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핑크색은 옳아요! 컬러 아이템, PINK
벌써 금요일이네요.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고 있고, 그 와중에 올림픽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제일 더운 밤에 올림 경기 보느라 눈 빨개진 분들 많으시지요. 오늘은 새벽에 한일전도 열릴 거라 많은 분들이 제대로 불금을 보내는 날이 아닐 까 싶네요. 피를 말리는 경기가 아닌, 속 시원한 경기가 되길 마음속으로 응원합니다. 그리고 하나 기쁜 소식은 오늘 소나기가 내리고 주말에 더위가 한풀 꺾인다고 해요. 더위 때문에 고생하신 분들껜 정말 반가운 소식이겠지요! 즐거운 주말을 앞두고 오늘은 컬러 이야기를 또 하려고 해요. 옐로우, 블루 아이템 소개를 해드렸었지요. 오늘은 여자라면 태어날때(?)부터 좋아한다는 핑크색을 이야기하려고 해요. 핑크색도 종류가 참 많지요. 핫핑크, 그냥 핑크, 누드핑크, 베이비 핑크 등등 핑크색도 좋아하는 취향이 나뉠 정도로 다양해요.
<출처 ㅣ 소울드레서>
갤러리아 에디터가 가장 좋아하는 핑크는 가장 맨 위의 사진의 팔레모르양이 입은 핑크색이에요. 가장 일반 핑크에 가깝다고 볼 수 있지요. 그 밑에 핑크색 팬츠 컬러도요! 하지만 핫핑크도, 베이비핑크도 모두 좋아한답니다. 어릴 때는 정말 핑크색 옷만 입고 자랐던 기억이 나요. 그러다 성인이 되어선 시크해지겠다고(?) 핑크색은 멀리했는데요. 이 핑크 아이템이 잘 입으면 정말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멋진 컬러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칼라 드라스가 입은 핫핑크색 원피스도 예쁘고, 베이비 핑크의 샤넬백도 참 예쁘지요. 핑크 아이템은 원피스가 스커트도 예쁘지만 팬츠도 참 예뻐요. 포인트도 되고 스타일리쉬해 보이지요.
알렉사청의 핑크팬츠 스타일도 무척 멋지지요. 잘 보면 플랫슈즈는 베이비 핑크색이에요. 톤앤톤 매치가 이렇게 사랑스럽고 엣지있게 연출하는 그녀는 정말 베스트드레서지요!
이렇게 핑크의 정석 컬러도 좋지만, 누드톤의 인디핑크 계열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특유의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컬러지요.
맨 위의 사진의 연한 인디핑크색 와이드 팬츠의 스타일링. 정말 예쁘지요? 개인적으로 풀스커트 컬러는 이렇게 인디핑크 계열이 제일 예뻐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서치할 때도 가장 많이 보이는 풀스커트 컬러였어요.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하게 연출도 가능한 멋진 컬러 같아요.
그렇다면 아이템을 보면서 이야기 할게요. 갤러리아 에디터가 픽한 아이템들이어요! 먼저 가장 기본 컬러에 가까운 핑크색 아이템부터 이야기 해볼게요.
보자마자 상큼해! 소리가 자동으로 나온 르윗의 핑크색 셔츠에요. 딱 제가 말한 기본 핑크 컬러지요. 컬러가 너무 상큼해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두고 두고 잘 입을 셔츠같아요! 무척 마음에 들었던 사심가득 셔츠:)
그리고 기본 미니 스커트에요. 핑크색은 여성분들이 특히 선호하는 컬러지요. 기본 미니스커트로 소장하셔도 예쁜 스타일링을 연출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스티븐 알란에서 만난 핑크색 스트라이프 티셔츠에요. 칠부 기장의 티셔츠로 반팔보다 오히려 칠부 기장이 쇼츠랑 예쁘게 잘 어울린답니다. 블루, 블랙 스트라이프 티셔츠만 보다 이렇게 핑크색을 보니 무척 상큼한 느낌이에요.
오렌지와 핑크 컬러의 조화가 굉장히 상큼한 느낌을 주면서 네온 컬러 분위기도 풍기는 컬러의 에스제이 스커트입니다. 밑단에 살짝 보이는 오렌지색 컬러와 핑크색의 조화가 너무 예쁜 스커트였어요! 시즌 오프 30% 들어가는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질바이질스튜어트에서 만난 핑크색 샌들이에요. 커서 귀엽기까지한 느낌을 주는 골드징과 두 줄의 스트랩의 조화가 멋진 아잍템이었어요.
역시나 스티븐알란에서 픽한 핑크색 프레임의 스퀘어 선글라스에요.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는 특히 휴양지나 수영장에서 포인트 액세서리로 좋지요. 비비드한 컬러의 수영복에도 잘 어울리고 블랙 컬러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을 선글라스입니다.
귀여운 앵무새가 그려진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반팔 티셔츠에요. 기본 컬러이자 기본 아이템으로 편하게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핑크색 질바이질스튜어트 가디건이에요. 여성스러운 느낌의 카디건이라 원피스나 스커트에 연출하면 좋을 아이템이에요.
살짝 코럴빛이 도는 르윗의 롱 블라우스에요. 쇼츠랑 연출해도 좋고, 살짝 선선해지면 레깅스와 연출해도 예쁠 아이템!
점점 색이 진해지지요? 핑크와 핫핑크의 중간쯤에 있는 르윗의 루즈핏 원피스입니다. 밑단이 풀린듯한 느낌을 주면서 전체적으로 편해 보여서 리조트룩으로 매우 강추하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여기에 트로피컬 느낌이 팍팍 나는 샌들하나면 완벽해지겠죠!
에스제이의 핫핑크색 원피스입니다. 레이어드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로 편하면서 또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에요. 핫핑크색은 웬만한 피부톤에 다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지요!
에스제이의 프릴 블라우스에요. 어깨 디테일이 예쁜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은 연출하실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이라 할 수 있어요.
채도 낮은 핑크색 컬러의 에스제이 원피스입니다. 레드에 가까운 핑크라고 해야할까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컬러로 여성스럽게 연출하시기 좋은 아이템이지요.
에스제이의 랩스커트에요. 딱 예쁜 핫핑크색 스커트지요. 이렇게 이중으로 되어있는 디자인이 굉장히 편하답니다. 일반 미니스커트에 비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핑크색 랩스커트입니다! 레이스 밑단이 참 예쁜 아이템으로 얼핏 바로 위의 에스제이 스커트와 비슷하지요. 살짝 보이는 레이스가 예뻤던 아이템이에요.
그리고 뒷모습이 예뻤던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원피스에요. 꼭 투피스를 입은 느낌을 주는 원피스로 허리부분에 살짝 보이는 아이보리와 네이비 컬러도 예쁘지만, 뒷모습이 참 예쁘답니다. 뒤에서 보면 블라우스를 입은 느낌을 주거든요.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얇은 니트에요. 질바이질스튜어트 제품으로 고운 핑크 컬러지요.
앵무새가 살포시 앉아있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핫핑크 점프수트에요. 소재, 디자인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지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누드핑크색 아이템이에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점프수트로 심플하면서 간결한 컬러가 참 예쁘지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인디핑크 원피스입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제품으로 지금부터 10월까지는 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재킷이랑 연출해도 예쁠 아이템!
컬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르윗의 티셔츠에요. 캐주얼하게 입어도 예쁘지만, 깔끔해서 모던하게 연출해도 예쁠 아이템이지요.
여성스러운 느낌의 린넨 재킷입니다.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베이비핑크색 재킷이에요. 얇아서 지금 입기 좋은 재킷이지요. 컬러가 솜사탕 같은 핑크지요.
이상 여러가지 핑크색 아이템 소개해 드렸어요. 날씨는 흐리지만, 핑크색을 보니 마음만큼은 상큼해지는 것 같지요. 이번 주말 파스텔 핑크 원피스 또는 락시크 무드의 핫핑크톱으로 데이트룩을 완성하는 것도 좋겠지요!
미리 만나는 가을, 산드로(sandro) 2012 F/W 룩북& 가을신상 (22) | 2012.08.16 |
---|---|
미리 만나는 가을, 시스템(SYSTEM) F/W 입고 소식 (11) | 2012.08.13 |
스타일에 스터드는 필수, 에피타프의 스터드 (0) | 2012.08.09 |
한없이 상큼하고 싶은 날, 질바이질스튜어트 (6) | 2012.08.07 |
북유럽 스타일 패턴을 사랑한다면! 노르딕 브로스 (2) | 2012.08.0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