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캐주얼과 빈티지의 절묘한 앙상블! ‘클로즈드(closed)’

본문

  

최근 갤러리아 백화점에는 신규 브랜드들의 매장 오픈으로 활기를 더해 가고 있습니다. 하이엔드명품 하우스부터 다채로운 브랜드가 밀집된 멀티샵,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생활소품 브랜드까지.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브랜드를 만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 중에서도 스타일 좋은 패션 피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바로 그 곳, 클로즈드(closed)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클로즈드는 1978년 이태리에서 탄생한 정통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편안한 감성을 전달하는 캐주얼 스타일이지만 빈티지한 매력이 공존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엣지있는 핏과 하이 퀄리티의 원단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 역시 패션 피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입니다.

그럼 갤러리아 웨스트 ‘클로즈드’ 매장 샵 매니저가 직접 추천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클로즈드는 남성용, 여성용 아이템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유니섹스 브랜드랍니다. 그래서 이렇게 커플로 입기에도 딱 좋은 빈티지한 매력의 아우터를 발견할 수 있었지요.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려 있고요. 여성용의 경우 안쪽에 바람막이 소재의 내피를 탈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좀더 보온성을 높이고 싶을 때는 내피를 부착해 입으시고, 가벼운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으실 때는 분리해서 입으시면 됩니다.

 

세 가지 컬러 블록의 패딩 베스트와 퍼플 컬러의 스웨트 셔츠입니다. 패딩 베스트의 경우 몽클레어와 같은 생산 공장 라인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어 퀄리티 면에서도 탁월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선명한 그린 컬러의 니트와 화이트 티셔츠와의 레이어드입니다. 조직감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는 멋스럽게 연출된 밑단 컷팅이 포인트인데요. 이렇게 화이트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면사지만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브이넥으로 디자인된 니트 풀오버입니다. 역시 멋스럽게 컷팅된 밑단이 포인트입니다.

 

퍼플 컬러와 그레이, 블랙 배색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숏 슬리브 카디건입니다. 캐시미어 100% 소재라서 너무나 부드러운 촉감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세련된 오렌지 컬러와 퍼플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는 여성용 레더 재킷입니다. 소재는 양가죽을 사용했고요. 안감으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바람막이 역할로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선명한 색감이 매력적인 여성용 컬러 팬츠 시리즈입니다. 클로즈드 바지의 특징은 일명 ‘X자 포켓’이라 불리는 앞쪽의 포켓에 있는데요. 사선으로 기울어진 디자인이 핏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면서 착용감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 특수 워싱 공법을 통해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강조한 것도 특징입니다.

 

독특한 색감이 돋보이는 투톤 컬러의 여성용 데님 팬츠입니다. 유니크한 워싱 기법으로 처리해 빈티지한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역시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여성용 데님 팬츠입니다. 바지 밑단 쪽을 블로킹 염색하여 다른 색감의 데님을 패치워크한 듯한 효과를 주었습니다.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그냥 일자로 펼쳐서 입을 수도 있는 디자인입니다.

 

지금 보실 제품은 남성용 아이템인데요.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이 느껴지는 재킷 스타일의 니트입니다. 클래식한 카디건이나 재킷에서 느끼지 못한 색다른 분위기가 감지되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네요. 함께 매치한 데님 셔츠와의 궁합도 너무나 훌륭합니다.

 

세 가지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입니다. 솔리드 컬러보다는 확실히 독특한 매력이 느껴지는 아이템인데요. 블랙 또는 네이비 일색의 아이템만 고수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정도의 컬러 아이템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변신을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클로즈드의 인기 예감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감각 좋은 여러분들의 시선을 확 끌어 당길 만 한가요? 새롭게 오픈한 따끈따끈한 클로즈드 매장에서 봄날의 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