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전 세계 최고의 칵테일 레시피만을 모았다! 파티의 꽃 '칵테일'의 모든 것!

본문

 


즐거운 분위기를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 주는 칵테일. 함께 넣는 재료에 따라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는 칵테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죠? 입으로 즐기는 칵테일도 매혹적이지만 눈으로 보는 칵테일의 매력도 무시할 수 없죠. 그래서 준비한 애술린의 스페셜 칵테일 북을 소개해 드립니다.

갤러리아 EAST 애술린 부티크에서 선정한 8월의 스페셜 ‘칵테일 북’ 셀렉션, 눈으로 흠뻑 취할 준비 되셨나요?


바로 이 책이 애술린 부티크가 선정한 8월의 스페셜 북 ‘빈티지 칵테일’이에요. 이 책에는 무려 68가지의 칵테일 레시피가 들어있는데요. 파리의 세계 요리책 어워드에서 최고의 칵테일북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해요. 


정감어린 손글씨체의 레시피와 컬러풀하고 아티스틱한 칵테일 이미지들이 어우러진 너무나 감각적인 책이였어요. 스프링 노트 타입으로 되어 있어 넘기기도 편하고, 레시피와 칵테일 이미지가 한 눈에 들어온답니다. 감각적인 손글씨체로 되어 있어 멋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겠죠? 


 ‘빈티지 칵테일’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또 다른 칵테일 북 셀렉션은 ‘다니엘 불뤼 칵테일’이에요. 이 책은 독특하게도 남성을 위한 ‘for him’, 여성을 위한 ‘for her’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진 것이 특징이랍니다. 남자를 위한 칵테일, 여자를 위한 칵테일이 따로 있다니 어딘가 모르게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것 같아요. 핸디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편하게 만들어졌답니다.


마지막 셀렉션은 Amy Sacco의 ‘칵테일’이에요. 마찬가지로 핸디 사이즈로 컴팩트하게 출시된 아트북인데요. 칵테일의 다양한 레시피와 칵테일에 대한 유명인들의 코멘터리를 사진과 함께 담아낸 책이랍니다.


애술린 부티크가 특별한 이유, 바로 프랑스 샴페인 ‘뵈브클리코’를 맛볼 수 있다는 건데요. 지금 애술린 부티크에서는 8월 한달 간 뵈브클리코를 2잔 구매하신 경우 1잔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특별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답니다. 가끔씩 입맛을 자극하는 샴페인이 먹고 싶어질 때 있으시잖아요. 이럴 땐 멀리 가지 마시고 애술린 부티크에서 샴페인 한 잔의 여유를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전해드릴 애술린 부티크의 HOT 신간 소식!! 바로 전 세계적으로 품절되었던 '샤넬(CHANEL set of 3)' 상품이 다시 프린트되어 이번 주 입고된답니다. 3권이 한 세트로, 샤넬의 패션, 향수, 주얼리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한정판이라고 하니, 서둘러 방문해주세요. 

여러분을 멋진 칵테일의 세계로 인도해 드릴 아티스틱한 칵테일 북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샤넬 북을 갤러리아 EAST 애술린 부티크에서 꼭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