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엣지있고 세련된 프리미엄 캐주얼 웨어 ‘아르마니 진’ 2013 S/S 컬렉션

본문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세련된 디자인 감각을 담아낸 명품 캐주얼 웨어 아르마니 진.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전 세계 모든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브랜드 중 하나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아르마니 진의 특징인데요. 특히 엣지있는 핏과 섬세한 워싱 등이 돋보이는 데님 라인은 매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럼 갤러리아 웨스트 4층에 자리잡은 아르마니 진의 2013 S/S 컬렉션 신제품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먼저 남성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매장 입구 마네킹이 입고 있었던 빈티지한 매력이 감도는 재킷입니다.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소재 혼방이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지요. 카키와 네이비 컬러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집업 스타일의 남성용 점퍼인데요. 카라 부분의 지퍼 안 쪽으로 후드가 부착되어 있어 안으로 넣어 입으시거나 밖으로 빼내어 색다르게 연출하실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카키,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남성용 레더 재킷입니다. 양가죽 소재가 사용되었는데요. 옆 라인과 등 뒤의 부분은 나일론과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로 믹스앤매치해 무거운 느낌을 덜어 준 것이 특징입니다.

 

아르마니 진 영문 레터링이 들어간 집업 후디입니다. 차분하고 세련된 브라운 컬러로, 데님 팬츠와 코디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후드 티셔츠입니다. 점퍼나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하기에 좋은 디자인입니다.

 

아르마니 진의 데님 중 프리미엄 라인에 해당되는 제품입니다. ‘에코 아이스’라는 이름의 이 데님은 드라이 아이스로 직접 워싱하여 환경 오염을 줄인 일명 ‘에코 데님’입니다. 이태리에서 직접 디자인, 제작된 고가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슬림한 핏이 강조된 남성용 데님 팬츠입니다.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 주는 슬림하고 날렵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지금부터 보실 제품들은 여성용 아이템들입니다. 데님 소재로 연출된 웨스턴 셔츠인데요. 요크 부분의 크리스털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입기 딱 좋은 벨티드 재킷인데요. 캐주얼한 분위기이지만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밀리터리 풍의 집업 점퍼입니다. 중앙이 아닌 살짝 오른쪽으로 위치해 있는 집업 오프닝과 탈부착이 가능한 카라 부분의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강렬한 레드와 네이비 배색의 스트라이프 니트입니다. 자연스럽게 드레이퍼리되는 입체적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입니다. 천을 묶어서 연출한 듯한 자연스러운 주름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여름까지 입으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성용 스키니 팬츠입니다. 허리 라인에서부터 허벅지, 무릎까지 이어지는 빈티지한 매력의 워싱이 돋보이는 제품이죠. 뒷면 백 포켓에는 구슬 원석 장식으로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역시 여성용 스키니 팬츠입니다. 다리를 가늘고 길어 보이게 해주는 스타일리쉬한 워싱이 강조되었습니다. 뒷면 백 포켓에는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아르마니 진의 신상품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촬영을 하는 동안 많은 분들이 아르마니 진 매장을 찾아주셨는데요.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커플들부터 함께 쇼핑을 나온 가족들까지, 취향과 스타일은 다르지만 많은 분들이 아르마니 진을 선택해 주셨답니다.
캐주얼하지만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은 갤러리아 웨스트 4층 아르마니 진 매장을 꼭 찾아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