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포르쉐 마케팅 이사 이재원이 사랑하는 애술린

본문

럭셔리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의 마케팅 이사이자 스쿠버다이빙 실력도 뛰어난 이재원. 그의 폭넓은 관심사를 넉넉히 채워줄 수 있는 애술린 부티크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적과 함께했다.



“자동차를 사랑한 소년이 꿈을 이룬 거죠. 포르쉐 카이엔과 파네라마, 지난해 출시된 911 카레라 4 시리즈까지, 사랑하는 브랜드의 마케팅을 담당해 성취감을 쌓아가는 기쁨이 큽니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3층의 애술린 부티크에서 만난 이재원 이사는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한 잔과 함께 유쾌하게 이야기를 이어갔다.


“포르쉐는 감성을 중시하는 브랜드입니다. 진화를 거듭하면서도 포르쉐의 DNA는 유지됩니다. 사람들은 자동차가 꼭 필요해서라기보다 오직 포르쉐를 원하기 때문에 구입을 결정합니다. 애술린이 바로 그런 책입니다.”


스포츠카를 사랑하는 남자답게 그는 동적인 것들을 좋아한다. 여름에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고, 겨울에는 스키에 올라 설원을 누빈다. 해양 스포츠에 애정이 깊어 다이빙 강사 자격증까지 수료했다. 


“관심 있는 주제는 책을 통해 찾아보고 마음에 드는 책은 꼭 소장합니다.” 애술린 부티크의 서고에서 그는 얼티밋 컬렉션의 자동차 에디션을 가리키며 가장 아끼는 서적 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그와 애술린의 인연은 이 책을 통해 시작되었다. 


“애술린의 책들은 고급스럽고 신선합니다. 자동차는 곡선이 많은 사물이기 때문에 사진 촬영이 쉽지 않은데, 앵글과 조명 등 사진의 퀄리티가 아주 훌륭합니다. 다른 분야의 책들도 이미지를 구현하는 방식이 무척 뛰어납니다.”


그는 럭셔리 스포츠카를 두고 ‘감성적인 소비’라고 말한다. 종이의 재질부터 디자인,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수준을 추구하는 애술린 또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한다. 생존이 아닌 취향에서 비롯된 선택, 필요가 아닌 감성을 충족시키려는 욕구야말로 럭셔리의 조건이 아닐까?

애술린이 그러하듯.



 

DANIEL BOULUD COCKTAILS FOR HER & FOR HIM

뉴욕을 대표하는 스타 셰프 ‘다니엘 불뤼 Daniel Boulud’의 시크리트 칵테일 레서피다.
여성을 위한 레서피와 남성을 위한 레서피 2권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THE IMPOSSIBLE COLLECTION OF CARS

아름답고 멋진 자동차는 수많은 사람들의 꿈. 20세기 최고의 자동차 100대를 선정,
장인이 사진 한 장 한 장을 수작업으로 붙여 완성했다.
 최고급 천연 러버 케이스에 든 사진집은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품 같다.


THE WINE QUESTIONNAIRE

세계 유명 인사들의 와인 취향과 그와 관련된 감성을 알아본다. 
정해진 질문에 손글씨로 쓰여진 대답이 낭만적이다.
지인들과 와인을 함께하는 자리에서 서적의 마지막 부분에 실린 셀프 설문지를
공유해보는 것도 멋진 추억이 될 것이다.


AMERICAN FASHION MENSWEAR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미국 남성복의 모든 것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책.
리바이스 데님부터 아이비리그 패션까지 테마와 디자인, 아이콘별로 아메리칸 맨즈웨어를 정리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