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고메이 494의 스페셜 초콜렛 컬렉션!

본문

  

 

여느 때보다 너무 짧은 구정 연휴 때문에 속상하신가요? 그래도 구정이 지나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잖아요. 사랑한다는 열 마디 보다는 때론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 하나가 마음에 더 와 닿을 때가 있는 법이지요. 날이면 날마다 먹을 수 있는 그런 초콜렛 대신 남다른 ‘품격’이 느껴지는 특별한 초콜렛을 찾고 계시다면 고메이 494의 디저트 코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제품들을 눈 여겨 보시기 바래요!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초콜렛으로 유명한 빈스앤베리의 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컬렉션입니다. 호두, 피칸, 캐슈넛, 헤이즐럿, 마카다미아 등 각종 견과류가 들어간 특제 초콜렛들을 크기별로 정성껏 포장해 놓았습니다.

 

가장 특대형 사이즈인 러브 블러썸 햄퍼 세트입니다. 초콜렛은 물론 마카롱과 사랑스러운 곰인형도 함께 포장되어 있네요.

 

귀여운 곰돌이와 하트 심볼이 너무 사랑스러운 ‘러브 베어’와 ‘더블 하트’ 제품들입니다. 나무 손잡이에 하나씩 낱개 포장 되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선물하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수제 초콜렛을 사이즈별로 6, 12, 20개씩 박스 포장한 ‘러브 봉봉’ 시리즈입니다. 겹치는 디자인 없이 하나하나 너무나 정성스럽게 만들었네요.

 

크랜베리와 블루베리, 건조 딸기 등을 하트 모양으로 장식한 다크 초콜렛과 화이트 초콜렛입니다. 가운데 꽉 차게 장식된 하트 모양 하나로 러브 메시지가 다 전달된 느낌이 드네요. 마치 초콜렛으로 만든 카드 같기도 합니다.

 

엄청난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이 제품은 르브아(:EBOIS)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초콜렛입니다. 르브아의 최창성 제과장이 2012년 초콜렛 마스터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는데요. 오직 초콜렛만을 이용해 이런 드라마틱한 작품이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놀라울 따름입니다.

 

구입을 하시면 이렇게 안이 들여다보이는 튼튼한 투명 케이스에 포장해 주신다고 합니다. 가벼운 충격에 혹시 부서질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사각 케이스 또는 하트 모양의 케이스 안에 하나 하나 정성껏 담겨진 기프트 세트도 있습니다. 역시 르브아 제품입니다.

 

프랑스 명품 베이커리 ‘에릭 케제르’의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초콜렛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을 위해 프랑스 셰프가 직접 기획하고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작업 중 저희를 위해 직접 포즈를 취해주는 바로 이 분이 프랑스 셰프 ‘로망 드방’입니다. 에릭 케제르 모든 제품의 퀄리티 관리 및 제품 개발에 관여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훈남 셰프의 손 끝에서 만들어진 초콜렛은 과연 맛이 어떨지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프랑스식 디저트 전문점 오뗄두스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주제는 바로 에펠탑입니다. 초콜렛으로 만들어진 에펠탑이라니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작은 스노우볼 안에 담긴 에펠탑은 너무나 앙증맞은 반면, 그 옆에 자리한 특대형 에펠탑은 그 자체로 엄청난 존재감을 발휘하네요. 30cm는 족히 넘을 에펠탑 초콜렛! 먹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두고 두고 봐야할 것만 같습니다.

고메이 494의 디저트 코너에서 정성껏 준비한 발렌타이데이 기념 특제 초콜렛 제품들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애인을 위해 눈 여겨 둔 제품이 있으셨나요? 싱글들에게는 야속한 이벤트지만 그래도 이 날만큼은 온 세상에 사랑이 충만하기를 기대해 보며, 모두들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보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