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시크해요- 엘리타하리 2012 SS 룩북 및 신상품 소개

본문

 

 

 

 

 

드디어 4월이 시작되었어요. 모두들 만우절은 무사히(?) 지나가셨나 궁금해지는 4월의 주입니다. 코트는 벗어던진지 오래이나 그래도 아직 트렌치코트 벌로는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아침, 저녁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해야한다는 ~~ 잊지 마세요! 주말 쉬고, 마구 놀고 출근하는 아침이 되는 월요일, 옷장 문을 열고 어떤 옷을 고민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무거나 집어 무난무난한 룩으로 월요일을 시작하는데요. 마음 속으로는 시크하고 세련된 도시여성을 상상하고, 노력하려고 결심하지만 마음처럼 안되는 아침이에요. 현실은 드라이크리닝 맡기기도 벅찬 일상이랄까요. 그래도 언젠간 차가운 도시여성의 포스를 풍기며 우아하게 다닐 생각을 해봅니다.

 

꿈꾸는 차가운 도시여성을 위한 맞춤의상이 있으니 바로 엘리타하리에요. 너무 오피스룩도 아니고, 세련되면서 섹시한 느낌도 물씬 나는 브랜드지요. 배우 남주씨가 입고 나온 엘리타하리 아이템들의 인기 때문인지, 엘리타하리하면 차도녀 아이콘 김남주씨가 자동으로 연상되서 그런 이미지도 있답니다.

 

이미 국내에 많은 팬이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고요. 조금은 지루한션일수 있는 월요일, 엘리타하리의 룩북과 신상 소개해 드릴게요-

 

<출처ㅣ 엘리타하리>

 

<출처ㅣ 엘리타하리>

 

엘리타하리 2012 SS 룩북입니다. 모던한 디자인 속에 과감함이 돋보인다는 점이 엘리타하리의 디자인 특징이지요. 깔끔한 화이트셔츠에 뱀피무늬 스커트를 연출한 스타일부터 활동적인 와이드팬츠까지, 세련되고 모던한 룩을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스타일이 엘리타하리라 있어요. 여성스러운 플리츠 스커트와 실크 홀터탑을 매치한 스타일은 이국적이기도 하고요.

국내 브랜드보다는 확실히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풍기는 브랜드라 있어요. 그래도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터치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다는 확실하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에 위치한 엘리타하리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는 것도 좋겠지요+_+

 

 

 

 

 

 

 

 

 

<출처 뉴스엔>

2012 ss패션쇼에 참가한 국내 셀러브리티들의 모습이에요. 엘리타하리하면 생각나는 김남주씨부터 시작해 시크한 이미지를 가진 대표 여자 연예인분들이 참여해 주셨지요. 분들이 입고 계신 옷들만 봐도 엘리타하리가 어떤 느낌인지 삘이~ 오시지요! 시크하고 섹시한 느낌! 맞습니다.

 

소재를 선택할 감촉과 핏을 가장 중요하 생각한다는 엘리타하리답게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필이 남달라 보여요.

그래서인지 매장에도 멋진 아이템들이 가득했어요.

 

 

 

 

봄옷은 뭐니뭐니해도 트렌치코트지요*_* 메인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던 프릴카라 트렌치코트에요. 위에 패션쇼 이미지에서 김효진씨가 입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지요. 특이하고 여성스러운 카라가 엘리타하리만의 느낌을 살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뱀피무늬 톱과 연출해서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이어요.

 

 

이번 엘리타하리 룩북에서 눈에 들어오던 제품 중에 하나가 진이었는데요. 피트되다가 종아리에서 내려갈수록 살짝 퍼지는 스타일이에요. 부츠컷 스타일이라고도 하지요.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타일이라 스니커즈에 매치하고, 짧은 기장의 트렌치코트를 입으면 세련된 룩을 연출하실 있어요.

 

 

 

도시여성에게 와이드팬츠랑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만큼 필수 아이템이지요. 봄이니 화려한 컬러의 블라우스에 화이트 컬러 와이드팬츠를 스타일링하면 아주 좋겠어요+_+ 포인트 악세서리도 잊지 마시고요.

 

 

 

이번 엘리타하리 SS 컬렉션에는 뱀피무늬가 눈에 띄는 있어요. 룩북에도 나와있듯이

쇼츠, 스커트, 블라우스, 재킷 여기저기 다양하게 뱀피를 사용했답니다. 엘리타하리와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도시여성에게 와이드팬츠랑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만큼 필수 아이템이지요. 봄이니 화려한 컬러의

고운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도 눈에 들어오고, 봄에 필수품 카디건도 빼놓을 없었어요. 시크하지만 특유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살아 있어요!

 

 

 

 

 

 

엘리타하리의 트렌치코트는 SS 컬렉션을 이야기하면서 빼놓을 없는 아이템이에요. 겨울 엘리타하리 패딩을 많은 분들이 찾으셨다면, 이번 봄에는 트렌치코트를 많은 분들이 찾으실 같아요. 화려한 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엘리타하리 트렌치코트에요. 레드오렌지 컬러 스커트와 스타일링한 제품도 예쁘고, 김효진씨가 입은 제품의 스카이블루 컬러도 눈에 들어오네요+_+

 

 

 

 

엘리타하리의 백과 슈즈 역시 아이템이지요.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컬러가 주를 이루고 뱀피무늬가 많이 보였던 이번 시즌 액세서리들 살짝 구경하러 가볼까요~~!

 

 

 

 

세련된 터치가 돋보이는 가방들! 자세히 보면 하나같이 실용적인 아이템들이에요. 시크함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이지만, 실용성은 놓치지 않다는 점이 눈에 띄어요+_+

 

 

 

 

 

차도녀를 위한 브랜드, 엘리타하리의 스프링 컬렉션 소개해 드렸는데요. 특유의 시크함과 섹시함이 느껴지셨나요?^^ 엘리타하리 옷들을 보고 있으면 왠지 내가 입어도 모델 같은, 차도녀 같은 느낌이 같은, 자신감이 생길 같은 느낌이 들어요. 옷을 만들 모델에게 피팅하지 않고 일반인에게 피팅해 옷의 실질적인 느낌을 본다는 엘리타하리의 디자인 철학 때문일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성숙한 여성을 위한 , 엘리타하리였습니다.^^

 

제품문의

명품관점 02)6905-368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