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는 가을, 산드로 2012 F/W 룩북& 가을신상
지난주에 비해 훨씬 시원해진 날씨. 이제야 한숨 돌리며 살만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계실 거에요. 열대야에 잠 못이루던 밤에 비하면 어찌나 시원해졌는지요. 해도 짧아지고요! 곧 가을이 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어제 시스템에 이어 오늘은 또 하나의 가을 소식을 들고 왔어요. 프랑스 브랜드, 산드로의 가을 신상들입니다. 산드로는 산드로 특유의 엣지있고 시크한 느낌으로 진행하는 룩북 또한 패션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언제나 화제가 되는데요. 이번 F/W룩북 역시 무척 시크하고 멋졌답니다. 매장 입고 상품 보여 드리기 전에 룩북 살짝 구경하고 갈까요.
아직은 이른감이 있는 룩북이지만, 그래도 가을겨울 옷을 보니 미리 설레여집니다.*_* 흑백 무드에 시크한 느낌의 버전과 화이트 바탕에 깔끔하게 연출한 두가지 버전! 모두 멋져요.
<출처 ㅣ sandro>
산드로의 룩북은 언제봐도 시크해요! 살짝 섹시한 느낌까지 들면서 시크하고 세련된 감성의 룩북이랄까요. 아직 룩북에 있는 제품 일부만 입고되었지만, 그래도 가을 제품 보는 재미가 있었던 갤러리아 산드로 매장입니다.
빈티지한 프린티의 셔츠와 카멜색 코듀로이 팬츠와의 스타일링을 보니 아, 곧 가을이 오겠구나!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셔츠, 팬츠 둘다 무척 예쁘지요.
얼마전 산드로의 가을 신상품 일부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그때 핫핑크와 그린 컬러 두 가지가 눈에 띄었지요. 역시나 그 컬러의 연장에 있는 제품들을 볼 수 있었어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프린츠와 컬러매치 너무 세련된 느낌이지요. 지금부터 가을까지 쭉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그리고 귀여운 호피 패턴의 맨투맨 티셔츠! 긴팔 맨투맨도 귀엽지만, 반팔도 매우 귀여워요! 빈티지한 자주색 마젠타 커러와 호피의 조화가 세련되면서 귀여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어요.
포인트, 이너웨어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슬리스리스 톱도 예쁘지요 *_*
그리고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린 빈티지한 프린트의 블랙셔츠! 올프린트의 노카라 셔츠와 소매는 블랙으로 이루어진 기본 셔츠 스타일, 두 가지에요. 둘 다 매력있지요. 아무래도 지금부터 입기 좋은 F/W 아이템들은 블라우스지요. 일단 블라우스 신제품 위주로 보여 드릴게요.
화려한 패턴의 반팔 블라우스- 꼭 그림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의 강렬한 블라우스에요. 지금은 쇼츠에, 가을엔 스키니진과 연출하면 예쁠 아이템이었어요.
카라 블라우스의 인기는 여전했어요! 시크한듯 귀여운 느낌이 드는 산드로의 블라우스. 진한 청록색 컬러가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지요. 같은 디자인으로 원피스도 있는데 참 귀엽답니다.
블라우스같은 느낌을 주는 진한 초록색 니트에요. 가벼운 소재의 니트라 지금부터 입어도 예쁜 제품이지요. 이번 시즌 산드로의 초록색들이 다 예쁘답니다. 초록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
폴카도트 느낌의 패턴 블라우스에요. 길이가 있어서 레깅스와 함께 원피스 느낌으로 연출해도 좋을 제품이에요. 가운데 들어간 블랙 포인트가 옷을 더 매력있게 만들어주지요!
레이스 카라가 섹시하면서 단아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에요. 섹시하면서도 단아한 느낌! 여성스러운 룩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베스트 아이템이었지요. 실물이 참 예쁘답니다.
화이트 셔츠는 시즌이 없지요. 너무 예쁜 화이트 셔츠를 발견했어요. 예쁜 네크라인의 산드로 블라우스! 스키니진과 함께 연출하면 제일 예쁠 것 같아요. 줄을 묶어도 풀러도! 둘다 예쁘답니다. 같은 디자인으로 긴팔과 민소매 두 가지에요.
블랙 셔츠에 화이트 포인트가 들어간 셔츠에요. 시크한 느낌의 제품이지요.
그리고 역시나 무척 마음에 들었던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에요. 큼지막하게 들어간 화이트 레이스와 검정 카라가 대비되어 고혹적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산드로의 블라우스지요. 팬츠, 스커트 어디에든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역시나 또!!! 무척 마음에 들었던 퀼팅 블라우스에요. 반팔 블라우스와 원피스 두 가지였는데요. 둘 다 무척 예쁘더라고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 화이트 컬러가 있어도 예쁘겠단 생각을 했지요.
블라우스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원피스입니다. 원피스 역시 지금부터 가을까지 쭉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마음을 사로잡아버린 두 가지 블랙 원피스가 있었답니다.
첫 번째는 이 레이스 원피스-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하면서...귀여운 느낌이지요? *_* 스타일링에 따라 굉장히 다양한 느낌이 나올 아이템이에요. 레이스 원피스는 한벌쯤은 소장가치가 있답니다.
그리고 위에서 먼저 소개해 드릴 퀼팅 블라우스의 원피스버전이에요! 역시나 귀여우면서 세련된 느낌의 제품입니다. 이렇게 보는 것보다 입었을 때 훨씬 예쁠 제품!
가을 느낌 폴폴 나는 니트 소재의 원피스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지요. 보통 니트 원피스는 베이지, 브라운 등의 컬러가 주를 이루는데 핫핑크, 레드의 강렬한 컬러를 사용한 것도 참 산드로답단 생각이 들었어요. 래더재킷과 연출하면 참 예쁘겠지요.
블랙레이스와 인디핑크 컬러의 니트가 사랑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미니원피스:)
그리고 위에 소개해 드린 예쁜 청록색의 블라우스같은 디자인의 원피스 버전이에요. 초록색은 발랄한 느낌이라면 블랙은 어딘가 참한 느낌까지 들지요.
그리고 원피스, 블라우스만큼 지금부터 입을 수 있는 가을, 겨울 아이템은 진 종류겠지요. 굉장히 비비드한 느낌의 스키니진도 눈에 띄었고, 딱 기본 컬러라 할 수 있는 블루진도 눈에 들어왔지요.
산드로의 이번 가을 컬러에는 빈티지한 레드, 마젠타 컬러가 눈에 띄었어요. 따뜻해 보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컬러지요. 스커트, 원피스,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에서 만날 수 있었답니다.
가방은 두 가지 컬러고요. 산드로에서도 스터드가 콕 박힌 스웨이드 슈즈를 만날 수 있었고요. 스터드와 호피무늬는 더 이상 트렌드가 아닌 매 시즌 트렌드에 접목시키는 하나의 요소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
지금 입기엔 덥지만, 미리 만나는 가을이니 조금 도톰한 아이템들도 보여 드릴게요.국내 많은 수량이 입고되지 않기 때문에 품절될 우려가(?) 있어서요!
노르딕 패턴의 따뜻해 보이는 스웨터에요. 유니크한 디자인이라 다음달 9월호 매거진 화보에 한번은 등장할 것 같은 느낌의 제품입니다.*_*
그리고 호랑이가 무섭게 붙어있지만, 오히려 귀여워 보이는 네이비 컬러 맨투맨 티셔츠! 개인적으로 갖고 싶은 티셔츠였어요!
이번 S/S 시즌에 매우 인기있었던 산드로의 연두색 트위드 가죽재킷과 쇼츠 기억하시나요? 옥주현씨도 입고 나오서 화제가 되었던! 그 제품이 가을 버전으로 또 나왔더라고요. 가죽이 트리밍 되어있고,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그레이 컬러로 나왔어요. 쇼츠 대신 스커트로요.
자칫 성숙해 보일 수 있는 트위드를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내는 산드로지요. 이번 시즌 트위드 역시 힛아이템이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여기까지 산드로 가을 신상 소개해 드렸어요. 룩북에 있는 제품들 들어오면 또 포스팅 들고 올게요-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가구에도 명품이 있지요, 리네로제부터 다양한 명품 가구들을 한자리에! (4) | 2012.08.21 |
---|---|
미리 만나는 가을 시리즈 4탄, 미샤(michaa) (9) | 2012.08.20 |
미리 만나는 가을, 시스템(SYSTEM) F/W 입고 소식 (11) | 2012.08.13 |
모든 핑크색은 옳아요! 컬러 아이템, PINK (0) | 2012.08.10 |
스타일에 스터드는 필수, 에피타프의 스터드 (0) | 2012.08.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