로 바꾸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Creative da/ / West 5F / 02-3449-450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