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클로에 2013 가을 신상 소개 @ 갤러리아

본문

 


클로에하면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옷과 세련된 매력의 가방이 떠오릅니다. 디자이너의 철학이 다소 이질적으로 느껴지는 명품 브랜드도 많지만 클로에만큼은 늘 여자들의 마음을 꽤 뚫는 어여쁜 디자인과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이번 시즌 클로에 역시 ‘스커트’를 메인으로 한 레이디라이크 룩을 대거 선보였어요. 

클로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교복을 벗은 소녀들이 아가씨가 된 모습을 상상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모던하고 단정한 젊은 아가씨들이 꽂힐 만한 옷들이 갤러리아 클로에 매장에도 가득했답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블라우스, 스커트부터 아직은 두툼해 보이는 윈터용 아우터까지, 행거 가득 채워진 클로에의 2013 F/W 컬렉션이에요. 앞에 보이는 우아한 자태의 가방들은 이번 시즌 클로에의 야심작인 ‘앨리스 백’이에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이 가방의 매력 탐구는 잠시 후에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이쪽 행거에는 보다 밝고 경쾌한 컬러웨이의 F/W 컬렉션이 걸려져 있었는데요. 이젠 가을, 겨울이라고 어두운 컬러만 대세는 아닌 것 같아요. 이렇게 화사한 컬러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는 계절이 되었답니다.


F/W 컬렉션으로 갈아입은 마네킹 모습이에요. 완전 품격 그 자체! 그 중에서도 저의 마음이 확 꽂혀버린 아이템은 바로 화이트 셔츠였답니다. 어깨와 소매, 프론트 단에 도트 모양의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증폭시킨 스타일인데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에 완전 반해 버렸어요.


함께 코디한 스커트 역시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아웃포켓 디테일을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결합시켜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답니다. 톤 다운된 그레이쉬 블루 컬러 역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죠. 정말 위시리스트 0순위에 올리고 싶은 아이템이었어요.


마치 손뜨개 느낌의 크로쉐 기법이 떠올려지는 도트 무늬의 디테일은 다양한 아이템에서 발견되었는데요. 이렇게 코트의 아랫단으로 연결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해 주기도 했구요.


소매 부분의 디테일로 응용된 니트 풀오버와 A라인 스커트에서도 발견할 수 있었답니다. 은근히 시스루처럼 안이 비치게 되어서 더욱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신 이런 옷 입을 땐 어디 뾰족한 데 걸리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겠어요!


올 상반기에 이어 가을에도 플라운스 디테일이 등장했는데요. 물결치듯 드라마틱한 주름이 매혹적인 클로에의 핑크빛 드레스입니다.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돋보일 만큼 우아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이네요. 마치 큰 꽃잎을 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아직 아우터를 보기에는 이른 감이 있다구요? 아쉽게도 가을은 점점 짧아지잖아요. 미리부터 올겨울 아우터를 점 찍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귀여운 느낌이 이 제품은 케이프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코트인데요. 짧은 기장에 A라인으로 퍼지는 디자인이 걸리쉬한 매력을 선사해 주고 있답니다. 은은한 파스텔 핑크 색상이라 더욱 로맨틱해 보이는 것 같아요.


자, 이제 궁금해 하실 앨리스 백의 등장입니다! 블랙과 컬러블록이 믹스된 앨리스 백은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클로에의 잇백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스몰, 미디움, 라지 사이즈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스티칭 마무리와 종이접기인 ‘오리가미’의 가죽 디테일을 더한 것이 앨리스 백의 매력 포인트라고 하네요. 여기에 세련된 골드 메탈릭 장식으로 시크한 느낌을 더해 주었답니다.


컬러믹스의 앨리스 백은 블랙 부분은 소가죽, 컬러 부분은 양가죽이 사용되었는데요. 지금 보시는사진 속 앨리스 백 버전은 파이톤에 스네이크와 오스트리치 가죽을 더해 완성되었다고 해요. 이그조틱한 텍스처 문양이 더해지니 더욱 색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죠?


앨리스 백의 마지막 매력은 바로 실용적이면서 디자인적인 매력까지 놓치지 않은 사이드 포켓에 있어요. 사진으로 보시는 건 가방의 뒷면인데요.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사이드 포켓으로 다시 한번 매력적인 뒤태를 완성해 주고 있답니다.
이 정도면 이번 시즌 잇백으로 등극하기에 손색이 없겠죠?

촬영 내내 욕심나는 아이템들로 마음이 설레였던 클로에의 2013 F/W 컬렉션과 앨리스 백 시리즈, 여러분도 마음이 가셨나요? 일찌감치 가을 쇼핑을 계획 중이시라면, 클로에의 어여쁜 신제품들도 꼭 눈 여겨 보시기 바래요. 분명 여러분이 반하실 만한 완소 아이템들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모던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으로 무장한 클로에 매장은 갤러리아 이스트 3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클로에    갤러리아명품관 EAST 3F.   T.02-543-173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