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커밍스텝 봄 신상! 지금 즐겨요-

본문

 

 

 

 

 

얼마 전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 서브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제가 소녀시대의 제시카씨가 이번 시즌 커밍스텝의 뮤즈가 되었어요. 커밍스텝은 지난 시즌 브라운아이즈걸스의 가인씨와 핫한 화보를 찍으며 커밍스텝만의 엣지있는 감성을 마구 내뿜었는데요. 이번 시즌 역시 반짝거리는 제시카씨와의 멋진 화보로 눈을 사로 잡았어요.

 

 

 

 

 

 

 

어떤 브랜드보다 자신만의 브랜드 컬러가 확실한 커밍스텝이지요. 갤러리아에서도 , 오프라인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제시카씨가 뮤즈라 그런지 시크한 커밍스텝 이미지에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까지 더해진듯 해요.

 

룩북만 봐도, 엣지있는 아이템들이 눈에 쏘옥 들어오지요.

 

 

커밍스텝에서 만나본 이번 시즌 아이템 소개해 드릴게요-

번째는 베스트입니다. 요즘 셀럽들도 아낌없이 입고 나와 저도 하나 있어야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_+ 시크하면서, 세련되고 활동적인 느낌이 강해 여성분들이 좋아할 아이템 같아요.

 

 

 

 

 

 

트렌치코트의 팔이 사라진 같은 베스트도 이번 시즌 아이템이지요. 빈티지한 느낌의 데님 베스트 역시 빼놓고 이야기하면 섭섭한 아이템이라 있어요. 스키니, 스커트, 원피스 어디에든 어울려요. 어떠한 옷이든 시크한 느낌을 주고, 살짝 힘을 빼고, 정화시켜주는 매력을 지닌 베스트입니다.

 

 

 

 

루즈핏 화이트 셔츠 역시 이번 시즌 쇼핑백에 넣어야 머스트헤브 아이템이지요. 핏되는 스타일보다는 약간 남자친구옷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루즈핏 셔츠가 오히려 여성스럽고 예뻐요. 뒷면에 주름 디테일이 멋진, 커밍스텝의 인기 제품이에요. 길이가 언발란스한 매력 또한 놓칠 없지요.

 

 

다음은 아우터입니다.

트렌치코트부터 재킷, 야상 점퍼까지 매우 다양했어요. 커밍스텝만의 엣지가 살아있는 아이템이 아우터들이라고 있지요. 강렬한 컬러의 재킷부터, 모던한 느낌의 트렌치코트까지 모두 갖고 싶은 아이템들이었네요+_+

 

 

 

 

 

 

 

 

 

 

 

 

 

 

 

 

 

 

 

 

개인적으로 바로 위의 블랙 재킷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양쪽 포켓의 지퍼 디테일이 세련된 느낌과 동시에 귀여운 느낌까지 주지요! 중간에 베이지와 블랙 투톤으로 이루어진 코트 또한 커밍스텝만의 컬러가 확실한 제품이지요.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커밍스텝의 디자인이기도 하고요!

 

 

 

 

스커트와 쇼츠

사실 평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커밍스텝의 디자인을 싫어하실 있어요. 하지만 평범하고 진부한 디자인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커밍스텝을 사랑할 밖에 없지요. 가죽쇼츠부터 패턴의 스커트, 언발란스한 스트라이프 스커트까지 범상치 않은 하의들을 커밍스텝에서 만나보실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패턴 스커트가 무척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몸을 휘감으면 안하니만 못하다는 패션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요. 화려한 스커트, 또는 특이한 아우터를 택할 이너는 최대한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좋답니다.

 

 

 

 

 

 

너무 심심하다 싶으면 화려하고 특이한 패턴의 스카프를 해주시는 것도 엣지있는 스프링룩을 완성하는데 무척 좋은 스타일링팁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슈즈!

시크하고 모던한 브랜드답게, 슈즈 역시 옷만큼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이번 시즌 최고의 아이템인 옥스퍼드화부터 시작해서 스커트와 탑에서 보았던 패턴이 들어간 슈즈까지! 눈이 돌아가는 멋진 아이템이 가득했어요.

 

 

 

 

 

 

 

 

느끼지만 커밍스텝 특유의 색깔은 옷을 입었을 빛이 나는 같아요. 어머 저런 옷을 내가 소화할 있을까~라는 두려움을 가지게 되지만 입었을 몰라보게 시크해진 모습에 반하게 되는 멋진 아이템들이 많답니다.^^ 상큼하면서 시크한 감성의 뉴요커 스타일! 커밍스텝 신상 아이템들이었어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