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미스에이 페이,지아와 함께 중국 CCTV에 소개된 '갤러리아 & 고메이 494'

본문

 

지난 1월 29일 저녁 6시 반, 갑자기 갤러리아백화점 EAST 앞의 스노우 글로브 주변이 분주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인파들과 카메라 사이에서 모습을 드러낸 주인공은 다름 아닌 미스에이의 페이와 지아! 알고보니 중국 CCTV에서 진행하는 2013 설 특집 프로그램 촬영 중이었어요.

한국의 ‘강남 스타일’을 집중 취재하고, 더불어 강남의 명소들을 소개하는 스페셜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이를 위해 강남역, 가로수길 등과 함께 갤러리아백화점이 강남의 명소로 소개되었답니다. 페이와 지아가 직접 가이드가 되어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던 촬영 현장과, 2월 11일 방영된 CCTV 방송 모습을 소개해드릴께요. 

 

고메이 494를 둘러보는 장면을 촬영하는 중간, 미스에이의 페이와 지아가 저희 카메라를 보고 상큼하게 웃어주었어요. 늦은 시간까지 계속된 촬영으로 지칠법도 한데 너무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함께해 주었어요. 역시 프로다운 모습!  

 

1월 29일 촬영본이 드디어 2월 11일에 CCTV 방송에 나왔어요. 가장 먼저 소개된 '갤러리아'의 모습이에요. 강남의 랜드마크로서 강남스타일을 주도하고 있는 곳으로 소개되었어요.

 

미스에이 페이와 지아가 중국 리포터와 함께 강남의 명소인 '고메이 494'를 둘러보면서 진열된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고메이 494에 진열된 상품을 설명하면서 인삼 등 한국의 대표 상품을 소개하기는 장면이에요.

중국에서는 강남스타일과 한류 열풍으로 한국의 패션뿐만 아니라 음식 등에도 관심이 높다고 하네요. 한국의 문화상품을 소개하는 중국의 CCTV 프로그램에 한국 대표로 갤러리아가 소개되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중국어로 소개되어 내용을 모두 알아 들을 수는 없지만, 화면에서 보여지는 장면만 봐도 어떤 내용을 소개하고 있는지 바로 이해되실거에요. 중국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세계 곳곳으로 한국의 문화가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미스에이 페이, 지아와 함께 한 중국 CCTV 방송 풀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화살표를 클릭해서 감상해주세요.

클릭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