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패션리더가 선택한 브랜드, 마르셀로 불론

본문

 

 

국내 패션 피플들을 설레게 만드는 브랜드, 수 많은 아이돌을 유혹한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셀로 불론(Marcelo Burlon)’은 지방시의 프린트 일러스트로도 활동한 마르셀로 불론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밀란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주로 에스닉한 패턴을 활용한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독창적인 감각으로 매 컬렉션마다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네이크 프린팅의 티셔츠나 날개 티셔츠는 지드래곤이 착용하고 나오면서 입소문을 탔는데요 이 번 포스팅은 WEST 2층에 입점해 있는 마르셀로 불론의 화제의 아이템을 선별해서 소개드릴께요.

 

 마르셀로 불론은 프린팅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 영상감독, DJ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클럽과 파티 문화를 즐기는 그는 ‘패션은 자유와 젊음을 느끼게 해준다’라고 말하곤 하는데요. 자신의 일을 사랑하며 다양한 장르의 문화와 패션을 즐길 줄 아는 그야말로 진정한 패션 리더가 아닐까 싶네요.

 

 지방시의 화려한 프린팅 티셔츠를 만들어 낸 주역답게 그의 작품은 독특한 프린트가 특색입니다. 그는 프린팅의 모티브를 자신의 고향인 아르헨티나 자연의 뱀, 깃털, 원시부족의 기호 등에서 영감을 얻는다고 합니다. 그 중 사진은 마르셀로 불론을 대표할 수 있는 뱀 프린팅의 후드티셔츠입니다. 레더 소재 믹스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이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지요?
이 밖에도 동일 프린팅을 활용한 다른 아이템들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얇은 후드 집 업 바람막이 점퍼입니다. 폴리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얇고 가벼우며 부드러운 느낌으로 아침, 저녁 쌀쌀한 날씨에 살짝 걸쳐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여름 휴가철 산이나 바다 등의 여행지에서도 센스 있는 감각을 연출하실 수 있는 잇 아이템입니다

 

 마르셀로 불론의 트레이닝 팬츠는 자전거 등의 스포츠를 즐겨 하시는 남성분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인데요. 꼭 운동할 때만 입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가까운 집 앞 외출 할 때에도 입기 좋답니다. 바람막이와 같은 폴리 소재로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며 시원합니다.

 

 여성분들에게는 레깅스를 추천해드릴게요. 이런 레깅스라면 심플한 티셔츠 혹은 셔츠와 매칭하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입었다!’ 하면 완판의 기록을 보여주는 지드래곤, 그가 모 광고에서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되었던 마르셀로 불론의 날개 티셔츠 또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입니다. 어깨 라인을 따라 날개가 활짝 펼쳐져 있어 역동적인 강인함을 표현해주는데요. 남성적인 매력이 강한 아이템이지만 여성분들이 착용하면 유니크 그 이상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이니 올 여름 한 벌쯤 소장해보는 건 어떠세요?

 

 과감한 색상과 독창적인 그래픽의 독수리 프린팅 티셔츠입니다. 뱀, 날개 프린팅에 이어 독수리 프린팅의 티셔츠도 큰 인기를 얻는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이미 패션 피플들의 핫 아이템이기도 하죠. 이번 시즌의 모든 아이템들은 남녀 구분 없이 매력 있고 감각적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아이돌 스타들이 즐겨 입는 스케이트 보더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슬립온입니다. 마르셀로 블론의 슬립온은 전면 뱀 프린팅과 화이트 굽과의 만남은 다양한 패션과 매칭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깅스에 딱 떨어지는 티셔츠, 스냅백과 미러 선글라스 그리고 마르셀로 불론의 슬립온을 매치한다면 스케이트 보더 패션 정복! 빈티지 캐주얼 룩이나 단색의 롱 스커트, 배기 팬츠 등에 매치해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나의 휴대폰에도 감각적인 옷을 입혀주세요!
에디터가 가장 눈독 들였던 아이템인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에 뱀 프린팅으로 이루어져 있는 휴대폰 케이스는 아쉽게도 아이폰 사이즈로만 출시되었답니다. 마르셀로 불론의 브랜드를 처음 접하신다면 이 아이폰 케이스부터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한 단계씩 천천히 브랜드를 알아나가는 겁니다. ^^
트렌드 세터들의 마음을 훔친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셀로 불론. 정말이지 그 매력에 빠질만한 충분한 요소를 갖춘 것 같지 않나요? 마르셀로 불론의 매장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F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arcelo Burlon / West 2F / 02.3449.42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