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영국의 트렌디한 스타일, 죠셉- 봄 신상 소개

본문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포근한 봄날씨였었지요. 그래서인지 백화점에도, 길거리에도 많은 사람들이 나와있는 있었어요. 그동안 계속 쌀쌀하고 엄청난 강풍도 불고, 4월임에도! 눈까지 내리더니….지난 주말에 드디어 같은 날씨여서 무척 행복했답니다.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랬으리라 생각이 들어요. 그동안 신상 소개해 드리면서도 날이 무척 쌀쌀해서 무안한 감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이젠 정말 봄같아서 당당히 소개해 드릴 있을 같아요!

오늘은 영국의 트렌디한 감성를 대표하는 브랜드, 죠셉과 신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죠셉만의 무심한 시크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_+

 

 

 

▶영국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도시감각의 편집샵 브랜드, JOSEPH

 

 

 

 

영국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도시감각의 편집샵 브랜드, 죠셉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30 여성들이 주요 타겟이랍니다. 전직 헤어디자이너 출신인 창시자 조셉 엣테드기 1970년대에 헤어살롱을 운영하며 살롱 지하에서 편집샵을 함께 운영한 것이 조셉브랜드의 시초가 이래 의류, 액세서리 라인을 차례대로 전개해 현재는 영국을 대표하는 편집샵 브랜드로 자리잡았답니다.

 

 

 

뉴욕과 파리가 아닌 영국 감성이라니~굉장히 시크하고 신선하지요! 실제 매장에서 제품들도 하나같이 보이쉬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웨어러블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점이 죠셉의 특징이지요.

 

 

 

 

얼마 와이드팬츠 기사에서 소개해드린~ 제가 반해버린 룩이네요. 와이드팬츠와 카키색 트렌치코트, 그리고 스니커즈 스타일링이 죠셉이 보여주는 컨셉과 맞는 같아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또한 로얄 블루 팬츠에 블랙 셔츠를 스타일링한 룩도 멋지더라고요..

브랜드 설명처럼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30 여성이 생각납니다+_+

 

 

 

 

체크 팬츠와 베스트 스타일링도 눈에 들어와요. 이렇게 몇가지 착장만 봐도 죠셉만의 감성이 느껴지지요~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이라고 있지요. 특히 체크 팬츠는 영국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는 스타일이에요^^

 

 

심플한 블랙 재킷과 슬림한 스키니진에 골드 컬러 블라우스를 스타일링한 룩도 눈에 들어와요. 깔끔하게 차려입은 느낌도 들면서 화려하지만 활동적으로 보인다는 점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발랄한 느낌의 아이보리 재킷에 시크한 와이드 팬츠를 연출했어요. 우아한 단발머리, 짧은 커트머리 여성에게 어울릴 같지요.

이렇게 깔끔한 스타일도 있지만, 보헤미안 느낌의 룩도 제법 보였답니다. 꽃무늬 롱드레스! 스모키 메이크업을 마른 금발 여인이 생각나는 스타일이에요. 올해도 롱드레스의 열풍은 계속 됩니다!

 

 

 

 

봄이라 그런지 화려한 컬러의 옷들도 많이 보였고, 편안한 캐주얼룩도 많이 보였답니다.

 

 

 

 

이상 트렌디한 아이템이 아닌, 기본 아이템이 되어 버린 야상 점퍼 역시 만날 있었고요. 귀여운 느낌의 니트웨어와 섹시한 느낌의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했어요.

 

 

 

 

다양한 스타일이 있지만, 공통점은 깔끔하고 시크하다는 점이지요- 아기자기한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선호하지 않으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모던한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틀림없이 좋아할 죠셉이지요.

 

죠셉은 의류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라인도 있지요. 봄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백과 가벼운 소재감이 느껴지는 스카프도 있었어요.

 

 

 

본격적으로 옷을 입게 이번 주지요! 죠셉의 세련된 트렌치 코트와 와이드 팬츠를 입고, 안에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어주면 느낌있는! 영국 감성을 표현하실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트렌치 코트 스타일과 블랙 재킷, 스키니 룩은 볼수록 멋져요^^

이번 주엔 벚꽃축제도 시작되니, 봄옷 미리 체크해 두시는 좋겠지요!

 

갤러리아 죠셉

위치 : 갤러리아 명품관 2층

TEL : 02-515-787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