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차도녀를 위한 브랜드, ck의 봄 신상 소개

본문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는 3월인데요. 그래도 겨울옷은 입기 싫어서 아침마다 옷장 문 열고 한숨 푹푹 쉬고 있답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지요~~작년에 입었던 어디갔어~ 중얼거리며 작년에 입었던 옷을 찾아요. 하지만 진짜 옷이 없어진 (?) 아니지요. 부족한 정리 탓에 찾는 거일 수도 있지만 작년와 달라진 현재의 유행에 입기 싫어지는 마음도 어느 정도 있다는 ~~인정 하시지요.+_+

착한 가격맛에 구입했던 SPA브랜드의 옷은 보풀이 일어나서 입기 싫어진 경험도 있을 거고, 마음 먹고 구입한 고급 브랜드의 옷의 어깨뽕이 과하게 느껴져 본전 생각이 나는 경험도 있으실 거에요. 노멀하면서 깔끔하고 좋은 퀄리티의 옷을 샀더라면 이런 생각은 났을 텐데 하시며 다음번 구매에는 제대로 옷을 사겠다 결심해 봅니다. 같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그런 제대로된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누구나 아는 ck랍니다. 심플한 절제미와 세련된 뉴요커의 감성이 돋보이는 브랜드 많은 국내 팬을 보유하고 있지요.

어깨 퍼프나 레이스 디테일이라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는 시크한 감성의 대표 브랜드지요.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신상들이에요!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의 무채색 컬러 원피스와 재킷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시즌 강렬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긴 하지만 그래도 ck 브랜드 컬러는 블랙 화이트지요.

정말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들이지요. 오피스룩으로도 좋지만 이런 디자인은 년을 무난히 입을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재질을 매우 다양하게 쓰는 ck! 개인적으로 아래 블랙 원피스가 탐이 나네요+_+

 

 

 

화이트 원피스에 블랙 컬러 트렌치코트를 입고 오렌지 컬러 토트백을 들어주는 센스! 당당한 커리어우먼이 자동연상되는 스타일입니다. 특히 블랙 컬러 트렌치코트는 예쁜 제품 찾기가 힘든 편인데 ck스러운 느낌으로 매장에 있더라고요~

 

 

그레이 컬러 저지드레스에 블랙 재킷을 매치한 스타일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몸매를 예뻐 보이게 하는 소재를 시크한 디자인으로 소화해서 절제된 느낌이지만 굉장히 섹시한 느낌이기도 해요.

 

드레스와 재킷이 주를 이루지만 캐주얼한 느낌의 블랙 화이트도 빼놓을 없답니다. 편안하게 입을 있는 팬츠와 셔츠 스타일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5 기장의 팬츠라 키가 크신 분들에게 어울릴 스타일이지만 박시한 셔츠는 아담하신 분들도 의외로 어울린답니다. 물론 짧은 쇼츠가 낫지요. 반바지 스타일 역시 ck스러운 느낌이지요.

모노톤 컬러의 코디가 편안해 보이면서 느낌있어+_+ 보여요:

 

 

 

 

 

그리고 이번 시즌 컬러, 레드오렌지!

스프링 컬렉션답게 강렬하고 화사한 레드오렌지 컬러가 제일 많았던 ck, 섹시한 느낌도 들면서 지적인 느낌도 주는 예쁜 컬러지요. 이번 시즌 다른 브랜드에서도 많이 있는 컬러기도 하고요.

 

 

레드오렌지와 어울리는 컬러는 베이지, 골드지요~은은한 골드빛이 도는 베이지 컬러 블라우스가 매우 예쁘더라고요! 레깅스에 발가락(?) 거의 보이는 샌들이랑 연출하면 예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소재도 좋아 보이지요!

루즈핏 카디건 역시 스테디셀러지요.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우아한 느낌의 제품이고요.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쉬워 강력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팬츠, 원피스 블라우스 하나같이 고급스럽고 섹시한 느낌이었어요. 이번 봄에는 레드오렌지 컬러를 하나 사야하나() 생각까지 들었답니다.^^

 

그리고 오전에 클러치 포스팅에서도 등장했던 핫핑크 컬러를 옷으로도 있었는데요. 얼굴을 화사해 보이게 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정직한 핑크색이라 있어요. 하얀 분들도 어울리지만 태닝한 피부에도 어울리는 매력적인 컬러랍니다. 이런 핑크색은 입으면 매우 고급스러워 보이는 컬러지요+_+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해가 지나도 예쁘게 무난하게 입을 있는 브랜드라 생각해요. 포인트 컬러라 해도 워낙 심플한 느낌이라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고요:)

 

옷만으로는 서운하니깐~액세서리도 보여 드릴게요!☞☜

 

오렌지 컬러의 슈즈가 눈에 먼저 들어 왔어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라고 얼마 전에도 말씀 드렸었지요^^ ck에서도 만날 있었는데요. 깔끔한 플랫슈즈도 예쁘지만 샌들이 마음에 들어요. 둘 다 화이트 팬츠에 어울리겠다 싶었어요.

골드 컬러의 블라우스, 등이 많이 보였는데요. 백에서도 비슷한 느낌의 제품이 있더라고요. 은은한 뱀피무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숄더백이었어요. 오피스룩으로 100점일 아이템이지요.

 

기본 컬러인 베이지, 블랙 아이템도 빼놓을 없어요. ck다운 깔끔한 디자인으로 신상 만나볼 있었어요. 마지막 가방은 캐주얼, 정장 두루두루 어울릴 추천 아이템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레모나가 연상되는 상큼한 컬러의 가방과 슈즈입니다. 색깔 너무 상큼하지 않나요? 레몬옐로우보다 레모나라고 말하고 싶더라고요^^

봄에 이보다 좋은 포인트 컬러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던 색이었네요.

 

 

 

이상 ck 신상 의류와 액세서리들 소개해 드렸어요. 성숙한 느낌이라 마음에 드는 브랜드지요. 입는 자기 만족이지만, 어디에서 보니 남성분들이 이런 심플한 느낌의 옷을 레이스, 리본옷보다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상크한 봄처녀룩도 좋지만, 시크한 차도녀 포스를 풍기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