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느낌 있는 톱! 커밍스텝! 산드로! 듀엘(DEWL)에서 골라 봤어요!

본문

 

 

 

사도사도 아쉬운 아이템, . 지난 해에 이어 이번 역시 과감하고 강렬한 톱과 블라우스가 많은 브랜드에서 보여지고 있어요. 과감한 색감과 프린트가 들어간 티셔츠부터 속옷이 제대로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톱을 만나볼 있답니다. 물론 평상시에 입기엔 조금 엄두가 안나지만 기분전화용 또는 나들이용(?)으로는 최고의 아이템이라 있지요.

 

                                                                        <출처 ㅣ 산드로>

 

산드로 룩북만 보더라도 패션 트렌드를 파악할 있어요. 동물부터 형이상학적인 패턴의 티셔츠와 과감한 소재의 블라우스, 독특한 프린팅이 눈에 들어와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 튀는 &블라우스를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잘못입으면 니가 2ne1인줄 아냐소리 들을 수도 있지만 조금만 센스있게 입으면 트렌드세터로 보이는 아이템들이지요!

 

 

 

산드로(SANDRO)

 

프렌치시크가 돋보이는 산드로에서 쵸이슨 탑들이어요!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스팽글탑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실버 스팽글이 아낌없이 달린 톱입니다. 사실 스팽글톱은 이상 유행 아이템이 아닌 기본 아이템이라 있는데요. 화이트 재킷이나 블랙 재킷 안에 이너로 입어도 센스 있어 보이며 단독으로 입고, 스키니진과 스타일링해도 센스있어 보이는 좋은 패션 아이템이랍니다.

 

 

과감함이 돋보이는 레이스톱이에요.앞에서 보면 그저 평범한 라운드 반팔티로만 보이지만 반전이 있는 제품이지요. 뒷면에 레이스가 과감하게 들어간 섹시한 타일의 톱이랍니다. 속옷을 어떤 입으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이 들겠지요.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는 시스루 블라우스의 열풍!

얼핏 보기엔 평범한 슬리브리스같지만,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탑이었어요. 특히 로얄블루 롱스커트랑 같이 입고 있는 분을 보았는데 무척 예쁘더라고요+_+

 

역시나 앞에는 평범한 톱이지만 뒷면에 레이스 반전이 있는 톱이에요. 산드로만의 세련된 느낌이 나타나지요:)

 

커밍스텝

 

 

역시나 작년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카라디테일 블라우스! 커밍스텝에선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있었는데요. 특히 커밍스텝은 스타! 별패턴이 화려하게 들어가 있는 티셔츠와 블라우스들!

 

 

 

 

재킷 안에 이너웨어로 입으면 카라 덕분에 예쁜 스타일은 연출할 있는 디자인들이지요!

 

 

 

또한, 커밍스텝만의 독특한 패턴, 컬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너무 좋겠지요. 심플한 톱에 화려한 스카프를 연출하는 것도 이너웨어를 예쁘게 입는 방법 중에 하나랍니다.

 

 

 

산드로의 톱이 뒷면 레이스 반전이 있었다면, 커밍스텝의 화이트 블라우스 역시 뒷면 반전이 있답니다. 디테일이 달라 뒷모습이 너무 예쁜 블라우스지요.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DEWL

 

화려한 일러스트,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은 올해 많은 브랜드에서 만나볼 있는데요. 톱은 아니지만, DEWL 원피스 역시 티셔츠처럼 입을 있어서 같이 소개해 드려요.

 

 

23살의 감성을 표현한다는 DEWL답게 앞에 소개해 드린 티셔츠, 블라우스보다 발랄하고 영한 느낌이지요.

 

화려한 티셔츠나 블라우스를 테일러드 자켓 안에 입는 패션은 이제 하나의 스타일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캠퍼스에서는 오히려 이런 화려한 톱을 자켓 안에 입는 예뻐 보이겠지요^^

 

야상, 재킷, 트렌치코트 안에 어떤 입어야 되나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게시글이라고 있어요. 어느 때보다 이너웨어가 자유롭게 변했으니깐요. 스타일에 구애받지 마시고 다양한 아이템을 즐기셨으면 해요. 개인적으로 산드로의 반전 티셔츠와 커밍스텝의 블라우스가 마음에 들어요.^^ 여러분들이 찜하신 제품도 궁금해져요이번 , 화려한 톱은 하나쯤 있어야 한다는 , 쇼핑 다이어리에 체크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