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똑 같은 건 재미없어! 통통 튀는 개성파 리빙 브랜드 ‘셀레티’

본문

 

“남들과 똑 같은 건 지루해. 하나를 사더라도 평범하지 않은 개성 있는 게 좋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태어난 생활용품 브랜드가 있습니다. 1964년 이태리에서 탄생한 ‘셀레티(Seletti)’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 자리잡은 리빙&가구 셀렉트샵 ‘디자인 토노’에서 만나실 수 있는 셀레티는 독특하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희소성 있는 아이템이 많아 센스 있는 패션 피플들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해요. 과연 얼마나 개성 있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자랑하는지, 한번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앙증맞은 사이즈가 귀여운 테이블의 이름은 ‘버블 테이블’, 알록달록 컬러풀한 색상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의자의 이름은 ‘팬톤 체어’, 입니다. 버블 테이블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용 테이블로 출시되었는데요. 인조 대리석을 사용해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는 점이 매력적이어서, 성인용 사이드 테이블로도 많이 구입하신다고 합니다. 컬러풀한 팬톤 체어는 10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고요. 같은 디자인으로 성인용 사이즈도 함께 출시되고 있습니다.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연출이 돋보이는 2단 서랍장 ‘트립 퍼니처’입니다. 수납장 겸 장식장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현관 입구 또는 거실에 포인트로 연출하시기 너무나 좋은 가구입니다.

 

트립 퍼니처 위에 올려져 있는 귀여운 메탈 배스킷도 만나보세요. 과일 등의 다양한 식료품 등을 멋스럽게 담아놓을 수 있는 위트 있는 디자인의 바구니입니다. 같은 과일도 이런 바구니에 넣어 두면 더욱 맛있게 느껴질 것 같네요.

 

셀레티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트래쉬 시크’입니다. 이 제품의 용도는 다름 아닌 휴지통인데요.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얼마나 엣지있으면 이름에도 ‘시크’란 단어가 붙었을까요. 아무래도 휴지통으로 쓰기에는 너무 아까운 느낌입니다.

 

앤틱한 느낌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가 함께 느껴지는 셀레티의 머그잔과 티 팟, 그리고 스프볼입니다. 고풍스러운 순백의 디자인에 손잡이 부분을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폭이 넓은 스프볼은 티나 라떼 같은 음료를 즐기기에도 좋은 디자인입니다. 컵 받침과 스푼이 셋트로 포함되어 있답니다. 제품들은 단품으로 낱개씩 구입이 가능한데요. 가장 인기가 많은 컬러는 핫핑크 손잡이 제품이라고 합니다.

 

트럼프 카드 모양으로 연출한 테이블입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해줄 재미있는 디자인의 테이블이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반하게 만들 그런 디자인인 것 같아요.

 

셀레티의 야심작이기도 한 ‘팔래스’, 일명 궁전 시리즈인데요. 층층이 쌓여있는 것을 분리해 접시로 활용할 수 있고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다시 쌓아서 궁전 모양의 데코 용품처럼 연출할 수가 있답니다. 맨 위에 올려져 있는 지붕 부분은 뒤집어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보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 세척기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접시 수와 사이즈, 용도에 따라 4단 또는 7단 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 만점인 문구 시리즈와 캔들입니다. 원형으로 된 스틸 박스에 들어 있어 더욱 인기가 좋은데요. 크레용, 집게, 클립, 핀, 자석&스티커 등 다양한 종류별로 모아 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캔들 역시 다양한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를 반으로 갈라 다른 문양을 조합해 놓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접시들은 일명 ‘하이브리드 시리즈’인데요. 동양과 서양을 상징하는 문양들을 반씩 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식해 보일 수 있는 문양을 믹스해 이렇게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독특한 아이디어가 놀랍습니다.

셀레티의 통통 튀는 개성 있는 아이템들 잘 감상하셨나요? 남다른 감각을 지닌 갤러리아 고객분들에게 환영 받고 있는 스타일리쉬한 생활용품 브랜드, 셀레티. 올 봄 집안에 산뜻한 변화를 주고 싶으시다면 셀레티의 컨셉추얼한 소품들을 꼭 눈 여겨 보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