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니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솔로분들 많으시지요~곧 벚꽃이 만발할 테고, 같이 꽃놀이갈 사람이 없어 마음이 급해진 분들 분명히 계실 거에요. 많은 솔로분들이 소개팅을 집중적으로 하는 시기가 있는데요. 보통 크리스마스 1, 2달 앞둔 시점이 초겨울과 봄이 오기 직전에 많이 하는 경향이 있으시더라고요. 특별한 날과 좋은 날씨는 혼자 보내기엔 쓸쓸하기 때문이겠지요.
벚꽃이 만개하려면 아직 시간이 충분합니다! 남은 시간 짝궁을 만나기 위한 소개팅을 해보는 걸 적극 추천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소개팅으로 짝을 만나기 은근 어렵다고들 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도움은(?) 못돼 드리겠지만, 그래도 나름 체크해 두시면 쏠쏠한 소개팅팁과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의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먼저 여성들을 위한 팁과 의상 먼저 알려 드릴게요!
소개팅 베스트 의상 3
▶뭐니뭐니해도 여성스러움이 최고, 원피스!
많은 소개팅 선배들(?)에 의해 입증된 최고의 의상은 역시나 원피스입니다. 여성스럽고 단아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첫 인상을 위해서는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어요. 단, 레이스나 패턴이 화려해서 과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추천하지 않아요. 또한 너무 짧거나 노출이 심한 원피스도 첫인상에 마이너스 요인을 줄 수 있답니다. 심플하고 단정한 핏의 원피스나 여성스러운 패턴의 쉬폰 원피스를 추천해요!
청순한 매력 주기에는 화이트 원피스만 한 게 없지요. 단, 잘못하면 포카리스웨트 광고 촬영 분위기가 날 수 있으니, 디테일이 많지 않은 셔츠형 원피스를 추천해요!
샤랄라한 쉬폰원피스 역시 여성스러운 매력을 끌어내는데 아주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쉬폰입기에 부담스러우시다면 깔끔한 핏의 모던한 제품을 쵸이스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단 허리라인에 얇은 벨트를 한다거나, 핑크계열의 의상을 쵸이스하는 걸 추천합니다.
니트소재 플레어 원피스 또한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아이템이에요. 특히 반소매는 외투를 벗었을 때 여리여리해 보이는 매력을 주지요.^^
원피스에 소개팅 1인자 자리를 내줘서 슬픈! 블라우스와 스커트입니다.
얼핏 오피스룩 느낌도 나는 아이템인데요. 얼굴색을 살려주는 화사한 블라우스와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지적인 첫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또한 기본 중의 기본 화이트 톱에 블랙 미니스커트 패션도 빼놓을 수 없어요. 조그 딱딱하다 싶으면 귀여운 목걸이로 포인트를 줘도 좋아요.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니트 블라우스부터 세일러카라 블라우스까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상의와 스커트를 매치하여 매력을 발산하는 것도 좋겠지요.
▶트위드자켓과 청바지
흔히들 많이 하는 질문에 소개팅에 꼭 스커트를 입어야 하냐는 거에요. 물론 바지를 입어도 괜찮지만 여성분들의 스커트 차림이 훨씬 여성스러워 보이기에 주로 추천하는 거랍니다. 하지만 꼭 청바지등의 바지를 입어야겠다는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템이 있으니 트위드 자켓이에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트위드 재킷과 심플한 톱, 그리고 청바지를 매치하면 스커트보다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특히 딱 붙는 청바지를 좋아하는 남성분들도 많기에 슬림한 팬츠에 여성스러운 트위드 자켓을 연출하면 소개팅룩으로 매우 좋겠지요! 포인트로 목걸이를 하셔도 좋아요.
첫 번째, 과도한 프린트 의상입니다.
이런 옷을 입으면 이런 말 많이 듣는다 à “사냥 좀 하다왔나 봐?”
네..남성분들이 보기에 호피, 표범, 지브라 등의 무늬는 그다지 예뻐 보이는 아이템은 아닌 것 같아요. 시간이 좀 지나고는 괜찮지만 굳이 처음 만나는 자리에 입고가서 강렬한 인상을 줄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두 번째, 라이더 자켓입니다.
이런 옷을 입으면 이런 말 많이 듣는다 à “오토바이 타고왔니?”
역시나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라이더자켓! 입으면 100%는 아니더라도 90%의 남성분들이 말하지요. 오토바이 좀 탄다고~역시 소개팅용 의상으로는 비추천해요.
마지막, 야상 자켓입니다.
야전 점퍼라고도 하지요. 그들의 군인 시절을 상기시켜주는 끔찍한 컬러인지 남자들은 카키색, 일명 국방색을 참 싫어하더라고요. 요즘 방영하는 드라마 더킹의 대사가 생각나는 옷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인민의 적, 리제하를 보는 즉시 즉각 처단하라!”라는 무서운 대사를 치는
소개팅 추천 의상과 비추천 의상을 알려드렸어요. 그렇다면 소개팅 할 때, 에프터를 부르는 팁 알려 드릴게요^^
▶소개팅 애프터를 부르는 자세
1. 새 옷보다는, 원래 입던 검증된 의상을 입으세요.
자신이 예뻐 보였던, 검증된 의상이 소개팅 자리를 편하게 해준답니다. 소개팅용 새로운 의상은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고, 예뻐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2. 상대의 질문에는 빠르게 대답해 주세요.
뭐가 먹고 싶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어요” 등의 대답은 소개팅 자리에서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없답니다. 빠르고 명랑한 대답이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는 거 잊지 마세요
3. 나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주로 물어보세요.
상대에게 호감을 주는 화법입니다.
4. 나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는 부정적인 화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바빠서 주말에도 일하느라 죽겠어요”(X) “조금 바쁘지만 즐겁게 일해요”(O) 진심이 아니더라도! 첫만남이니만큼 긍정적인 대화를 하세요.
5. 시크, 까칠, 도도한 컨셉은 금물입니다.
둘 다 짝을 찾기 위해 나온 자리지, 상대방만 급한 자리는 아니랍니다. 도도한 컨셉은 소개팅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주지 못해요.
6. 여성스러운 제스쳐와 웃음은 소개팅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긴다든지의 여성스러운 제스쳐는 매우 추천하며, 대화할 때마다 생글생글 미소 지어주는 건 소개팅 성공, 에프터 100%의 필수 조건입니다.
7. 인터넷 용어 사용하지 마세요.
대화뿐만 아니라, 문자, 카카오톡 등으로 인터넷에서나 쓸법한 용어를 사용하지 마세요. 헐(X), 기쁨돋네요(X), 우왕굳(X)
8. 연락에 집착하지 마세요.
에프터가 들어왔다고 사귀고 있는 건 아니랍니다. 이미 남자친구라도 된 것처럼 잦은 연락을 기대하면 커플 성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답니다.
이상 소개팅에 임하는 자세도 소개해 드렸어요! 솔로분들이라면 귀기울이셔야할 이야기지요, 얼굴도 뒤쳐지지 않는데 에프터가 들어오지 않아 속상하신 분들은 꼭! 자세와 의상 체크해 보시길 바래요^^
뉴요커 감성, DKNY 봄 컬렉션 (6) | 2012.03.29 |
---|---|
느낌 있는 톱! 커밍스텝! 산드로! 듀엘(DEWL)에서 골라 봤어요! (3) | 2012.03.28 |
살랑거리는 봄바람 같은 느낌, 바네사부르노 2012 SS 신상품 소식 (4) | 2012.03.27 |
차도녀를 위한 브랜드, ck의 봄 신상 소개 (0) | 2012.03.26 |
살포시 집어 주세요! 클러치 (3) | 2012.03.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