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집안의 공기를 바꾸는 리빙 아이템

본문

집 안 공기를 바꾸는 데 꼭 커다란 가구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의자 하나, 때론 작은 찻잔 하나로도 공간의 분위기와 기분을 상큼하게 바꿀 수 있죠. 성큼 다가온 가을, 무드를 담아 집안을 꾸며보세요. 잘고른 디자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집안의 분위기가 바뀌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왼쪽부터 시계 방향)

ALESSI 라스텐자델로 과일 홀더.
AROMACO 긴장감을 풀어주는 바오밥 컬렉션의 리드 디퓨저.
LOMONOSOV 토데스 스프링 티포트와 찻잔.
GIFT MULTI SHOP 셀레티의 버드 케이지와 유니크한 스컬 오브제.
대리석과 스틸 소재의 사이드 테이블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1. 로모노소프 백조의 호수 발렛 찻잔 로모노소프의 ‘러시안 아트’ 시리즈는 러시아 특유의 문화와 예술을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본 메이 발렛 찻잔 시리즈는 각각의 찻잔이 총 6가지 발레 작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컵과 소서에 더해 디저트 접시까지 3피스로 구성되었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2. 스메그 토스터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스메그의 토스터. 무려 7가지 컬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해동 기능과 6단계 브라우닝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36mm의 넓은 슬롯으로 두꺼운 베이글까지, 다양한 크기의 빵을 구울 수 있습니다.

3. 레꼴뜨 클래식 케틀 리브르 일본 주방 가전 브랜드 레꼴뜨의 전기 무선 주전자. 빈티지 레드, 화이트, 블루 시엘, 실버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0.8리터의 콤팩트한 사이즈, 클래식한 디자인과 일본 전자 제품다운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4. 로모노소프 롤케이크 나라 찻잔 러시아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무대 디자이너였던 이반 빌리빈의 작품을 새겨 넣은 본 빌리비나 시리즈. 갖가지 케이크를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알록달록한 그림이 티타임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5. 스메그 냉장고 FAB10 스메그의 시그너처와 다름없는 1950년대 레트로 스타일 냉장고. 부드러운 곡선과 선명한 컬러가 주방 분위기를 180도 전환시켜 줍니다. FAB10 모델은 레드, 오렌지, 크림, 블랙 컬러와 유니언잭 패턴이 들어간 5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6. 레꼴뜨 솔로 오븐 토스트 1개 용량으로 적합한 미니 오븐 토스터. 간단한 빵뿐 아니라 그라탱, 파스타, 오믈렛까지 커버하는 만능 조리 기구입니다. 그릴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2단 동시 조리가 가능합니다. 컬러는 오렌지와 화이트 두 가지.

7. 로모노소프 코발트넷 유스 스파이스 세트 러시아 황실 도자기 로모노소프의 다양한 라인 중에서도 코발트넷 유스 라인의 양념통 시리즈. 머스터드 박스, 후추 통, 소금 통과 트레이까지 총 4피스로 구성되었습니다. 각각 낱개로도 구입 가능하다.

8.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커피 머신 레트로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카페 부럽지 않은 홈 카페로 만들어줍니다. 이탈리아의 디자인 부흥기인 1950년대를 기념하는 드롱기의 아이코나 빈티지 라인으로, 작동법이 간단해 커피 추출부터 우유 거품 만드는 것까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위부터 시계 방향)

NOTAG 부엉이와 달을 형상화한 하오스 디자인의 무소음 벽시계.
VARIER 틀에 얽매이지 않는 기능적인 디자인의 엑스트렘 체어.
FRETTE 캐시미어와 모 소재의 블랭킷.
CIRE TRVDON 앤티크한 느낌을 살려 투스카니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룸 스프레이.
FRETTE 고급스런 디테일의 벨루어 실내 슬리퍼.
GIFT MULTI SHOP 미국 브랜드 칠리위치의 매트.
AROMACO 은은한 불빛이 나오는 아로마 가습기.
A SHOP 클래식한 디자인의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CIRE TRVDON 박물관의 석고상을 그대로 본뜬 버스트 캔들, 알렉산더.
NOTAG 회전목마를 모티브로 한 하오스 디자인의 탁상시계.

GIFT MULTI SHOP 페달이 달려 있는 셀레티의 휴지통.


1. 에이숍 라문 아물레또 미니 스탠드 51단계로 정밀하게 빛의 조도를 조절할 수 있는 아물레또 미니 LED 스탠드.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는 손자의 눈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램프 브랜드인 라문을 만들었고, 아물레또 스탠드는 뮌헨 현대미술관에 소장될 정도로 예술성을 인정받았습니다.

2. 프레떼 자카드 쿠션 도톰하고 입체적인 자수가 고급스러운 쿠션. 쿠션 솜은 별도 판매입니다. 럭셔리 토털 홈 패브릭 브랜드인 프레떼 제품입니다.

3. 로모노소프 코발트넷 유스 과일 베이스 러시아 황실 도자기 브랜드 로모노소프의 과일 베이스. 전 과정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로모노소프의 본차이나는 불빛에 비추면 반투명할 정도로 얇고 견고합니다. 스몰과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푸른색 패턴과 22K 골드 트리밍이 정교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4. 게이즈숍 R50 스피커 마이크처럼 생겼지만 알고보면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사실.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제품입니다. 

5. 로모노소프 불새 디캔더 로모노소프의 러시안 소울 시리즈는 붉은색과 수탉을 선호하는 러시아 전통문화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군입니다. 액운을 막아주고 복을 불러온다는 의미를 지닌 수탉을 형상화한 디캔더.

6. 기프트멀티숍 셀레티 캔들 홀더 캔들 하나도 귀여운 홀더에 넣어둘 수 있다면? 전통적인 랜턴 형태를 지닌 셀레티의 캔들 홀더는 빛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퍼져 나가게 합니다. 유리로 둘러싸여 촛불과 직접적으로 닿지 않게 예방합니다.

7. 게이즈숍 나팔 모양 오브제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제품입니다. 나팔 혹은 뿔과도 같은 모양새가 경쾌하다. 오브제로도 재미있지만, 반전은 확성기 기능이 있다는 것.

8. 바리에르 글로브 트리 의자와 테이블이 결합된 가구. 다양한 자세를 가능하게 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하게 집 안에 생기를 불어넣는 바리에르의 대표 제품 중 하나입니다.




editor 강경민(프리랜서)

photographer 이용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