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와이드팬츠의 매력! 스타일링팁

본문

 

 

 

때아닌 강풍과 많은 비로 황당한 4월을 시작했지요. 그래서인지 오늘 날씨는 무척 반갑습니다. 바람은 역시나 미친듯이 불고 있지만요. 2012 FW 서울컬렉션도 드디어 시작되었고요( 이따 취재갑니다*_*)3월보다는 따뜻하고 행복한 4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제가 꽂혀있는 한가지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와이드팬츠입니다!

 

 

<이미지출처 소울드레서 & 스타일닷컴>

 

 

 

 

와이드팬츠만큼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차도녀를 위한 필수품에 반드시 들어갈 정도로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몸이 따라줘서 입는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스타일링하기도 까다롭다는 의견들도 많고요-

그래서 오늘은 와이드팬츠 스타일링예와 함께 간단한 연출팁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와이드팬츠 연출 이렇게 하세요!

 

 

 

 

 

슬림한 테일러드 재킷과 연출

 

기본 테일러드 재킷과 함께 와이드 팬츠를 연출하세요. 가장 기본 스타일이면서 가장 시크한 느낌을 주는 예라고 있어요. 키가 작으신 분들은 이너를 팬츠 컬러와 비슷하게 맞추면 슬림하고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블라우스와 함께 연출

 

테일러드 재킷만큼 기본 연출 아이템인, 블라우스입니다. 테일러드 재킷이 있는 딱딱한 느낌을 없애주고,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있는 스타일이지요..슬리브리스, 루즈핏, 슬림핏 어떠한 블라우스랑도 어울리는 와이드팬츠에요.

루즈핏 블라우스와 연출하면 시크한 느낌이 강하고, 핏되는 블라우스와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지요. 키가 작으신 분들은 하이웨이스트 타입의 팬츠를 선택해 주세요. 엉덩이가 통통하신 분들은 배기 타입을 추천해 드려요.

 

 

 

 

 

니트와 편안한 연출

 

포근한 질감의 니트 또는 캐주얼한 티셔츠와 와이드팬츠를 연출하면 세련된 믹스매치 느낌을 있답니다. 자칫 와이드팬츠가 주는 특유의 격식있는(?) 느낌을 없애 주고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있지요. 셀린느의 수석디렉터 피비필로도 니트와 함께 자주 와이드 팬츠를 입고 나타나지요.

 

 

 

 

롱재킷과 세련된 연출

 

롱재킷 또는 코트와 연출하는 와이드팬츠는 시크함의 절정이라 있어요. 완벽하게 차려입은 와이드팬츠에 롱재킷을 연출하면 시크한 도시여성이 있고, 캐주얼한 트렌치코트와 연출하면 실용성을 추구하는 뉴요커 느낌을 수도 있답니다. 정말 무궁무진한 와이드팬츠의 매력이지요. 개인적으로 편안한 느낌의 아우터와 연출하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좋아한답니다.

 

 

 

 

 

 

 

 

 

 

 

 

그렇다면 갤러리아와 갤러리아몰에서 만나본 와이드팬츠 스타일링을 보여 드릴게요+_+

조셉 매장을 지나가다 바로 시선을 사로잡은 패션이 있었으니 와이드팬츠 스타일이에요. 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스타일이이요! 진한 베이지색 롱트렌치코트에 그레이 컬러 티셔츠와 블랙 컬러 와이드팬츠를 스타일링 했는데요. 마무리 스니커즈로 100 만점의 와이드팬츠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뿔테 안경을 쓰고 플랫한 슈즈를 신고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도시여성이 생각나는 룩이지요. 봄이니깐 핑크색 팬츠에 그레이컬러 재킷을 연출해도 좋을 같아요. 물론 활동적인 스타일이니 빅백이 어울리겠지요!

 

 

 

 

 

 

 

제일 먼저 소개해 드렸던 스타일이지요. 오브제 매장에서 만나본 스타일이랍니다. 기본 테일러드 재킷에 와이드팬츠를 연출했어요. 화려한 느낌의 화이트 재킷과 비즈 블라우스, 그리고 블랙 와이드팬츠로 완성된 룩이지요. 셔츠에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입은 여성만큼 섹시한 스타일 같아 보여요!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은 화사한 느낌을 주면서 누구나 어울리는 컬러조합이지요. 와이드팬츠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컬러고요. 키가 크면 와이드팬츠가 무난하게 어울리지만 키가 작으신 분들은 다소 소화하기 어려울 있답니다. 그럴 경우 위에 오브제 재킷처럼 기장의 재킷보다는 조금 쇼트한 기장으로 연출하시는 좋아요. 이너는 어두운 컬러로 바지와 비슷하게 연출한다거나 아니면 아예 화려한 톱으로 시선을 위로 끌어모으는게 좋답니다.

 

 

 

 

 

 

블라우스와 와이드팬츠는 찰떡궁합이지요. 어제 엘리타하리 봄신상 소개해 드리면서 먼저 보여드린 스타일이에요. 봄이니깐 화이트 컬러 와이드팬츠에 화려한 컬러의 블라우스를 연출해도 예쁘답니다. 블랙 재킷을 겉에 걸쳐도 시크해지겠지요!

이런 스타일에는 일반 백도 예쁘지만 클러치가 예뻐요. 이번 필수 아이템인 클러치 살포시 들어주세요!

 

 

 

 

 

 

위의 오브제 스타일이 화려하고 격식있는 스타일이라면 지금 보여드리는 스타일은 조금 캐주얼한 느낌의 블라우스, 와이드팬츠 스타일이에요. 편안한 질감의 소재와 핏의 블라우스와 팬츠로 활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도 좋아요. 빅백을 매치한다거나, 여성스러운 시계와 슈즈로 포인트를 줘도 좋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와이드팬츠 스타일을 보여 드렸는데요. 의외로 스타일링만 잘하면 누구나 웬만큼 소화할 있는 멋진 아이템이 와이드팬츠랍니다. 키가 작거나 엉덩이가 커도 스타일링만 하면 시크하게 소화할 있어요-

이번 , 구두 또각또각 소리내면서 시크한 와이드팬츠의 매력을 발산해 보는 ! 강력추천해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