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해피 바이러스가 느껴지는 ‘츠모리 치사토’의 2013 S/S 봄 신상 리뷰

본문

 

유독 매니아들에게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츠모리 치사토’. 1990년 런칭 이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츠모리 치사토는 그녀가 추구하는 행복한 판타지를 소녀다운 감성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또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더해져 더욱 걸리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주고 있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츠모리 치사토,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따끈따끈한 신제품들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화려하고 대담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번 시즌 신제품 착장의 마네킹 모습입니다. 이번 컬렉션에서 츠모리 치사토는 미국 여행 중 광활하게 펼쳐진 경치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모티브를 일러스트로 담아낸 것이 눈에 띕니다. 아래 아이템 사진에서 다시 한번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마치 소녀의 드레스 룸에 들어와 있는 듯한 츠모리 치사토 매장은 행거도 독특하답니다. 이렇게 둥글게 곡선으로 디자인된 행거에서도 걸리쉬한 테이스트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디스플레이 중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 양말과 스타킹, 레깅스 시리즈인데요. 일본은 스타킹과 양말 등의 소품이 유명한데, 역시 츠모리 치사토 매장에서도 이런 귀요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츠모리 치사토가 사랑해 마지 않는 고양이 모티브의 양말, 컬러풀한 스타킹, 그리고 별 모티브의 레깅스까지, 다양하게 고르실 수 있으세요.

 

어느덧 성큼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라피아 소재의 스트로 백입니다. 크고 풍성한 사이즈에 경쾌한 컬러 블록까지 더해져, 여행용 백으로도 더 없이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네요.

 

봄 하면 머플러를 빼놓을 순 없죠. 손으로 그린 듯한 플로랄 패턴의 디자인부터 잔잔한 자수가 더해진 솔리드 컬러 스타일까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깜찍한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역시 손으로 그린 듯한 꽃 무늬가 빠지지 않았네요. 이런 케이스 하나면 밋밋한 스마트폰에도 봄의 활기를 한껏 불어 넣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 시즌 신제품 옷들을 만나보실까요? 앞서 마네킹 착장에서 보셨던 선명한 그린 컬러의 카디건과 벌룬 원피스입니다. 마네킹은 롱 드레스를 입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밑단이 풍성한 벌룬 스타일의 드레스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언밸런스한 밑단의 벌키한 실루엣을 가진 카디건은 색감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벌룬 원피스는 이렇게 그레이 컬러로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슬리브리스 이너 원피스를 안쪽으로 레이어드하여 세트로 입으실 수 있습니다. 앞, 뒤 사진을 보시면 좀더 자세한 디자인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손으로 직접 그린듯한 인상적인 일러스트 프린트의 원피스입니다. 옷 전체에 가득 차 있는 리본과 역시 캔버스 위에 손으로 채색한 듯한 코발트 블루와 그린 컬러 그라데이션이 회화적인 느낌을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올 봄엔 크고 강렬한 플로랄 패턴이 강세라고 하는데요. 츠모리 치사토에서도 옷을 가득 채운 플라워 패턴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모티브 위에 스팽글을 더해 블링블링한 느낌을 표현해 주었네요. 오버사이즈 톱과 슬리브리스 톱,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잔잔한 감성의 플라워 모티브 원피스도 있었습니다. 생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두 가지 플라워 패턴을 믹스해 색다른 느낌을 표현해 주었네요. 사이드로 절개를 넣어 풍성한 스커트 라인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 다른 플라워 시리즈의 제품들인데요. 화려한 패턴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플라워 프린트가 너무나 소녀스러운 느낌입니다.

 

이런 플라워 패턴들은 재킷의 안감으로도 활용되었는데요. 풍성한 오버사이즈 크롭트 재킷의 안쪽으로 배색된 플라워 패턴이 보이시죠? 마일드한 베이지 컬러와 대비되어 한층 경쾌한 느낌을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츠모리 치사토가 세도나에서 아리조나까지 이어진 미국여행 중 광활하게 펼쳐진 자연의 경이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는데요. 그 느낌을 담아낼 수 있는 웅장하고 장엄한 자연의 경관을 다양한 프린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 속 아이템들이 그 대표적인 예인데요. 마치 큰 화폭에 그림을 담은 듯 정교하게 표현된 일러스트의 튜브탑 드레스와 롱 스커트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소재는 모두 실크입니다.

 

츠모리 치사토가 사랑하는 고양이 모티브는 다양한 아이템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선드레스에도 컬러풀하게 응용되었습니다. 선드레스는 어깨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서 튜브톱 드레스로 활용할 수도 있답니다.

 

보는 순간 입가에 미소가 번졌던 귀요미 아이템! 고양이 모티브의 파우치와 헤어끈입니다. 츠모리 치사토의 고양이 사랑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행복한 바이러스가 뿜어져 나오는 듯한 츠모리 치사토의 2013 S/S 컬렉션, 흥미롭게 보셨나요? 소녀다운 감성과 키치스러운 자유분방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츠모리 치사토의 감각적인 컬렉션을 갤러리아 웨스트 2층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