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는 가을 시리즈 4탄, 미샤
비가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비가 와서 습한 기운이 느껴지는 날이지만, 그래도 상큼한 월요일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월요일 아침은 따끈따끈한 신상 소식과 함께 할게요. 미리 만나는 가을 시리즈 4탄입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브랜드, 미샤의 미리 만나는 가을 시리즈여요. 미샤의 여름 원피스가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인기가 참 많았지요. 아직 가을 상품의 절반도 입고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살짝 맛보기로 보여 드릴게요.
매장 메인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던 예쁜 원피스에요. 꼭 투피스 느낌이지만 골드빛 아이보리와 블랙 두가지 컬러의 원피스에요.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라 지금부터 늦가을까지 쭈욱 잘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나 비슷한 디자인의 원피스에요. 화이트와 블랙 트리밍이 세련된 조화를 주는 제품이지요. 얇아서 지금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고 가을에 테일러드 재킷, 래더재킷과 연출해도 좋을 것 같아요.
컬러가 참 예쁜 니트톱과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 이제는 기본 스타일이 되어버린 패턴이 들어간 스커트지만, 이렇게 컬러매치를 하니 고급스럽고 더 화려한 느낌이지요.
우아한 레드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의 조화도 예뻐요. 블라우스도 예쁘지만, 밑단의 레이스가 살짝 더 긴 스커트가 더 매력적인 스타일이었지요.
미샤는 다른 아이템도 예쁘지만, 특히 원피스가 예쁘지요. 원피스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특별한 날 입으면 좋을 것 같은 화이트 원피스입니다. 몸매도 적당히 커버해주면서 여신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어요.
벨트가 있어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패턴 원피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었거요. 블루와 레드는 잘 어울리는 걸 알았지만, 살짝 들어간 핑크 또한 무척 잘 어울리지요.
컬러가 굉장히 매혹적이었던 레드 컬러 원피스에요. 화려하지만, 단정하고 우아한 라인 때문에 여성들이라면 꼭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 중에 하나지요. 라인도 라인이지만, 컬러가 일단 너무 예뻐요. 딱 예쁜 레드 컬러!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원피스 또한 매력적이지요. 핑크색 네크리스와 연출하니 상큼하면서 세련된 느낌이에요.
그리고 미샤의 대표 아이템이자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디자인의 원피스들이에요. 우아한 컬러와, 라인 그리고 포인트 네크리스가 어우러진 제품들이지요. 평상시에도 예쁘지만 결혼식 등 특별하게 격식을 차리고 싶은 날 입으면 예쁠 미샤의 대표 제품들이에요.
다홍빛이 도는 레드오렌지 컬러와 베이지 컬러의 조화가 섹시한 느낌을 주는 미샤의 원피스입니다. 역시나 꼭 두벌을 입은 느낌을 주는 레이어드 타입의 원피스지요. 적당히 흘러내리는 라인 때문에 몸매를 슬림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레깅스와 함께하면 더 예쁠 미샤의 미니 원피스입니다. 오렌지와 그레이빛이 살짝 도는 화이트 컬러 두 가지지요. 밑단이 살짝 말려 들어간 느낌 때문에 유니크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줘요!
이상 미샤의 대표 아이템 원피스를 살펴 보았어요. 다음은 블라우스, 탑 등의 상의를 살펴 볼게요!
기본 아이템인 니트톱이에요. 은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 찾기 어려운 아이템이지요. 네이비 컬러라 두루두루 연출하기 좋을 제품이었어요.
화이트톱과 티셔츠는 사계절 내내 필요한 아이템이지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늘 쇼핑할 때마다 관심있게 보기도 한답니다. 이번 시즌 미샤의 화이트 톱들도 하나같이 눈에 들어왔어요. 특히 마지막, 앞 뒤 기장이 다른 언밸런스 브이넥톱은 무척 매력적이지요.
루즈하게 입을 수 있는 핑크 셔츠 또한 눈에 띄어요! 지금은 단독으로 입고 조금 쌀쌀해지면 재킷과 함께 연출하면 좋겠지요.
작게 들어간 펀칭이 매력적인 블랙톱이에요. 시크한 매력이 가득하지요. 레깅스랑 함께 올블랙으로 연출해도 무척 멋질 것 같아요! 강력 추천 시즌 아이템이어요.
컬러와 패턴이 화려한 블라우스 역시 시즌을 가리지 않지요. 스커트 위에 연출하고 재킷만 걸쳐줘도 그럴듯한 룩이 완성되는 멋진 블라우스들이에요. 패턴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화려한 컬러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미샤의 스커트들은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넘치지요. 미샤의 가을 시즌 스커트들이에요!
트위드 소재의 스커트는 특히 F/W 시즌에 매력적이지요. 그린, 레드 두 가지 컬러의 제품으로 소재 자체도 예쁘지만 허리와 밑단의 디테일이 특히 매력적인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우아한 컬러의, 얼마전 블로그에 문의도 있었던 베이지 컬러 스커트에요. 이렇게 보는 거라 마네킹 착장이란 참 다르지요. 마음 같아서는 전부다 착장되어 있으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우아한 컬러와 라인이 예쁜 스커트에요.
그리고 이번 시즌 미샤에서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펜슬스커트에요. 펜슬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인데 이렇게 예쁜 레드 컬러라니, 펜슬 스커트 매니아시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제품이에요!
이외에도 아직 시기가 이르지만 가벼운 재킷 등도 만날 수 있었어요.
가벼운 소재의 트위드 느낌 화이트 재킷! 소매와 카라 부분의 골드 디테일이 참 예뻤던 재킷이에요. 팬츠, 스커트, 쇼츠 어디에든 잘 어울릴 아이템이지요.
그리고 빨리 가을이 와서 입고 싶은 아이보리 트위드 재킷이에요. 역시나 본격 F/W 제품이라고 하기엔 얇은 소재에요. 9월 초부터도 가디건 대신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지요.
의류는 아니지만 우아함이 느껴지는 미샤의 가을 슈즈까지 보는 걸로 마무리했어요! 티스트랩이 매력적인 블랙 펀칭 슈즈! 가을에 펜슬 스커트에 연출하면 여성미가 돋보이겠지요. 본격적인 가을 신상이 더 쏟아지면 다시 한번 포스팅할게요. 이상 미리 만나는 가을 시리즈 4탄, 미샤였어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 갤러리아 오픈 소식 (6) | 2012.08.22 |
---|---|
가구에도 명품이 있지요, 리네로제부터 다양한 명품 가구들을 한자리에! (4) | 2012.08.21 |
미리 만나는 가을, 산드로(sandro) 2012 F/W 룩북& 가을신상 (22) | 2012.08.16 |
미리 만나는 가을, 시스템(SYSTEM) F/W 입고 소식 (11) | 2012.08.13 |
모든 핑크색은 옳아요! 컬러 아이템, PINK (0) | 2012.08.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