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특별한 날, 고마움을 선물하세요!

본문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지금 갤러리아 West 5층에서는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26일까지 깜짝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는데요.
아주 사랑스럽고 향긋한 아이템들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깜짝 팝업스토어 첫 번째 매장은 갤러리아 West 5층 에스컬레이터 상행선 좌측에 위치한 파지온 매장입니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초코 마카롱이 생각나게 하는 쿠션의자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으며 테이블 위에는 블링블링한 슈즈들로 가득했습니다.

 

파지온Pazzion은 싱가폴 브랜드로서 아이와 엄마가 커플로 맞춰 신는 슈즈로 유명하며 올해 9월 한국에 처음 론칭한 브랜드 입니다.
파지온의 슈즈들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지나가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했습니다.

 

 대부분 비즈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는 슈즈들은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된 제품이라 떨어지지 않고 튼튼합니다. 혹시라도 신으시다 비즈나 스톤 장식이 떨어지셨다면 A/S가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전체적으로 로맨틱하며 화려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파티슈즈로도 많이 이용하는 파지온 슈즈는편안함 착화감까지 선사합니다.그래서 아이들이 착용하기에도 부담 없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파지온의 슈즈들 중 가장 많이 찾으시는 아이템입니다. 화려한 스톤들이 앞 코에 장식되어 있는플랫슈즈는 양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발을 보드랍게 감싸 안아주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아이들의 슈즈에는 고무밴드가 달려있어 조금 넉넉하게 신기셔도 안정감을 준답니다.
아이들 슈즈 사이즈는 160~210까지 제작되었고 엄마들 슈즈의 경우는 210부터 260까지 제작되었다고 하니 쇼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플랫 슈즈는 마치 새하얀 눈꽃이 연상되지 않나요?
사계절 내내 신을 수 있는 화이트 플랫슈즈는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러블리한 원피스에 함께 매치하신다면 더욱 사랑스러워 보일 것 같네요.

 

 파지온의 매장은 26일까지 운영되며 아이와 엄마의 제품을 set로 구매시 1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상자마저도 러블리한 파지온의 제품을 선물하신다면 우리 아이와, 사랑하는 연인에게 더욱 특별한 날을 선사할 것 입니다.

특별한 날엔 로맨틱한 분위기도 빠질 수 없겠죠. 깜짝 팝업스토어 매장 두 번째는 Home Fragrance 편집매장입니다.

 

미국의 Aquiesse, Antica Farmacista, 프랑스의 Esteban Paris가 모여있는 프리미엄 방향 브랜드 편집 매장입니다.

 

형형색색 다양한 컬러의 라벨이 붙어있는 이 제품들은 아큐스Aquiesse의 캔들입니다.
아큐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해안 지역 자연의 향을 담은 천연 에센스 오일을 사용한 프리미엄 방향 브랜드로서 납 성분이 없는 천연 목화 심지를 사용합니다. 또한 특별 제작 유리 용기를 사용하여 캔들을 켜지 않아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큐스의 틴 캔들은 10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제품의 뚜껑 안쪽에는 성냥을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틴 캔들 바로 옆에 있는 미니캔들은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갈만한 아큐스의 소형캔들인 트레블 틴 캔들입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방향제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3개 이상 구매 시 예쁜 박스에 선물포장이 가능하니 선물용으로도 제격입니다.

아큐스의 모든 캔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도 향이 변하지 않고 아큐스의 특허 받은 조향 기술인 트루-센트로 캔들을 사용하지 않았을 때에도 향은 유지된다고 합니다.

 

마치 오페라의 유령의 한 장면이 생각나는 듯한 캔들전등입니다.
향을 오래오래 유지시켜주고 화재의 위험이 없어 안전합니다. 또한 전등 아래 있는 불은 온/오프가 가능하여 사용하지 않으실 때에는 불을 잠시 꺼두셔도 됩니다.
전등의 열로 캔들을 사용하지 않으실때엔 심지에 불을 피워서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전등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가장 많이 찾으신다고 해요.

 

2003년 미국에 리드 디퓨저 컨셉을 선보인 원조 명품 디퓨저 회사인 안티카Antica입니다.
동물 테스트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안티카는 세계 최고의 에센셜 오일과 천연 재료로 까다롭게 만들어 지는데요. 미국, 일본, 홍콩의 유명 백화점 등 세계의 핫 플레이스에서 판매가 되며 헐리우드 연예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안티카의 디퓨저와 홈 스프레이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선반입니다.
안티카의 모든 제품들은 아직 한국에 정식 매장이 없어 만나보시기 조금 어려울텐데요. 이번 팝업 스토어로 입점 된 매장에서는 안티카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풍부한 향을 선사하고 투명한 병에 화사한 컬러감의 라벨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디퓨저의 스틱은 한번씩 뒤집어 주면 향이 더 짙어집니다. 손에 묻은 소량의 액체는 목, 손목 등에 향수처럼 발라주셔도 좋아요~

 

고현정 향초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에스테반Esteban은 프랑스 남부쪽에서 향수에 대한 자부심과열정으로 전문가들의 감성이 반영되어 있는 멋진 제품입니다.
100% 식물성 향 스틱으로 착색제가 무첨가 된 향부케는 몇 주가 지나도 집안에 향기를 가득 메워줍니다. 가장 오랜 지속시간을 자랑하는 에스테반의 향부케는 향 용해제가 다 떨어지면 서로 다른 10가지의 향수와 스틱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30년간 쌓아온 에스테반만의 노하우가 깃들여진 제품인 세라믹 제품입니다.
100% 프랑스 공예품으로 친환경적 제조방법을 사용하였으며 리프레셔 오일을 사용하신다면 평생 재생이 가능한 착한 공예품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진처럼 접시 위에 올려두셔도 좋고 욕실이나 거실 등의 장식장 위에 장식품처럼 올려두시면 향이 은은하게 퍼진답니다.


12월에는 다른 날과 달리 고마움을 전해야 할 사람으로 가득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브랜드의 제품으로 고마움을 선물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