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고메이 494와 함께한 러브베어 '화이트 데이' 이벤트

본문

 

바로 어제3월 14일은 남성이 좋아하는 여성에게 달콤한 캔디를 주며 사랑을 표현하는 '화이트 데이'였죠. 화이트 데이 시즌이 되면 알록달록하게 포장된 캔디 바구니들이 '나를 좀 데려가세요'라고 커플들을 유혹하지요.

여러분의 화이트 데이는 어떠셨나요? 모두에게 설레는 화이트 데이, 갤러리아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바로 Love White Day, Sweet Galleria라는 행사인데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단 하루,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고메인 494를 방문해 주신 커플분들께 빈스앤 베리즈의 '화이트 데이 스페셜 초콜렛'을 나누어 드리고 즉석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도 하는 이벤트였답니다.

 

발렌타인 데이 때 함께했던 빈스앤 베리즈의 '러브 베어'가 이번 화이트 데이 이벤트에도 함께 하였는데요. 빈스앤 베리즈의 '러브베어'는 가슴에 빨간 하트를 품고 있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곰모양의 막대 초콜렛이랍니다. 커플분들에게도 인기 있었지만 매장을 찾은 꼬마 손님들이 무척 좋아했답니다. 그럼! 러브 베어와 함께 화이트 데이의 달콤함을 전달하러 떠나보실까요?

 

발렌타인 데이에는 두 명의 화이트 천사가 초콜렛을 나누어 주었었는데요. 이번 화이트 데이 이벤트에는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멋지게 차려 입은 선남선녀 커플이 초콜릿을 나누어 주었답니다. ^^

 

갤러리아 고메인 494에는 엄마 손을 잡고 찾아온 꼬마 손님들이 많았답니다. '러브베어 초콜렛'도 받고 엄마와 커플로 즉석 사진 촬영도 하며 화이트 데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는데요, 귀여운 곰돌이 초콜렛을 받고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즐거워 하는 꼬마 손님들의 얼굴이 마치 천사 같았습니다.

 

러브 베어 초콜렛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귀여운 꼬마 손님들 덕분에 이벤트 현장의 활기가 더해졌답니다. 중국에서 온 손님들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는데요. 아버지와 붕어빵인 이 귀여운 손님은 초콜렛을 나누어 주는 예쁜 누나에게 눈을 떼지 못하더라구요. 역시 아이들도 예쁜 사람은 알아보는 것 같죠?

 

이번 이벤트에는 연인들 뿐만 아니라, 고메인 494를 찾은 가족과, 친구들도 참여하여 러브베어 초콜렛과 멋진 즉석 사진을 남겼답니다.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이번 화이트데이가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지 않았을까요?

여러분, 갤러리아 고메인 494와 함께한 화이트 데이 이벤트 어떠셨나요? 함께 참여하지 못해서 아쉽다구요? 아쉬워하지 마세요! 갤러리아 고메인 494의 특별한 이벤트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됩니다.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