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북유럽 트렌드가 다모였어요. 갤러리아 북구생활전

본문

 

얼마전 스칸디나비아 가구의 거장, 핀율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지요*_* 북유럽 가구와 소품 그리고 문화에 대한 이야기는 더이상 신선한 이야기가 아니에요. 이제는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잡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핀율전만큼 반가운 소식이 갤러리아에 있답니다. 바로 북구생활전이 열리고 있기 때문이지요! 반가운 북유럽 소품 브랜드와 푸드, 아이들 아이템까지 다양한 북유럽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그릇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저 역시 그릇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인지 눈에 똥그래진! 기획전이에요+_+ 특히 세가폼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세가폼의 멋진 키친툴을 만날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바로 위의 플레이트와 볼, 컵 모두 예쁘지요! 이미 소장하고 있었던 제품이랍니다. 하하핫 갤러리아에서 보니 더 반갑더라고요!

 

 

About SAGAFORM

사가폼은 키친과 테이블 세팅을 위한 스웨덴의 대표적인 리빙 소품 브랜드로 친구들 혹은 가족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철학이 있답니다. 나를 위한 주방 소품에 만족하지 않고, 이웃과 친구를 위한 아이템으로도 충족시키겠단 욕심이 있는 브랜드지요. 디자인 강국 스웨덴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하는 제품들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지요. 매 시즌 저명한 스웨디쉬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라인을 선보이며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릇에 관심업던 사람이라도 보면 '아! 예쁘다!' 소리가 자동으로 나오게 되는 테이블 웨어들이지요. 기발한 디자인의 그릇 모양과 컬러, 패턴은 보기만 해도 멋진 테이블이 완성될 것 같은 느낌이어요. 사실 음식이라는 게 맛도 중요하지만, 어떤 그릇에 담고 어떤 세팅을 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천지차이지요. 유니크하면서도 예쁜 세가폼의 테이블 웨어는 모두 만족시켜줄듯한 느낌이 들어요!

 

 

샐러드볼, 우드 도마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진열되어 있어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테이블 위에 올려놓기만 해도 근사한 식탁이 완성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__*

 

이국적인 느낌도 물씬 나는 제품들도 인기가 많았고, 모던한 제품들도 꾸준히 쵸이스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세가폼 이외에도 Shampoodle, Blafre, Triwa 가 참여하고 있는 북구 생활전이에요+_+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보던 예쁜 목마도 사이즈별로! 컬러별로 있어서 손가락이 움찔거렸답니다. 한마리 데려오고 싶은 마음 때문에요!

 

 

1984년 칼 셰디그가 설립한 미니멀리즘의 진수, 플레이샘은 스웨덴의 디자인과 장난감을 대표하는 브랜드지요. 울프 한세스와 비에른 달스톰의 디자인 라인을 갖춘 스웨덴 무도성 수제 장난감도 만나실 수 있답니다. 선물용으로 좋겠지요.

 

 

맛있는 간식과 식자재도 팔고 있어요. 스웨덴 제품은 시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니지요. 평소 북유럽, 스웨덴을 애정하시던 분이라면 놓치기 아까운 기회라고 봐요. ^^

 

 

북유럽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특유의 패턴과 컬러지요. 어쩜 이렇게 패턴과 컬러가 고울까 라는 감탄이 늘 나오게 되는 북유럽 디자인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문구용품도 만나실 수 있어요. 귀여운 부엉이는 어디에 들어가든 너무 귀엽네요+_+

 

블라프레는 2005년 설립된 노르웨이 브랜드로 부부가 운영하는 가족형 기업이에요. 단순하면서 독창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지요. 블라프레의 모든 제품은 안정성을 인정 받았으며 그 중에서도 종이 재질의 제품은 FSC 라벨을 획득하여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천연 재료를 사용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고 해요. 이만하면 아이들 제품으로 아주 훌륭하겠지요!

 

마지막으로 아이들 의류 브랜드인 Shampoodle이에요. 이미 국내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사랑받는 스웨덴 브랜드지요. 샴푸들의 예쁜 아이 의류도 판매중이랍니다.

 

 

 

이만하면 북구생활전이라고 할 만 하지요+_+ 다양한 북유럽 브랜드들의 멋진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은 이번주 일요일까지랍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 이벤트홀에서 진행중이지요^^ 북유럽 아이템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북유럽 문화와 트렌드에 대한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북구생활전

장소 :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5층 이벤트홀  일시: 6월 10일 일요일까지 진행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