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 추천 스타일 '클럽모나코'

본문

 

 

벌써 2012년도 5개월의 시간이 흐르고 6월이 되었네요. 이제 여름휴가 시즌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답니다. 모두들 알고 계시나요? *_* 해외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계획이신 분들은 이미 항공권 예매가 완료되었을 시점이지요^^ 여러분들의 휴가 계획이 궁금해지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가장 관심 가는 패션은 역시나 휴양지룩, 휴가지 패션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시크한 보헤미안룩의 클럽모나코 여름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특유의 시크함과 자유로운 감성이 휴양지룩으로 완벽하다 생각이 드는 클럽모나코입니다!

휴양지 패션 아이템하면 가장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역시나 원피스지요. 공항이나 휴게소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면원피스부터 해변을 산책할때 여신으로 만들어줄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스트라이프 롱 원피스! 바디를 여성스럽게 잡아주고, 적당히 편해보이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원피스에요^^ 안 꾸민듯 편안해 보이지만 예뻐서 눈이 가는 스타일이지요. 가격_198,000원

 

 

 보헤미안 느낌의 원피스는 휴가지 아이템으로 일순위로 꼽히는 베스트 아이템이지요. 청순한 느낌의 화이트 펀칭 드레스는 매 시즌 눈이 가는 휴양지 아이템이에요. 신혼 여행가서 셀프웨딩 찍을 때 입어도 예쁘답니다.

화이트 펀칭 원피스 가격_318,000원, 보헤미안풍 블랙 앤 화이트 원피스 가격_348,000원

 

화이트 펀칭 원피스가 조금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렇게 에스닉한 베스트랑 레이어드해도 좋아요.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예쁜 아이템이지요. 이런 베스트가 은근 여기저기 잘 어울리더라고요+_+ 베스트 가격_218,000원

 

 

청키한 니트 소재의 슬림 원피스랑 레이어드해도 예쁘지요+_+ 이렇게 스킨색 니트 원피스랑 레이어드하니 섹시한 느낌도 들어요! 마네킹처럼 악세서리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게 포인트랍니다!

 

컬러가 너무 예쁜 그린색 원피스도 빼놓을 수 없어요. 초록색은 피부톤도 예뻐 보이게 만들어 주지만, 사진 찍을 때 더 빛을 발하는 컬러라 휴가지 원피스로 추천한답니다. 가격_278,000원

 

데님 느낌의 튜브톱 원피스도 무척 귀엽지요? 평상시엔 부담스럽지만, 휴가갈 때 또는 파티갈 때는 매우 좋은 튜브톱 원피스! 여름 휴가 아이템이자, 이번 섬머 시즌 파티 아이템으로 쵸이스해도 좋을듯 싶어요.

 

니트 짜임이 청순하고 네추럴한 느낌을 화이트 원피스도 휴가갈 때 추천하는 아이템이랍니다. 평상시엔 티셔츠와 레이어트해도 예뻐요! 롱드레스는 휴가갈 때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지요+_+ 시크한 그레이컬러로 섹시함을 더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화이트 니트 원피스 가격_398,000원

 

 

원피스는 아니지만 와이드팬츠도 휴가지 패션 대표 아이템이지요. 휴가지 리조트를 산책할 때 편안해 보이는 와이드 팬츠만큼 잘 어울리는 스타일도 없답니다+_+ 가격_248,000원

 

원피스만큼 유용한 건 롱스커트에요. 에스닉한 패턴의 풀스커트부터 캐주얼한 면스커트까지 긴 스커트 하나쯤은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이랍니다.

 

패턴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_+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버린 롱스커트에요. 심플한 톱에 이런 포인트 스커트 하나만 입어도 휴가지 스타일로 완벽하지요. 민트와 베이지 컬러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느낌도 줘요! 가격_278,000원

 

 

옐로 컬러 샤랄라 롱스커트도 컬러가 무척 곱지요. 화이트 톱에 노랑이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휴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캐주얼한 블랙 스트라이프 면 스커트도 추천해요. 몸매를 예쁘게 잡아주며,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스트라이프 스커트 가격_148,000원

 

편안해 보이는 루즈핏 블라우스도 기본 아이템 중에 하나지요. 에스닉한 패턴의 니트는 쇼츠, 스커트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착한 아이템 중에 하나랍니다!

 

파자마 스타일의 블라우스는 클럽모나코에서도 볼 수 있었어요. 하늘색 스트라이프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와 레이스가 고운 화이트 블라우스 모두 잠옷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들이에요. 올해 더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 중에 하나지요. 휴가지에서도 타이트한 스타일도 좋지만, 이렇게 루즈핏 아이템이 세련된 느낌을 준답니다.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 가격_248,000원 하늘색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가격_178,000원

 

 

하늘색과 베이지색 자수가 참 예쁜 셔츠도 빼놓을 수 없어요. 쇼츠랑 입으면 특히 예쁘겠지요? 네크라인에 곱게 놓여있는 자수가 예뻐서 자꾸만 눈이 가는 아이템이에요!

 

 

마지막으로 휴가갈 때 필수품, 쇼츠에요. 기본 디자인의 쇼츠는 웬만한 상의에 다 잘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라 할 수 있어요. 밝은 컬러의 쇼츠도 좋고, 레이스, 패턴있는 아이템도 좋아요+_+ 예쁜 쇼츠 하나만 있어도 유용하고! 야무지게 입을 수 있답니다.

기본 쇼츠 가격_128,000원

 

 

고급스러운 느낌의 광택이 흐르는 린넨 쇼츠도 인기 아이템 중에 하나지요. 특히 이렇게 밑단이 접혀있는 쇼츠는 허벅지를 날씬해 보이게 한답니다! 가격_128,000원

 

스타일의 완성은 악세서리지요! 센스있는 여름 소재 클러치, 모자 또는 목걸이 등으로 마무리해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_+ 어느 브랜드보다 휴가를 가고 싶게 만드는 클럽모나코였답니다. 이번주는 그래도 수요일이 휴일이라 덜 우울한 월요일이지만, 보통의 월요일 아침은 휴가를 떠나고 싶단 생각이 엄청 들지요^^ 한달 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 지금부터 쇼핑 아이템에 체크해 두시는 것도 좋겠지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