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사랑스러운 워너비 인형, <한사토이>를 소개합니다.

본문

 

 

 기린, 코끼리, 펭귄, 호랑이 등 많은 동물들을 실제로 가까이서 보게 되면 이러한 느낌이 들까요?
실물과 다를 것 없이 진짜와 똑같은 인형으로 불리는 한사토이는 요즘 대세 인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동물인형 브랜드 한사토이는 지난번 블로그에도 소개드렸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새단장하여 갤러리아를 찾아왔습니다.^^

 한사토이 인형은 어린 시절부터 실제로 만나고, 만지고 싶던 동물들에 대한 공경과 꿈을 키운 호주의 한 청년, 한스 악슬렘으로부터 설립되었습니다.
미니사이즈부터 특대형 사이즈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크기를 선보이고 있는 한사토이 인형은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모두 수제로 제작되고 봉제가 안에서 이루어져 마감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갤러리아 west 5층으로 올라가시면 상행선 에스컬레이 좌측에서 북극곰과 펭귄으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한사토이의 제품을 먼저 만나실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겨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곳을 지나면 바로 보이는 오른편에 한사토이의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 멀리에서 보아도 한사토이의 매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던 이유는 아마 목이 긴 기린가족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현준의 애완동물, 신현준의 인형’이라고도 불리는 유명한 제품인 기린인형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예쁜 산타모자와 리본으로 장식하고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허스키와 귀여운 루돌프 한 마리 키워보시는 건 어떠세요?
허스키와 사슴은 유독 겨울철에 만나면 반가운 동물들 중 하나로 썰매를 끌어준다는 공통점이 있죠. 허스키는 땅에서, 사슴은 하늘에서 말이죠.
이렇게 큰 대형인형의 경우에는 성인 남성이 등에 올라타도 거뜬하답니다. 단, 다리가 너무 얇은 기린 같은 동물의 경우에는 다리가 부러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산타 복장을 갖추어 입은 북극곰 인형을 보고 있자니 한 탄산음료의 광고가 떠오릅니다.
얼음판 위에 앉아 탄산음료를 꿀꺽꿀꺽 마실 것만 같은 우리네와 친근한 북극곰과 그 옆에 친구처럼 딱 붙어있는 남극의 펭귄, 그리고 앙증맞은 토끼 두 마리가 있습니다.
특히 저 두 마리의 토끼인형은 귀여운 여자 아이에게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얼룩말 인형입니다.
호피 무늬와 견줄 만큼 지브라 무늬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패턴 중 하나죠.
한사토이의 얼룩말 인형은 대형 사이즈가 성인남자의 몸무게 100kg까지 버틴다고 합니다.
그만큼 견고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이겠죠?
등 위로 올라타면 마치 드넓은 초원을 달리는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 같네요.

 

멋진 자태와 든든함을 지님과 동시에 귀여움을 겸비한 말 인형은 당근을 내밀면 오물오물 씹어 먹을 것만 같아 보였습니다.
그만큼 실물과 흡사해 보였는데요. 말의 크고 깊은 눈을 바라보고 있자하니 블랙홀처럼 빨려 들어 갈 것만 같았답니다.

 

 밀림의 왕, 호랑이의 모습이 이렇게나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요?
게다가 가장 빠른 동물 치타의 모습은 어떻구요?
한사토이 제품 중 가장 인기제품인 아기 호랑이와 치타인형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웠으며 갖고 싶은 욕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아기 호랑이와 치타의 인형들은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이 밖에도 열대 우림 속의 앵무새, 환상 속의 동물인 레드 드래곤, 호주에서 사는 캥거루 등 세계곳곳의 다양한 동물 인형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정말 살아 있는 동물 같은 한사토이 인형은 ‘샀다’라는 표현 대신 ‘입양했다’라는 표현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실제 동물을 입양한 듯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죠.

 

 한사토이의 장점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국제공인 시험검시 인증기관인 INTERTEK의 글로벌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도 한국 생활 환경 시험 연구원에서 재차 인증 받으며 안전성을 검증 받았습니다.
또한 한사토이의 제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라인을 론칭함으로써 무자비한 동물학살에 대해 경각심을 심어주고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교육적인 효과도 주어 야생 동물 보호 단체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하니 우리 아이들 교육용 장난감으로도 제격이죠?

 

지금까지 만나본 귀여운 동물 친구들, 어떠셨나요? 전 세계 동물이 모여있는 동물원에 다녀온 것만 같은 느낌이지 않으신가요?
지금 눈에 아른아른 거리는 동물 친구들이 있다면 ‘입양’ 해주셔도 좋구요.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 연인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아주 좋답니다.
한사토이의 동물 친구들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니까요^^
한사토이 매장은 오는 12월 25일까지 갤러리아 West 5층 Pop-up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