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미래적이고 파워풀한 레트로 스타일! 에피타프의 2013 S/S 컬렉션

본문

 

파워풀한 에너지와 퓨처리스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여성복 에피타프. 때론 매니쉬하고 와일드한 디자인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그 안에서 느껴지는 여성스러움과 모던함은 한층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해 줍니다. 이번 시즌 에피타프는 역시나 파워풀하고 임팩트있는 옷들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해골 모티브의 투박한 장식, 화려한 네온 컬러, 미래적인 프린트 등 ‘마일드’와 ‘와일드’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3층 에피타프 매장에서 카메라에 담은 스타일리쉬한 S/S 신제품 컬렉션을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갈아입은 에피타프 매장의 마네킹 모습입니다. 화려한 프린트와 어우러진 카키 컬러의 아우터, 그리고 오렌지색 슈즈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번 시즌 에피타프 컬렉션에서는 카키와 오렌지의 활약이 대단하답니다.

 

특히 비비드한 네온 오렌지 컬러는 다양한 소품들로 활용되었는데요. 미니 숄더백과 클러치, 브레이슬릿, 슈즈 등 포인트 액세서리에 응용되어 화사한 봄을 예고하고 있었습니다.

 

아찔할 정도로 화려한 에피타프의 액세서리들이에요. 네온 컬러의 스파이크 장식이 들어간 팔찌와 메탈릭한 스컬 모티브(해골 장식)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팔찌들은 정말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딱이네요. 록 시크 스타일로 연출하기에 좋은 소품일 것 같습니다.

 

2013 S/S 컬렉션으로 채워진 행거의 모습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 컬러 안에서 카키와 네온 오렌지, 그리고 코발트 블루가 포인트로 사용된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럼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들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사진 속 제품은 오렌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입니다. 지퍼 디테일로 와일드한 분위기를 더해준 것이 눈에 띕니다. 매니쉬한 디자인이지만 트위드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텍스처감이 조화를 이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답니다.

 

이번 시즌에는 화사한 색감의 레더 재킷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에피타프에서도 이렇게 선명한 네온 오렌지 컬러의 레더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허리라인을 살짝 잡아주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요. 가슴 부분의 이중 지퍼 디테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요즘 입기에 딱 좋은 스프링 아우터입니다. 라펠을 이중으로 레이어드하여 유니크한 멋을 강조한 롱 코트 스타일인데요. 소매 부분을 가죽으로 배색하여 한층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스터드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블루 컬러의 트렌치 코트입니다. 직선적인 실루엣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블루 컬러의 경쾌함이 멋지게 조화를 이룬 제품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직선적인 실루엣의 원피스와 메탈릭한 소재가 패션 트렌드로 꼽히고 있는데요. 이 둘을 절묘하게 합쳐 놓은 실버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메탈릭한 실버 컬러로 퓨처리스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습니다.

 

안쪽으로 배색된 네온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로 강조된 미니멀한 디자인의 원피스입니다. 앞쪽의 지퍼 디테일을 더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준 것이 특징이죠. 오렌지와 네이비 컬러의 대비가 한층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의 트렌치 코트입니다. 올리브 그린과 카키 컬러의 콤비네이션으로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습니다.

 

여성스러운 프릴 장식과 퓨처리스틱한 스컬(해골) 모티브의 패턴이 특징적인 시스루 블라우스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시스루 톱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이렇게 컬러와 패턴을 더해 부담스럽지 않게 디자인된 시스루 아이템들이 트렌드로 부상하기도 했답니다.

 

앞서 디스플레이 사진에서 잠시 보여드린 클러치백입니다. 입체적인 별 모티브의 스터드로 장식한 악어가죽 문양의 클러치백입니다. 네온 오렌지와 코발트 블루,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이번 시즌 눈 여겨 볼만한 색상인 코발트 블루 컬러의 펌프스입니다. 악어가죽 문양 소재가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지요. 이런 슈즈 하나면 스프링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것 같네요.

 

 네온 컬러의 스파이크 장식이 들어간 브레이슬릿, 메탈릭한 스컬 모티브의 스터드로 장식한 브레이슬릿 시리즈입니다. 이런 스타일의 해골 모티브라면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만하지 않으신가요?

 

카키 컬러 가죽과 블랙 페이턴트 소재의 매치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하이톱 스니커즈입니다. 올 봄에는 다양한 버전의 하이톱 슈즈들이 인기몰이 중인데요. 에피타프에서도 이렇게 세련된 하이톱 스니커즈를 선보였답니다.

에피파트의 강렬하고 임팩트있는 아이템들 잘 만나보셨나요?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이 다소 지루하게 느껴지신다면, 확실한 ‘한방’이 있는 에피타프에서 여러분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