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패션트렌드 특집 1] 끌로디 피에로 2013 F/W 컬렉션 탐구

본문

 

지난 8월 22일 갤러리아에는 처음으로 패션 피플들과 마주하는 신규 브랜드들이 매장을 대거 오픈했습니다. 생소하지만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뽐내는 신규 브랜드들의 합류로 갤러리아의 패션 코너는 한층 생동감있게 변신한 듯 했어요. 올 가을 과연 어떤 브랜드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새롭게 둥지를 튼 신규 매장 특집, 그 첫 번째 포스팅은 프랑스 브랜드 ‘끌로디 피에로’입니다.


끌로디 피에로는 1984년 디자이너 끌로디 피에로에 의해 탄생한 디자이너 브랜드에요. ‘파리의 여성’을 모티브로 페미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죠. 여러분들이 익히 잘 알고 계시는 마주, 산드로와 패밀리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스타일은 사뭇 다른, 고유의 오리지널리티를 갖고 있는 트렌디한 여성복이랍니다.


매장을 가득 채운 이번 시즌의 F/W 컬렉션이에요. 매장 입구의 디스플레이와 행거 가득 채워진 아이템들에서 느껴지듯 블랙과 레드의 컬러 팔레트가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의 블랙과 강렬한 레드의 조화가 꽤나 멋스러워 보였어요.


그럼 아이템들을 하나씩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은 선명한 레드 컬러의 코트부터 만나보실께요. 아직은 추운 겨울이 멀리 있는 것 같지만, 올해는 다른 때보다 겨울이 빨리 찾아온다고 하니, 미리 미리 코트들도 눈 여겨 보심 좋을 듯 해요. 날렵한 직선 실루엣에 소매 부분을 사선 무늬로 처리해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모던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디자인이 꽤나 매력적이었답니다.


캐주얼하면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점퍼에요. 카라 부분에는 너구리털을 배색해서 더욱 따뜻한 느낌을 주었어요. 또 내피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해 따뜻한 날씨엔 내피를 떼어 가볍게 입으시거나 추운 날은 내피를 부착해 도톰하게 입으실 수 있어요.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이 나는 블랙 코트에요. 허리 부분에 양가죽을 배색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어요. 차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표현하기에 좋은 스타일이에요.


어깨 부분의 지퍼 디테일이 독특한 원피스에요. 프린세스 라인으로 몸에 잘 피트되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허리까지 이어지는 지퍼 디테일로 유니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답니다.


가을의 필수품 니트 풀오버에요. 화이트와 어우러진 블랙과 레드의 컬러 조화도 매력적이네요. 차분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이제 가죽 재킷을 빼놓고 가을을 논할 순 없게 되었는데요. 끌로디 피에로에서도 모던한 레더 재킷을 만날 수 있었어요. 누빔으로 보온성과 날렵한 핏을 충족시켜주었고, 안쪽의 레드 배색으로 한번 더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코디할 수 있는 디자인이였어요.


앞서 매장 입구 디스플레이에서도 보셨던 마네킹 착장 룩인데요. 오른쪽 어깨 위에 입체적인 리본 디테일을 더해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더해준 티셔츠가 너무나 여성스러운 느낌이에요. 여기에 매치한 레드 컬러의 체크 미니 스커트와의 궁합도 너무나 멋졌답니다. 경쾌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가을 코디네이션이었어요.


올 가을엔 체크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체크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끌로디 피에로에선 이렇게 리본 장식이 곁들여진 체크 블라우스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카라 안쪽으로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경쾌한 도트 무늬가 니트 위에 표현되었네요. 구멍이 송송 뚫린 도트 패턴이 네이비 컬러 위로 레이어드되어 있는 디자인이라 더욱 독특했어요. 네이비와 레드의 조화도 꽤나 매력적입니다.


끌로디 피에로에는 의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소품들도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브랜드 컨셉에 맞게 파리지엔느들의 패셔너블하면서도 실용적인 감성에 잘 부합하는 멋진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매장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관심 있게 보신다는 끌로디 피에로의 슈즈들! 눈부신 광택을 뽐내는 매니쉬한 느낌의 옥스퍼드화, 가죽 퀼팅에 메탈릭 토로 포인트를 준 슬립온. 정말 가을 패션에 정점을 찍어줄 완소 아이템이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토트백은 어떠신가요? 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었고 네이비와 블랙의 차분한 컬러 콤비네이션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답니다.

파리지엔느 스타일의 창조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끌로디 피에로. 조금은 생소하지만 느낌은 살아있는 끌로디 피에로의 F/W 컬렉션 마음에 드시나요? 갤러리아 웨스트 3층에 새롭게 둥지를 튼 끌로디 피에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 보내주시기 바래요.

내일은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이로(IRO)’의 포스팅을 올려드릴게요. 내일도 갤러리아 블로그, 꼭 즐겨찾기 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