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바캉스 후유증? 애프터 바캉스 케어로 피부 완벽 재충전!

본문


이제 무더위도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올 여름, 후회 없이 즐기고 계신가요? 산으로, 바다로 떠나 즐겁게 놀다 보면 피부 걱정 따위는 어느새 안드로메다로 갈 때가 많죠. 하지만 정작 여행지에서 돌아왔을 땐 미처 관리하지 못한 피부를 보며 결코 쿨해질 수가 없다는 게 문제에요. 이럴 땐 똘똘한 뷰티 제품들로 피부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달아오른 피부에 휴식과 진정을 선사할 쿨링 아이템들을 프레쉬, 비오템, 설화수에서 픽업해 보았습니다.


일상적인 스킨 케어 외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싶다면, 마스크 제품이 정답.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꼽히는 마스크 제품들은 로즈, 슈가, 블랙 티 등의 자연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면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준답니다.

그 중 프레쉬 샵매니저가 강추하는 첫 번째 제품은 '로즈 페이스 마스크'. 이 제품은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안색과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기능이 있어요. 갈색 포뮬러 사이로 보이는 리얼 로즈 꽃잎과 매혹적인 퓨어 로즈 워터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수분을 가득 충전시켜준다고 하네요.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10분 간 로즈 페이스 마스크를 사용한 후 메이크업을 하면 화장이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밀착되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추천 제품은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에요. 이 제품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가진 블랙 티 추출물이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빠른 시간 내에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능을 갖고 있어요. 슈크림 같은 독특한 질감의 쿨링 텍스처가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고 해요.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주기 때문에 기분까지 리프레싱시켜준답니다.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가 조금 번거롭다면, 가장 손쉽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시트 마스크입니다.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확 느껴지는 비오템의 '수르스테라피 리바이탈라이징 마이크로 인퓨즈드 티슈 마스크'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에요. 얼굴 위에 얹어 놓는 것만으로도 시원하게 마사지 받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보다 강력한 효과를 원하신다면 딥클렌징으로 각질을 제거한 후 젤 타입 수분 크림을 바르거나 에센스를 바른 후에 도포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같은 라인의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와 '수분 앰플 에센스'이에요. 유분기를 케어하면서 수분까지 공급해주는 앰플 에센스는 붉은 톤 완화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젤 타입 텍스처의 수분 크림 역시 번들거림없이 산뜻하게 스며드는 보습 제품인데요. 특히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겉은 번들거리고 피부 속은 건조한 경우에 본연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상태로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여름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미스트는 피부에 빠른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기능까지 있지요.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높은 연령대의 여성분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설화수에서도 '수율미스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농축된 한방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고 피부 속 깊이 촉촉하게 적셔주는 미스트인데요. 뿌리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해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답니다.


이번 시즌 설화수의 야심작, 낮과 밤의 환경에 맞춘 데이&나이트 안티에이징 제품 ‘소선보크림’과 ‘청윤수딩팩’이에요. 자외선, 적외선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낮’ 피부를 지켜 주고, ‘밤’ 피부는 쉬게 만들어주는 듀얼 이펙트가 이 제품들의 특징이랍니다. 낮 시간 전용 제품인 소선보 크림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열 보호 지수(TPF 40)를 적용해 낮에 받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에요. 반대로 밤에 사용하는 청윤수딩팩은 낮에 받은 자극을 쿨링&진정시켜주는 제품이에요. 청매실 성분이 함유되어, 낮 동안 지치고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 준답니다. 낮과 밤 동안의 이중 케어로 빈틈없이 피부를 지켜줄 수 있겠어요.

무더위로 한껏 달아오를 대로 달아 오른 피부를 구원해 줄 쿨링 화장품들은 한 여름의 팥빙수처럼 매력적인 법이죠. 자칫 방치했다가는 ‘열 노화’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여름철 쿨링 테라피, 오늘 소개해 드린 프레쉬, 비오템, 설화수의 쿨링 아이템들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